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나만 알고 싶은, 퓨전 아시아 이탈리아 다이닝 찐맛집, 선식당(쌀국수, 스테이크샐러드, 커틀렛)

홍카피 2021. 8. 27. 08:3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여기는 진짜 ㅠㅠ

가격도 착한데다가 맛까지 보장된

찐맛집입니다.....

비주얼 진짜 장난아니죠?ㅠㅠ

 

저만 알고 싶지만 ㅠ

사장님이 번창하셔야 가게가 오래 유지되니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그런데 사실 제가 포스팅 안해도

손님들은 항상 많더라구요ㅎ)

 

퓨전 아시아 이탈리아 다이닝 선식당!

음식 양이 풍부한데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 방문한 사람들은 무.조.건

다시 찾게된다는 그 맛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선식당 외관

오랜만에 선식당에 방문한거라

외관이 조금 달라져있어서

혹시 영업을 안하는건가 하고

두려웠지만.....

다행히 정상적으로 영업 진행중!ㅎㅎ

선식당 영업시간은요!

오픈시간 오전 11시

마감시간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은 오후 20시 5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15시 ~ 17시

 

선식당 내부

선식당 내부는 이렇게!

거의 4인용 테이블로 비치되어 있어서

가족들끼리 먹으러 오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김치나 단무지 같은 반찬은

셀프코너에 비치되어 있으니

각자 드실만큼만 덜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쌀국수 먹을 때

소스가 필요하신 분들도

여기서 덜어가시면 되구요ㅎㅎ

 

이제 선식당 메뉴를 살펴볼까요?!

 

선식당 메뉴

[ 철판볶음밥류 ]

소고기 마늘 철판볶음밥 8,500

날치알 새우 철판볶음밥 8,500

게살 베이컨 철판볶음밥 9,000

삼겹살 제육 철판볶음밥 8,500

짐발라야 파인애플 볶음밥 9,000

 

[ 샐러드류 ]

그릴스테이크샐러드 10,500

리코타그릴드새우샐러드 10,500

로스트치킨, 새우샐러드 11,000

 

[ 튀김요리 ]

꿔바로우 14,000

사천꿔바로우 14,900

칠리새우 15,900

치킨 커틀렛 9,500

토마토 체다 커틀렛 9,000

 

[ 파스타류 ]

로제까르보나라 13,000

봉골레 쉬림프 13,500

고르곤졸라치즈스파게티 13,000

토마토 감베로니 13,500

모짜렐라 토마토 12,900

 

[ 라이스 누들류 ]

해산물 쌀국수 8,500

양지 쌀국수 8,500

미소라면 8,500

조개새우탕면 8,900

선식당은 1인 1메뉴 원칙이구요!

 

볶음밥은 양이 많아서

4인당 1개만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은 음식은

셀프바에 비치된

포장 용기를 이용하면

계산 시 밀폐해준다는점!

 

저는 이 날 그릴스테이크샐러드

토마토체다커틀렛, 양지 쌀국수

주문했는데요!!!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토마토체다커틀렛을 시킬까말까하다가

남으면 포장해가지뭐!!!라는 생각으로 ㅎ

시켜버렸답니다 허헣

 

먼저 그릴스테이크샐러드입니다!

이건 그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메뉴였는데요!

항상 사람들이 한 테이블 당

하나씩은 시키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주문해봤습니다!!

보시다시피 치즈도 듬~뿍!!!

야채와 채소도 듬~뿍!!!

고기도 듬~뿍!!!

이었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ㅎㅎ

이렇게 제공되는 빵에

스테이크 고기와 치즈가루, 그리고

토마토와 각종 채소를 올려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꿀팁 드립니다!ㅋㅋㅋㅋㅋ

 

다음으로는 토마토체다커틀렛입니다!

토마토체다커틀렛은 진짜ㅋㅋㅋㅋ

시키길 잘했다 싶을정도로

양이 엄청 많고 맛있었어요!!!

돈까스 패티가 총 5개나...

진짜 양은 장담합니다ㅋㅋㅋㅋ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한 가지 흠이 있다면

돈가스 소스가 살짝 맹맹했달까?

약간 시판 돈가스 소스를 썼다면

더욱 맛있었을 것 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양지쌀국수입니다!

양지 쌀국수는 청경채, 양파,

숙주나물, 양지고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숙주나물이 면보다 아래에

쌓여져 있으니

잘 섞어서 드시면 되세요!

저는 숙주나물이 밑에 있는 줄 모르고

쌀국수만 다 건져먹고 나서야

알게되었답니다...★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나서

남은 음식은?!

포장하시면 되죠!!!

 

다 드시고나서 포장할 음식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일회용 용기에다가

남은 음식을 포장해서 주십니다!

 

진짜 좋아요ㅎㅎ

저도 이 날 음식이 좀 남아서

포장해서 가져왔답니다!

요렇게요ㅎㅎ

음식을 남겨도 포장이 되서

마음껏 주문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선식당 위치

알려드릴게요!!!

 

선식당 위치

선식당 평택점을 찾아갈 때는

표지판이 없어서 살짝

혼동이 오실 수도 있는데

뭔가 전구 조명으로 꾸며놓은 비닐하우스

보이시면 거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ㅎㅎ

(처음에는 저도 살짝 헤멨어서ㅎ)

 

선식당은 평택뿐만 아니라

행신, 김포, 배곧, 여수, 문산, 인천, 일산 등

다양한 곳에도 위치하고 있으니

찾아가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