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숙대 떡볶이 맛집, 유튜버 나름도 다녀간 무한리필 떡볶이 달볶이(용산 떡볶이 맛집)

홍카피 2021. 4. 14.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숙대생들이라면 다 아는!!!
청파동 주민이라면 다 아는!!!

숙대 떡볶이 최강자, 달볶이
모셔보겠습니다~!

와아아아아아!!!

달볶이는 제가 아는 것만해도
8년정도 숙대앞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 말은 곧 장사가 잘되서
계~속 유지하고 있다는거 아닙니까!!!

달볶이는 쫄깃한 떡이 아주 매력적인데요ㅠ
흐아 또 생각하니까 먹고싶네요ㅠ

그럼 바로 숙대 떡볶이 맛집,
달볶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달볶이 가게의 외관입니다.

보시다시피 가게 규모

조금 협소한 편인데요.

 

규모는 작지만

손님들은 넘친다는 점!

 

조금만 더 자세히 살펴보면?

달볶이 내부사정으로 인해

토요일은 휴업한다고 하는데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배달의민족으로 배달도 되니

거리가 있으신 분들은

배달로 시키셔도 됩니다!

그리고 가게 외부에는 젓가락

비치되어 있어서 포장손님들이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구요!

 

단무지는 상시 대기하고 있으니까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주실 것 같습니다!

 

▶ 이제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떡볶이 1인분 3,000원

순대 1인분 3,500원

꼬마김밥 5줄 3,000원

모듬튀김 5개 3,000원

어묵 3개 3,000원

 

여기서 1인당 1주문시

달볶이가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저도 학생 때 여기서

달볶이 엄청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물론 무한리필해서요 ㅎ

 

직접 끓여 먹는 홈메뉴는

5인분에 15,000원

 

음료는 1,000원

 

가격이 너무 너무 착하답니다ㅠㅠ

 

다음은 달볶이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보시다시피 가게 내부도

좀 협소한 편이긴 한데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금방 자리가 난답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이렇게

유명인들의 사인들도 비치되어 있어요ㅎㅎ

유튜버 나름님도 다녀가셨답니다!

 

진짜 달볶이는 찐맛집이라는 점!

 

이제 각 메뉴별

비주얼을 볼까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 지난지 얼마 안되었어서

이미 학생들이 다 휩쓸고 간 것 같더라구요 ㅎ

 

그렇지만 저도 포장해왔답니다!

떡볶이 1인분을 포장해왔는데요~

양이 얼마나 푸짐한지ㅠㅠ

보실까요?

캬아.....

 

넘나 영롱합니다ㅠㅠ

보자마자 또 먹고싶어요...

 

떡볶이 떡은 쫀득쫀득해서

식감이 너무 좋고

 

떡볶이 양념은 맵지도 않고

적당히 달면서 딱 좋은 맛이랄까...ㅎ

 

떡볶이 한 입하고

국물 한 입하면

그곳이 낙원이로다~~~

 

떡볶이 한 입 하실래예?

떡볶이 다 먹었으면

오뎅 한 입 하실래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떡볶이 푸파를 했답니다...

 

부끄럽지만...

달볶이 다 먹은 인증샷이요...

하핳;;;

깔끔하게 클리어ㅎ

 

숙대 떡볶이 맛집, 달볶이 위치는요?

 

 

숙명여자대학교 1캠퍼스

바로 근처에 있어요!!!

 

그럼 다들 달볶이 방문하셔서

1일 1떡볶이 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