식ː도락(맛집)

평택 원곡 맛집, 코다리냉면과 만두전골이 맛있는 미강옥(평택 죽백동 맛집)

홍카피 2020. 7. 2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제가 원곡에 새로 생긴

미강옥을 다녀왔는데요!

 

뜨끈~한 국물도 먹고 싶고

동시에 시원~한 냉면도 먹고 싶다면

미강옥이 따악!!!

 

게다가 맛까지 있어버려서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왔답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바로

코다리냉면만두전골이 맛있는

미강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미강옥 가게외관입니다.

 

 

한 입의 감동, 미강옥!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가게라

외관 인테리어깔끔하고

보자마자 들어가보고싶게

생겼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가게 입구에는

이런 리플렛이 세워져 있는데요!

 

만두 장인 고석환,

냉면 장인 나승영

이렇게 두 분이 만났다는

홍보...ㅋㅋㅋㅋㅋ도 있어요!

 

▶ 이제 가게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가게는 널~찍하고 좌석도 많이 있어서

아무 곳이나 앉고 싶은 곳에

앉으면 되세요!

 

 

그리고 추가 반찬셀프 코너

이용하면 되는데

남기시면 슬프니

적정량을 담는 쪽으로!!!

 

▶ 이제 미강옥 메뉴판을 보실까요?

 

 

[미강옥 메뉴]

코다리회 비빔냉면 9,000원

물냉면 9,000원

수제만두전골(1인) 9,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고기만두 4pcs 6,000원

고기군만두 10pcs 7,000원

 

[미강옥 추가 메뉴]

만두(굴림새우3+김치3) 6,000원

고기 150g 5,000원

야채사리 5,000원

공기밥 1,000원

칼국수 및 떡사리 1,000원

 

가격도 착한 미강옥!

 

저는 지인들과 함께 가서

코다리회 비빔냉면 1개와

만두전골 2인분,

고기군만두 10pcs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그릇을 세팅하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코다리회 비빔냉면

만두전골이 두둥!!!

 

함께 보실까요?

 

코다리회 비빔냉면

 

만두전골(2인분)

 

캬.....

보기만 해도 완벽한 조합

아닙니까!!!

 

그리고 항공샷이 빠지면

안되겠죠?!

 

 

따라란~~~

 

어서 한 입

해버리고 싶으시죠?ㅎㅎ

 

이제 잘 비벼진

코다리회 비빔냉면

만두전골, 보실게요!!

 

잘 비벼진

코다리회 비빔냉면

 

 

끓는 만두전골

 

끓는 만두전골

영상으로 한 번 보실까요?

 

 

보글보글 흐어어억....

또 먹고 싶네요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군만두 10pcs!!!

 

 

흐아아앙ㅠㅠ

빨리 내 입으로

꺼지란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만두 전골을

다 먹은 후에는

이렇게 칼국수를 넣어서

사리 마무리~~~!

 

캬....

 

미강옥,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꼭 와볼려구요ㅎㅎ

 

정말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미강옥에서는

포장 판매도 하는데요~

 

 

이렇게 만두 전골포장해서

판매도 가능하니

집에서 드시고 싶은 분들은

픽업해서 가져가시면

될 것 같아요~!

 

 

평택 원곡 맛집 미강옥, 위치는요?

 

 

다들 미강옥에서

맛코다리회 비빔냉면,

맛만두전골 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