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소사벌 맛집, 서브웨이보다 맛있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메뉴추천, 가격, 칼로리)

홍카피 2021. 4. 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저는 퀴즈노스에 다녀왔는데요!

 

제 입맛엔 퀴즈노스가 서브웨이보다

훨씬 더 맛있답니다ㅠㅠ

 

샌드위치도 맛있고

피자도 맛있고 웨지감자도 맛있고...

1일 1퀴즈노스 할까봐요...ㅠㅠ

 

제가 방문한 지점은 평택 비전점인데요!

소사벌지구에 위치해있답니다~

 

퀴즈노스 후기, 시작합니다!


▶ 먼저 퀴즈노스 가게 외관이에요.

안이 다보이는 통유리에 빨간 문!

 

얼른 들어가보고 싶지 않나요?ㅎㅎ

 

우선 영업시간부터 알려드릴게요!

퀴즈노스 영업시간은?

평일 및 주말 모두

오전 9시 ~ 오후 22시 30분

 

보시다시피

테이크아웃 가능하구요,

와이파이 가능하구요,

담배와 애견은 안돼요.

 

아무래도 음식점이다보니

위생을 신경쓰시는 것 같아요!

 

가게 안으로 들어오시면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한데요▼

현금결제를 원하시는 분은

카운터로 가시면 됩니다!!

 

퀴즈노스 가게 내부사진

잠깐 보여드릴게요!

보시다시피 자리는 아주 넉넉하구요.

 

혼자 와도, 여럿이 와도

부담없는 좌석 배치!

 

아주 좋습니다.ㅎㅎ

 

퀴즈노스 메뉴는요?

먼저 샌드위치 가격입니다!

 

[ 델리 메뉴 ](R 사이즈 기준 5.8)
트레디셔널
이탈리안
더블베이컨BLT
리코타배지&아보카도

[ 치킨&터키 메뉴 ](R 사이즈 기준 6.3)
치킨까르보나라
치킨베이컨랜치
허니머스타드치킨
크레이지핫치킨
터키&아보카도
제스티&버번치킨

[ 스테이크 메뉴 ](R 사이즈 기준)
더블치즈스테이크 7.5
제스티그릴드스테이크 7.7
블랙앵거스&트러플스테이크 8.3
플렉스스테이크 5.9
치폴레쉬림프 6.4
불고기스테이크&김치 6.4

[ VALUE 메뉴 ](R 사이즈 기준 4.6)
햄&치즈
씨푸드클래식

 

다음은 샐러드!

허니머스타드치킨샐러드 6.7

이탈리안샐러드 6.7

허니리코타치즈샐러드 7.7

플렉스스테이크샐러드 7.7

 

스프도 있는데요~!

브로콜리치즈스프 3.5

클램차우더스프 3.5

 

그리고 피자까지!

클래식피자

치플레쉬림프피자

불고기스테이크&김치피자

치킨까르보나라피자

 

모두 8,200원이라는 사실!

그리고 여기서 저는 오븐에 구운 웨지 감자

맛있어보여서 하나 주문 했구요~!

 

보시다시피 콤보 메뉴

런치 세트도 있으니 다들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또, 진짜 맛있는 레이스감자칩

판매하고 있으니 정말 딱딱입니다ㅎㅎ

 

초코쿠키호두쿠키도 있네요~

 

추가 메뉴판을 보여드리자면▼

커피티, 에이드 종류

모두 판매하고 있으니

한 끼 식사 하실때 같이 시켜먹으면 딱!

 

저는 이 날 나름 칼로리를 생각해서

리코다치즈샐러드와!!!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그리고 피자웨지감자...

그리고 샌드위치까지...ㅎ

 

친구와 함께 먹어버렸답니다ㅎ

 

괘... 괜찮아요...

퀴즈노스 칼로리는 낮으니까...ㅠ(나름...ㅠ)

저희가 시킨 메뉴 전체 사진이구요!

 

(거의 푸파 한 듯 ㅎ)

 

하나 하나 메뉴를 보여드리자면▼

하핳...

정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ㅎ

 

리코다치즈샐러드는 허니라 그런가

살짝 달짝했고 야채들이 너무 싱싱했어요!

 

피자는 뭐 ㅎ 말할 것도 없이 존맛탱 ㅎ

샌드위치는 친구가 먹어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ㅠ

 

그리고 이건 좀 부끄럽지만...▼

클리어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부끄)

 

평택 소사벌 퀴즈노스, 위치는요?

모두 퀴즈노스에서

행복한 한 끼 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