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강릉 현지인 맛집,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주차팁,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홍카피 2021. 4. 2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강릉 여행을 간다고 하면

해미가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코스죠!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찾아와서

항상 대기를 해야된답니다...ㅎㅎ

 

그런데 요즘 세상이 역시 좋아진건지

해미가대기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 메세지내가 순번이 몇 번째인지

얼마나 기다려야되는지 예상 시간까지

알람 카톡이 오더라구요!!!

 

아주 편리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강릉 맛집, 해미가

리뷰 시작합니다!


강릉 해미가 가게의 외관입니다.

다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기줄...ㅎ 엄청나죠??

사실 저분들 말고도

대기하는 사람들은 옆에 더 있었답니다...ㅎ

 

그리고 해미가는 배달의 민족으로도

배달이 되는데요!

 

강릉 현지인 분들은 정말 좋겠어요ㅠㅠ

배달 시켜서 먹을 수도 있으니...

부럽습니다ㅜ.ㅜ

다음은 해미가 영업시간인데요!

오픈시간 오전 11시

마감시간 오후 9시

 

재료준비시간 오후 2시 ~ 4시 30분

마지막 주문은 8시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재료 소진 시 영업을 마감하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시라고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주정차단속시간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주정차단속시간

평일 오전8시 ~ 오후 8시

 

주차가능시간

점심시간인 11시 30분 ~ 13시 30분

그리고 토요일과 공휴일은 종일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 날 오전 11시 30분에 도착했는데요!

 

저기 보이시는 기계에다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렇게 카톡이 옵니다!

주말 기준, 오전 11시 30분에 도착했을 때

앞에 웨이팅5팀이나 있었다는 점

참고하셔서 다들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렇게 웨이팅 예상시간까지

친절하게 알려주다니 ㅎㅎ

 

세상 참 살기 좋아졌어요...ㅎ

 

그럼 이제 해미가 가게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강릉 해미가 내부 모습은요?

보시다시피 손님들이 정말...

많죠?ㅋㅋㅋㅋㅋㅋ

 

가족 단위로도 엄청 많이

오시더라구요!!!

 

메뉴가 딱 물회만 나오는게 아니라

이것 저것 세트로 같이 나와서

아이들도 같이 먹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제 해미가 메뉴를 보실까요?

스페셜매운탕(4인기준) 75,000원

미역국, 수육, 전, 광어회,

광어물회, 매운탕

 

해미가스페셜(4인기준) 65,000원

미역국, 수육, 전, 광어회,

광어물회, 광어어죽

 

광어회(2인기준) 42,000원

미역국, 전, 광어회,

매운탕, 공기밥

 

물회1인분(2인이상주문) 17,000원

미역국, 수육, 전,

물회, 소면, 공기밥

 

여기서 가족단위로 오시게되면

보통 해미가스페셜을 드시는 것 같구요!

 

두 분이서 오시게되면

물회2인분을 주문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저는 이 날

물회2인분을 주문해봤습니다!!

 

먼저 자리에 앉으시고나서

주문을 하시게 되면

요렇게 빠르게 김치와 소면들

그리고 공기밥과 여분의 그릇이

제공됩니다!

 

여기서 공기밥은 1/2 정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밥은 요청하면 더 제공해주신다고

말씀하라고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손님들이 밥을 많이 남겨서

이렇게 나오는 것 같아요ㅎ

 

그리곤 곧바로 미역국

수육이 나오는데요!

미역국은 뜨끈한 상태로 나와서

빈 속에 한 입하면 딱~ㅎㅎ

 

그리곤 바로 수육 한 점 ㅎ

또 먹고 싶네요ㅠㅠ

 

원래 미역국, 수육, 전, 소면

바로 제공되는데요!

 

이 날 이모님께서 정신이 없으셨는지

전을 까먹으셨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은 조금 늦게 나왔습니다 ㅎ

근데 저는...

이 전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회 한 점먹고, 전 한 점 먹고

수육 한 점먹고, 전 한 점 먹고

하면 정말 딱딱이랍니다 ㅎ

 

해미가는 전 맛집이기도 한가봐요 ㅎ

 

그리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드디어 해미가 물회가 나오는데요!

짜잔~~~

물회 한 국자, 떠볼까요?

영롱하도다ㅠㅠㅠㅠ

보이는 양념도 새콤달콤해서

진짜 물회랑 너무 잘어울렸답니다...

 

그리고 물회는 제공되는 소면이랑도

함께 비벼서 먹으면 맛있는데요!!

요렇게 소면이랑 물회 조합

괜찮더라구요ㅎㅎ

 

다들 방문하시게 되면

요렇게 드셔보세요!!!

 

그럼 이제 모든 메뉴가 나왔으니

전체 항공샷을 볼까요?

흐앗ㅠㅠ 얼른 또 먹고 싶네요...

이 날 점심부터 푸파를...ㅎ

 

그래서 결국 모든 메뉴 클리어-★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깔끔하게 먹어버렸답니다 ㅎ

 

그럼 이제 위치를 알려드려야겠죠?

 

강릉 해미가, 위치는요?

다들 강릉 여행가시면

해미가는 꼭 들러서

맛있는 물회 한사바리 하시고 가세요~!

 

그리고 강릉 카페

찾아보고 계신다면? ▼(오션뷰 카페)

hongcopy.tistory.com/77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