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특별한 날, 아웃백 블랙라벨 세트 즐기기! 주문 꿀팁과 할인정보까지!

홍카피 2021. 7. 2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달, 저는 아웃백 동대문점을 방문했는데요!

 

아웃백은 지금까지 살면서

한 번도 가보지 못했어서

굉장히 가보고 싶은 욕구가 컸었어요...ㅎ

 

그래서 이번 기회에!!!

아웃백 블랙라벨 세트

호로록~ 하고 왔답니다ㅎㅎ

캬... 또 먹고 싶네요ㅠㅠ

 

아 참! 그리고 저는

아웃백을 방문하기 전

꿀팁을 여러가지 찾아갔는데요!

 

정말 유용하더라구요ㅎㅎ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릴게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대문점 외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대문점은 

현대시티아울렛 9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람이 많은 시간에는

웨이팅을 하는 것 같아요~!

 

저는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블랙라벨 세트에는

새로운 가니쉬로 컬리플라워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컬리플라워란 꽃양배추로

비타민C 함량이 풍부해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콜라겐 형성, 피부미용 효과, 암세포 증식 억제

등에 좋다고해요!ㅎㅎ

 

 

자 그럼 이제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대문점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21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주문 가능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20시 30분까지

라고 하니 다들 참고해주세요~ㅎㅎ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대문점 내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많은 와인들~을

뒤로 한 채...ㅋㅋㅋㅋㅋ

바로 예약석으로 입장!

짜잔~~!!!

아무래도 예약하고 방문하는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손님들이 많이 없는 자리에

아주 좋은 자리에...

예약석배치해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아주 기분좋게

착석했답니다ㅎㅎ

자리에 앉게되면 보이는

일회용 손소독제와 물티슈, 접시와 수저

 

이 날 제가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찍었는데요ㅠㅠ

 

아쉬운데로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긁어와봤습니다!!

제가 이 날 즐긴 메뉴는

블랙라벨 커플 세트!!!

 

블랙라벨 커플 세트에는

퀸즈랜드 립아이 & 슈림프

파스타(투움바/알리오올리오/치노피오 중 선택1)

수프2개 + 에이드 2잔 + 커피 2잔

이렇게 제공되는데요!

스테이크는 퀸즈랜드 립아이로!

주문했습니다ㅎㅎ

 

파스타는 아웃백스테이크에서 제~일 유명한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했고!

추가로 오지치즈후라이즈M를 주문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여기서 바로 꿀.팁!!!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주문 꿀팁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세트 메뉴 주문을 하시게 되면

스프가 2개 나오게 되는데요!

 

스프 2개 중 한 개는

샐러드로 변경!하고

천 원? 정도만 추가하면

치킨 텐더 1조각을 맛볼 수 있어요!

치킨 텐더 샐러드를 먹으려면

19,900원이나 내야되는데

너무 비싸잖아요?ㅠㅎㅎ

 

그리고 아웃백에서 제공되는 빵, 부쉬맨

주문 시 모든 종류의 빵 소스를

다 가져다 달라고 하시면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ㅎㅎ

 

저는 이 날 그만 깜빡하고ㅠㅠ

소스 얘기를 하지 못했는데요!ㅜ

그래도 3가지 소스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소스는 망고스프레드, 초코, 렌치

이렇게 나왔던 것 같아요ㅎㅎ

 

저는 이 중에 망고스프레드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역시 기본이 제일 맛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에이드 2잔!

하나는 레몬에이드,

하나는 자몽에이드로 주문했어요!

둘 중 자몽에이드가 더 맛있더라구요ㅎ

뒤이어 제공된 양송이 버섯스프!

스프 1개는 샐러드로 변경

+

치킨텐더 1조각 추가해서

따란~~~ㅎㅎ

 

가성비 좋은

치킨 텐더 샐러드

즐겼답니다ㅎㅎ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오지치즈후라이즈M!

따끈~따끈~할 때 먹으니

더욱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소스도 제공되는데

저는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블랙라벨세트

그리고 대망의~~~

퀸즈랜드 립아이 & 쉬림프!

캬.... 스테이크 덩어리 보세요...

츄릅... 육즙이 아주 그냥... 한가득ㅠㅠ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습니다!)

핏물을 살짝 머금은 스테이크...하앍

또 먹고 싶네요ㅠㅠ

 

고기는 진짜 두툼하고

딱 좋게 익어와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또 생각 외로 맛있었던게

쉬림프 2마리ㅋㅋㅋㅋㅋㅋ

껍질 까는건 힘들지만

스테이크만큼 맛있었어욬ㅋㅋㅋㅋ

 

쉬림프 꼭꼭!!! 드셔보세요ㅎㅎ

 

그리고 뒤이어 등장한~~

투움바 파스타!!!

저 진짜 투움바 파스타

기대 많이했거든요???

 

모든 블로그에서 다 맛있다고해서...

 

근데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ㅠㅠ

 

이게 왜... 맛있지?ㅠㅠ

면이 일단 제가 선호하는

파스타 면이 아니어서 그런가...

저는 별로였어요ㅠ

다시는 안시킬듯...ㅋ

 

이제 마지막으로 전체샷을 보자면?

크으.....

넘나 맛잇게 보입니다요ㅠㅠ

 

그럼 이제 얼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대문점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동대문역이랑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가까우니 편하신 곳에서 내려서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