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홍대입구역 맛집, 생생정보통 산더미 물갈비)

홍카피 2020. 7. 2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인스타에서 보자마자

딱 꽂힌!!!

연남동 맛집, 연남물갈비

방문했는데요~!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살짝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ㅎㅎ

 

 

캬.....

진짜 보자마자

가고싶어지지 않으신가요?

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연남물갈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가게 외관입니다!

 

 

연남물갈비 집은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었고

계단으로 올라가야 했어요!

 

대한민국 No.1 물갈비전문점

연남물갈비!

 

어려운 시절 온 가족이

갈비를 푸짐하기 즐기기 위해

채소를 넣고 끓여 먹었던 것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ㅎㅎ

 

연남물갈비,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연남물갈비1인분에 15,000원!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등갈비나 샤브등심 추가 가능!

그리고 볶음밥에 계란찜까지><

 

캬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그리고 연남물갈비는

맵기조절이 가능한데요~!

 

1단계 : 신라면 정도

2단계 : 불닭볶음면 정도

3단계 : 수명단축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기서

연남물갈비 2인분

맵기 정도는 1단계

신라면 정도를 시켜봤어요ㅎㅎ

 

그리고 연남물갈비에서는

연남불고기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옆 테이블에서는

연남불고기를 먹더라구요ㅎㅎ

 

이것도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추가적으로 연남물갈비는

점심특선으로

조금 싸게 먹을 수도 있는데요.

 

점신특선 연남물갈비

가격이 10,000원!

대신 소갈비가 빠져있다는 점!

 

그런데 저는 무조건

소갈비 있는 걸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소갈비 is 진리...★

 

▶ 메뉴 주문 후 조금만

기다리시게 되면

 

 

이렇게 반찬들과

소스들이 나오는데요!

 

얼음은 저희가 따로

달라고 요청해서

저렇게 큰 그릇에다가

주셨어요ㅋㅋㅋㅋㅋ

 

감...감사합니다....★

 

 

그리고 연남물갈비에서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연남물갈비에서 먹는 메뉴를

SNS에 올려서

직원에게 보여주기만 하면

샐러드나 음료수가 공짜!

 

그래서 저는 음료수 공짜

먹었어요ㅎㅎ

 

여러분도 해보세요~!

 

▶ 그럼 이제 연남물갈비

비주얼을 보실까요?

 

 

끄아아앙.... 보자마자

압도 당하는 이 비주얼...

무엇?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태극기가 달린

긴 꼬챙이

연남물갈비를 지탱하고 있답니다!

 

연남물갈비가 좀 익으면?

 

 

요렇게 가라앉게 되는데요!

 

▶ 영상으로도 만나보실까요?

 

 

 

보글보글 끓어버리는

연남물갈비...♥

 

국물 맛은 그냥저냥?

평범했는데

저는 소갈비가 진짜 너무

맛있었답니다....캬

 

소갈비는 꼭 드셔보세요!

 

연남물갈비를 다 먹었다면?

 

 

볶음밥 타임!!!

 

여기가 또 볶음밥이 아주 고냥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볶음밥;;;

 

무조건 꼭!!!! 드셔야돼요.

무조건이요!!!

 

그리고 볶음밥을 시킨 후

남은 국물은 

 

 

이렇게 덜어 주세요!!!

 

연남물갈비, 참으로

나이스 해버리죠?ㅎㅎ

 

▶그렇다면 연남물갈비위치는요?

 

 

그럼 다들 연남물갈비에서

맛물갈비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