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상왕십리 맛집, 한식파 직장인들의 성지 조은식당(상왕십리 센트라스 근처 맛집, 불맛 제육볶음, 부대찌개)

홍카피 2021. 4. 2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어제 상왕십리에서

숨겨진 맛집을 발견하고야 말았답니다...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 ㅎ

캬 완전 미쳤죠ㅋㅋㅋㅋ

이렇게 다 해서 가격은 총 13,000원!

 

서울에서.... 이 가격에....

이 퀄리티 한식...

발견하기 쉽지 않습니다 진짜로;;;

 

여러분들도 방문하시게 되면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반찬 가짓수도 너무 많고

맛은 말할 것도 없고 ㅎ

 

밥 한 공기를 그 자리에서

뚝딱... 하고 왔답니다ㅎ

 

그럼 이제 상왕십리 맛집, 조은식당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조은식당의 외관입니다.

외관은 살짝

엥? 너무 오래된거 아니야?

여기가 맛집이라고...?;;

이렇게 생각하시는데 진짜로

들어가서 밥 한 번 드신 순간

계속 생각날겁니다...ㅎ

 

다음은 조은식당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신발을 벗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 좌석도 있고

신발을 벗지 않고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좌석도 있어요!!!

 

사진에는 좌식만 보이지만

테이블 좌석도 있다는 점~!

 

▶ 다음은 조은식당의 메뉴입니다.

백반 4,500원

김치찌개 5,000원

된장찌개 5,000원

순두부찌개 5,000원

청국장 6,000원

동태찌개 6,000원

부대찌개 6,000원

오징어볶음 7,000원

제육볶음 7,000원

....................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

 

서울에서 이정도 가격의 한식집

보신 분 있나요?ㅠㅠ

 

가격이 너무 싸서

퀄리티가 좀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노노!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ㅎㅎ

 

저는 이 날 부대찌개제육볶음

주문했는데요~! 

우선 전체 항공샷입니다~

하앍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조금 더 근접샷으로 보여드릴게요!!!

캬 정말 미쳤습니다ㅠㅠ

먼저 제육볶음부터 볼까요?

제육볶음은 다들 선호하시는

불맛 제육볶음!!!

진짜 미쳤답니다...ㅎ

 

한 젓가락 하시고 나면

손이 가요 손이 가~

제육볶음에 손이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안에

라면 사리도 있고

두 가지 햄 종류와 두부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부대찌개도 한 입 먹는 순간

멈출 수 없다는...★

 

그리고 여기는 메인 메뉴도

정말 맛있지만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들이 다.....

너무 맛있답니다ㅠㅠ

 

▶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명이나물

밥도둑이죠 ㅎ

 

명이나물이랑 제육고기 한 점

요렇게 싸서 먹으면 정말

금상첨화입니다 ㅎㅎ

2. 오이소박이

새콤달콤!

 

이 오이소박이는

밑에 나오는 계란말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은 세트 ㅎㅎ

3. 계란말이

 

계란말이도 진짜

딱 계란으로만 만드신 게 아니라

보시다시피 당근, 파, 양파 등등

여러 재료를 넣어서 만들어주십니다ㅠㅠ

 

4. 숙주나물 무침

 

캬~ 이것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반찬이죠!

 

씹는 맛도 좋고, 고소한 맛도 좋고!

5. 냉이? 무침

 

무슨 나물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먹을 때 살짝 냉이 향이 올라왔는데

나물 자체만 보자면 냉이가 아니였어요ㅋㅋㅋ

 

뭔지는 모르겟지만

된장이랑 버무려 나와서

밥이랑 먹으면 뚝딱!

6. 김치

 

한국인이라면 밥상에 꼭 있어야되는

기본 반찬 김치!!!

 

근데 저는 이 날

김치는 집에서도 먹을 수 있으니

(나름 합리화 ㅎ)

다른 반찬들을 집중공략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건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반찬은 매일 똑같은게 아니라

살짝씩 구성이 바뀐다고 합니다!

 

다음에 방문했을 때는

어떤 반찬을 먹을 수 있을라나 ㅎ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ㅎㅎ

 

그럼 이제 상왕십리역 맛집, 조은식당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다들 조은식당에서

든든한 한 끼 식사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