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인덕원 동편마을 초밥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있는 초밥가게(안양 맘카페 입소문 맛집)

홍카피 2021. 8. 5.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인덕원 GTX로 인덕원이 아주 핫한데요!

그 인덕원, 동편마을에 초밥 맛집

맛잇는 초밥가게가 위치해있답니다!

 

실제 인덕원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인데요!

맛이 없을래야 없지 않을 수 없겠죠?

(무슨 말?ㅋㅋㅋㅋㅋㅋ)

크아....

초밥 회가 정말 싱싱해보이지 않나요?!

 

초밥을 좋아하신다면

맛있는 초밥가게에 들려보세요!ㅎㅎ

 

그리고나서! 가까운

동편마을 카페거리에서 커피 한 잔~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 데이트 분위기 좋은 드로잉커피(인덕원 카페추천, 갤러리카페) (tistory.com)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 데이트 분위기 좋은 드로잉커피(인덕원 카페추천, 갤러리카페)

안녕하세요! Hello~ 저는 지난 주말에 안양에 위치한 동편마을을 다녀왔는데요~ 동편마을 카페거리, 다들 들어보셨나요? 카페가 되게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있는 것도 많이 팔아서 한 번

hongcopy.tistory.com

그럼 우선 지금부터

인덕원 동편마을 초밥 맛집,

맛있는 초밥가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맛있는 초밥가게 외관

맛있는 초밥가게는 딱 적당한 규모의

스시집이에요.

안양 맘카페까지 입소문이 났다고 하니

이 정도면 말 다한거겠죠?ㅎㅎ

 

맛있는 초밥가게의 영업시간을 살펴보자면!

오픈 시간 오전 11시

마감 시간 오후 9시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살펴방문하세요!

그리고 지금은 여름이라

얼음동동 메밀소바

찾으시는 분이 많은데요~!

잠깐 가격을 살펴보자면!

판소바 8,000원

소바정식 10,000원

(판소바+초밥2+고로케)

부담되지도 않고 딱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

 

그럼 이제 가게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맛있는 초밥가게 내부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쉐프분 두 분이서

열심히 초밥을 만들고 계셨어요!

잠깐 공지글을 살펴보자면?

맛있는초밥가게는 1인쉐프식당으로

모든 재료손질과 요리를 사장님이

직접 하신다고 해요!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되는

당일활어스시전문점!

 

맛있는초밥가게의 특징은

활어는 크고 쫄깃하며

밥 양이 적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장과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매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초밥을

즐기실 분들은 포장을 해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동편마을맛집 #맛있는초밥가게 #부부초밥집

#당일활어전문점 #광어맛집 #알탕맛집 #회전률대박

#스시전문점 #1인쉐프식당 태그를 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서비스로 활어회덮밥 또는

게살내장마끼2ps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완전 이득이득!!!

그리고 따뜻한 장국은

무한리필이 가능하니

사진에 보이시는 저 밥솥에서

장국을 더 퍼서 드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맛있는 초밥가게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맛있는 초밥세트 주문 시

겨울에는 미니우동

여름에는 미니냉소바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저는 여름에 방문했기 때문에

미니냉소바를 제공받았구요~

 

이 날은 행복세트(12ps) 18,000원

주문했습니다!!!

 

행복세트는 ▼

광어2, 활어1, 연어2, 연어야부리1,

생새우1, 고등1, 간장새우1, 양념도미뱃살1,

민물장어1, 타코와사비1

이렇게 초밥 종류가 구성되어 있구요!

주문을 하시게 되면

미니 메밀 소바와 함께

초밥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먼저 미니 메밀 소바부터!

소바는 면이 아주 쫄깃하고

육수가 찐해서 다음에는

소바 정식을 시켜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역시 여름철엔 메밀소바

초밥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다음으로는 메인 메뉴인 행복세트!

캬 회가 진짜 싱싱해보이지 않나요ㅋㅋㅋ

싱싱한 회의 초밥은 역시

진리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초밥의 기본은 계란이죠!

그래서 계란초밥도 4ps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계란초밥1ps당

1,000원이에요ㅎㅎ!!!

 

그리고 이 날은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기 때문에

가격이 6만원 이상이 나왔는데요!

 

현금으로 결제 시

활어회덮밥서비스로 주셔서

활어회덮밥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가족들도 모두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ㅎㅎ

 

밥 양이 적은 대신에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네요ㅋㅋㅋㅋ

게다가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욱더 맛있게 먹었구요ㅎㅎ

 

맘카페에서 입소문이 난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굳!!!

 

그럼 이제 맛있는 초밥가게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맛있는 초밥가게에서

맛초밥하시고!!!

근처에 있는 동편마을 카페거리에서

커피 한 잔 하면 아주 딱!!!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 데이트 분위기 좋은 드로잉커피(인덕원 카페추천, 갤러리카페) (tistory.com)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 데이트 분위기 좋은 드로잉커피(인덕원 카페추천, 갤러리카페)

안녕하세요! Hello~ 저는 지난 주말에 안양에 위치한 동편마을을 다녀왔는데요~ 동편마을 카페거리, 다들 들어보셨나요? 카페가 되게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있는 것도 많이 팔아서 한 번

hongcopy.tistory.com

그럼 모두 맛점, 맛저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