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숙대 가성비 맛집, 교수님들도 찾아가는 숙대 소반(순두부찌개, 돈까스 맛집)

홍카피 2021. 4. 22.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숙대에는 교수님들도 찾아가는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바로~ 숙대 소반!

 

숙대 도서관 후문에 위치하고 있어서

학생들은 물론 교수님들까지!

맛있게 먹고 오는 집이 있답니다ㅎㅎ

 

순두부찌개돈까스

세트로 즐길 수 있는데요!

 

사진부터 보실까요?

크합ㅠㅠ

완전 맛있어 보이죠?ㅠㅠ

저렇게 해서 총 가격이 7,000원!!!

 

이게 말이 됩니까ㅠㅠ

 

진짜 숙대 가성비 맛집인데요!

숙대 소반,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숙대 소반 가게의 외관입니다!

보시다시피 숙대 소반의 주력 메뉴

순두부, 돈가스, 쫄순, 함박,

치즈알밥 등이 있는데요!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된다고 하니

나가기 귀찮은 날에는

시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많은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혼자 밥먹는 사람들을 위해서

혼밥석도 마련해주신 센스!

 

요즘 혼밥하게 되는 순간들이 많은데요.

 

저런 자리가 있는 가게는 진짜

혼밥러들의 성지가 되죠...ㅎ

728x90

▶ 이제 숙대 소반 메뉴판을 보실까요?

숙대소반에는 단품메뉴세트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저는 세트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돈가스나 함박스테이크 중 하나를 택하고

순두부찌개, 쫄면순두부찌개, 김치찌개,

냉면, 치즈알밥, 김치치즈밥 중 하나를 택하거나!

 

치즈알밥이나 김치치즈밥 중 하나를 택하고

순두부찌개, 쫄면순두부찌개,

김치찌개, 냉면 중 하나를 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7,000원에 풍족한 식사

할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숙대소반에서는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들고, 원산지 표시

깔끔하게 하고 있는데요!

다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이 날, 순두부찌개랑 돈가스 세트

주문했는데요!!

 

주문을 먼저 하게 되면?

요렇게 세 가지의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콩나물무침, 깍두기, 계란찜!

 

일 인당 각 하나씩 주시는 것 같아요~!

 

저는 두 명이서 갔더니

이렇게 두 개씩 주시더라구요!

그리고나서 조금만 더 기다리면?

 

순두부찌개가 두둥!!!

캬....

얼른 한 숟가락 떠서

바로 호로록 해버리고 싶네요ㅠㅠ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두부찌개를 보여드릴게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두부찌개ㅠ

넘나 맛있게 보입니다요ㅠ

 

그리고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돈까스가 나오는데요!!!

짜잔!!!

돈가스양배추 샐러드

요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게다가 돈가스가 두 덩어리나 나와서

아주 흡족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ㅎㅎ

 

순두부찌개와 돈가스,

풀 샷을 보자면? ▼

캬... 이렇게 해서

총 7천원!!!

 

더 이상 말해 뭐합니까ㅋㅋㅋㅋ

당장 달려가세요!!!

 

숙대 소반, 위치는요?

다들 숙대 소반에서

가성비 한 끼 식사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