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강릉 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가오리찜, 생선모듬찜, 대구뽈찜)

홍카피 2021. 4. 21.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릉 찐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 가게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모네 생선찜에서는 가오리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통 가오리찜이라고 하면

아마 잘 모르실거에요ㅠ

 

우선 비주얼부터 보실게요!

하앍..... 또 먹고 싶도다ㅠㅠ

 

뭔가 생선찜이라

가시도 많을 것 같고

발라먹기 힘들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있지만

 

가오리찜은 다릅니다.

뼈 발라먹기도 쉽고

가오리살이 거의 90%를 차지하고 있죠ㅎ

 

그럼 이제 거두절미하고

강릉 맛집, 이모네 생선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이모네 생선찜 가게의 외관입니다.

보시다시피 이모네 생선찜은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오리찜, 생선모듬찜, 대구뽈찜

생선찜 전문 식당입니다~!

 

이모네 생선찜, 영업시간은요?

오전 11시 ~ 오후 3시

(마지막 주문은 2시 30분까지)

 

재료 준비시간 오후 3시 ~ 5시

 

오후 5시~ 8시

(마지막 주문은 7시 30분까지)

 

* 매주 수요일은 휴무

 

그리고 이모네 생선찜은 예약이 필수인데요!

왜냐하면 음식 준비시간

25분정도 걸린다고 해요!

 

전화로 인원수, 몇 시쯤에 방문 예정인지

말씀해주시면

식당 도착 시에 딱 맞춰서

가오리찜이 나오게 됩니다!

 

예약하시고 가세요!!!

 

▶ 다음은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좌석은 아주 넉넉할 정도로

많지만~~~!!!

 

식사 시간에는 완전 꽉- 찬다는 점...

그 정도로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ㅠㅠㅋㅋㅋ

 

▶ 이제 메뉴판을 보실까요?

가오리찜

대짜 60,000원

중짜 50,000원

소짜 40,000원

 

생선모듬찜

대짜 55,000원

중짜 45,000원

소짜 35,000원

 

대구뽈찜

대짜 55,000원

중짜 45,000원

소짜 35,000원

 

공기밥은 별도로 천 원씩!

 

가격이 살짝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가오리찜 한 입 하는순간ㅋ

이 정도면 돈 낼만하다 라는 생각이

물씬~ 드거에요 ㅎㅎ

 

자리에 앉는 순간

여러 밑반찬들을 가져다 주시는데요!

멸치볶음, 숙주나물, 동치미국물,

열무김치, 마카로니샐러드 등

 여섯 가지 반찬들이 나오게 됩니다!

 

근데 여긴 반찬들도 진짜

맛있답니다ㅠㅠ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조금만 기다리면?

메인 메뉴, 가오리찜 등장!!!

캬.....

가오리찜에는요!

가오리들과 푹 익힌 ,

푹 익힌 강원도 감자!

요렇게 같이 나오게 됩니다ㅎㅎ

 

가오리살은요?

요렇게 잘 발라지는데요!

젓가락을 가져다대기만 하면

바로 쓱쓱- 잘 발라집니다ㅎ

 

그리고 가오리찜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았는데요!

 

밥에다가 가오리찜 한 점,

그리고 감자나 무 한 점,

마지막으로 가오리찜 양념 듬뿍!

요렇게 먹으면 정말

딱딱이랍니다!!!

 

이모네생선찜 가오리찜

정말 맛있어서

 

제 주위 지인들에게

강원도 강릉을 간다 하면

무조건 추천해주는 맛집이랍니다!

 

그리고 저는 이 날

가오리찜 푸파...★

순삭했습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상하게 가시만 남겨진 모습...★

가오리야 미안해...

하지만 너무 맛있었어...ㅎ

 

다른 테이블도 보니까

아주 그냥 깔끔하게

빈 접시만 남겨놓으셨더라구요 ㅎ

 

그 정도로 강릉 맛집입니다!

그럼 이제 위치를 아셔야겠죠???

 

이모네생선찜, 위치는요?

다들 강릉 놀러가시게 되면

이모네 생선찜은 진짜

꼭 한 번 먹어보세요!!!

 

그리고 강릉 카페

찾아보고 계신다면? ▼(오션뷰 카페)

hongcopy.tistory.com/77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