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냉면의 계절 시작! 숙대 냉면 맛집, 서울쌈냉면(냉면 주문 시, 고기가 서비스!)

홍카피 2021. 7. 23.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시작된 더위...ㅠ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여름이면 생각나는 음식, 냉면!

드디어 냉면집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냉면집의 이름은... 바로바로

서울쌈냉면!!!!!

비주얼부터 이미...

청파동 대표 냉면집이라고

할 수 있죠ㅎㅎ

 

그럼 바로 서울쌈냉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서울쌈냉면 외관

서울쌈냉면의 줄임말은

설쌈냉면!!!

 

냉면과 설쌈제육을 합쳐

간단하게 줄인 말인데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냉면으로

겨울에는 제육볶음으로

장사를 하시기 때문에

이름을 그렇게 지으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서울냉면은

육쌈냉면과 마찬가지로

냉면 주문 시, 고기가 서비스!

 

무조건 방문해야겠죠?ㅋㅋㅋㅋ

그리고 서울쌈냉면집은

주차 공간이 협소해 1~2대만

주차가 가능한데요!

 

식사 이후 시간은 주차를 하실 수 없으니

차는 다른 곳에 주차해두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서울쌈냉면 내부

보시다시피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딱 12시!

점심시간이어서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ㅠㅠ

 

저도 바로는 들어가지 못하고

한 팀 기다렸다가

들어가서 먹었어요ㅠㅎㅎ

 

들어가서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해야될 일은!!!

온육수 퍼오기!

서울쌈냉면에서는

온육수가 셀프!!!

때문에 냉면을 먹기 전에

먼저 뜨끈~한 온육수

속을 좀 달래고ㅎㅎ

 

시원~한 서울냉면을 즐기면

아주 그냥 딱이랍니다~!ㅎㅎ

 

서울쌈냉면 메뉴

물냉면 7,000원

비빔냉면 7,000원

곱빼기 8,000원

고기추가 4,000원

설쌈제육 7,000원

양품김치찌개 7,000원

 

저는 이 날 친구랑 함께

물냉면 2인분을 시켰는데요~!

 

원래 비빔냉면을 좋아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갑자기

취향이 물냉면으로 변했다는...★

 

우선 주문을 하시게 되면

먼저 고기가 나오게 됩니다!

캬 보자마자 바로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ㅋ

 

고기가 나올 때 가위도 함께 나오니

고기 크기가 큰 사이즈는 가위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고기 맛과 향은 약간

달달하면서도 살짝 숯불향이 들어간?

이에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시원~한 냉면이랑

찰떡궁합이랍니다!!

 

그렇게 고기 구경을 하고

있을 때 쯤~~~

서울쌈냉면 물냉면

등장하는데요~~~!

두둥!!!

냉면과 고기의 조화라니 ㅠ

항상 옳도다...★

 

그럼 이제 물냉면

자세히 살펴볼까요~?

크으.....

역시 냉면은 여름에 먹어야

제 맛이죠ㅋㅋㅋㅋㅋ

 

서울쌈냉면의 물냉면 특징은

비빔냉면의 양념이

물냉면에도 살짝 들어간다는 점!

 

그래서 다소 밍밍할 수 있는

물냉면 맛에 양념이 들어가

감칠맛을 내는 것 같아요ㅎㅎ

서울쌈냉면 물냉면의 고명으로는

삶은계란 1/2, 무, 오이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럼 이제 잘~ 섞어서

한 젓가락 하면~?

벌써부터 시원해지는 기분ㅋㅋㅋㅋ

 

고기랑도 한 입 해야겠죠?

크으.... 이렇게

한 입 두 입 하다보면...

어느새... 다먹어버린...냉면...★

안돼 ㅠㅠ 돌아와...★

아주 그냥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ㅋㅋㅋ

 

올해 처음으로 냉면을 먹었는데

완전 맛있게 클리어 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서울쌈냉면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서울쌈냉면 위치

이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보이시는 주황색 간판!!!

 

저 집이 바로 서울쌈냉면이랍니다ㅎㅎ

 

다들 참고해주시고~!

올여름 맛냉면하시면서

더위를 이겨내자구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