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메뉴, 가격, 연트럴파크 뷰)

홍카피 2020. 7. 30. 10: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YEAH~~~~!!!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진짜로 햄버거가... JMT...★

 

기본으로 제공되는

감자칩도 넘나 맛있어버리고ㅠㅠ

 

자 그럼 이제 거두절미하고

연남동 바스버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바스버거 영업시간 입니다.

 

일요일날 친구랑 같이 11시 반

바스버거로 직행했는데요!

 

문이 닫혀있었다는....★

 

이런 사태를...

여러분들은 방지하셔야겠죠?ㅜㅜ

 

연남동 바스버거

주말 12:00 - 22:30 영업을 한다고 해요.

 

따라서 12시에 딱 맞춰서

입장하시면 될 것 같아요!

 

또 아무래도 인기 맛집이다보니

사람들이 금방금방 차더라구요;

 

정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다음으로는 가게 내부입니다.

 

 

이렇게 연남동 바스버거

대부분의 좌석이

연트럴파크 뷰를 볼 수 있게

창가 자리들이 많은데요!

 

그 자리에는

커플들이 많이 앉으시더라구요ㅎㅎ

 

나도 다음에는 저기에 앉아보리라!

 

그 외 테이블로는

4인용 테이블 3개가

있어요.ㅎㅎ

 

연남동 바스버거는

좌석이 적은 편이니

다들 시간 잘 맞춰서

꼭 자리 get하세요!!

 

▶ 이제 바스버거

메뉴판을 보실까요?

 

 

바스버거는 보시다시피

핸드메이드, 수제 버거!

 

주 메뉴로는(세트 기준)

바스버거 8,800원

바스치킨버거 9,900원

하와이안버거 10,200원

칠면조버거 11,200원

더블바스버거 11,200원

더블베이컨치즈버거 11,200원

머쉬룸버거 11,500원

와사비마요쉬림프버거 13,200원

탐욕버거 14,300원

 

입니다.ㅎㅎ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등의

프랜차이즈 햄버거에 비해서는

비싼 가격이지만

수제 버거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괜찮은 가격 인것 같아요!

 

저와 친구는 여기서

바스버거 세트,

? 버거 세트...(기억이 안납니다ㅠ)

시켜 먹어봤어요ㅎㅎ

 

우선 먼저 메뉴를 주문하시게 되면

이렇게

 

감자칩 같은?

감자튀김제공되는데요.

 

엄~~~청 짭짤하고

엄~~~청 기름집니다.

완전 맥주가 바로

땡길 정도로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필이 가능해서

다들 한 번씩은 더

시켜 먹는 것 같아요.ㅎㅎ

 

▶ 그럼 이제 대망의 하이라이트!

바스버거를 보실까요?!

 

 

캬.........

한 눈에 봐도

신선한 양상추양파, 토마토

그리고 담백해보이는 고기 패티까지!

 

또 한 입 하고 싶네요...흙흙

 

좀 더 멀리서 찍어보면

 

 

이렇게 메뉴가 제공되는데요!

 

▶ 다음으로는 감자튀김

자세히 볼까요?

 

 

크앙 보자마자

맥주가 또 땡겨져버리는

감튀의 비주얼!!!

 

친구는 감자튀김

베이컨이랑 체다치즈를 추가했는데

더욱 맛있는맛...★

 

좀 더 맛있게 감자튀김을

즐기고 싶다면

저렇게 베이컨이랑 체다치즈를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자 그럼,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의 위치는요?

 

 

그럼 모두 바스버거에서

맛버거하세요!!!

뿅~~~>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