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육즙 가득 두툼한 패티와 상큼한 야채가 어우러진 한남동 수제버거 맛집, 삐삣버거

홍카피 2021. 7. 1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이태원 한남동으로 출장을 갔다가

거기서 근무하고 있는 친구와 시간이 겹쳐서

같이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친구가 추천해준 삐삣버거!

먹고 왔답니다~~~~

캬..... 영롱합니다!!!!!

한 눈에 봐도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ㅠㅠ

게다가 저 스위트 고구마 프라이즈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사실!!!

 

자 그럼 얼른 삐삣버거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삐삣버거 가게 외관

삐삣버거 가게는 옛날 낡은 주택을

개조해서 차린 가게처럼 보이는데요!

 

겉으로 봤을 때는 뭔가

엄청 오래된 것 같고

낡아보이지만ㅋㅋㅋㅋㅋ

 

들어가보면 완전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삐삣버거 영업시간부터 살펴보자면!

오픈시간 오전 11시 30분

마감시간 오후 21시 30분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들어가기 전에 삐삣버거의

대표 메뉴대표 서브메뉴

소개되어 있으니 한 번씩

훑고 들어가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삐삣버거 내부

삐삣버거 가게 내부로 들어오시게 되면

꽤 넓은 공간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화장실쪽으로 가보면 또 이렇게

많은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답니다!

 

저는 이 날 친구랑 창가에서

먹었어요ㅎㅎ

 

저희가 딱 12시 정도에 들어갔을때는

이렇게 나름 한산했는데

저희가 한창 먹기 시작했을 때는

사람들이 우르르르 몰려오더라구요!

 

직장인분들도 딱 점심시간이라

다들 몰리는 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이건 삐삣버거 가게 내부에

비치된 책자인데요~!

최고의 패티를 향한 집념,

삐삣버거의 헤드부처 정현수님!

 

수 없이 많은 햄버거를 먹어보며

연구하셨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삐삣버거 패티

패티 그 자체가 진하게 느껴지고,

너무 기름지지 않지만 촉촉하고,

튀겨내듯 구워 바삭한 표면의

고소한 맛까지 어우러진다고 해요ㅎㅎ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삐삣버거 메뉴를 살펴볼까요?!

 

삐삣버거 메뉴

[ 햄버거류 ]

삐삣버거 8,500원

패티패티버거 11,000원

수퍼클럭버거 9,500원

꼬꼬버거 8,500원

 

[ 사이드 ]

칠리칠리 프라이즈 9,500원

스위트 고구마 프라이즈 8,500원

프렌치프라이즈 5,500원

양파링 6,500원

 

[ 음료류 ]

콜라/스프라이트/환타 2,500원

오렌지주스 3,000원

페리에 3,000원

 

저는 이 날 삐삣버거꼬꼬버거,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는

스위트 고구마 프라이즈

주문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스위트 고구마 프라이즈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ㅎㅎ

 

아우 시간만 더 있었으면

리필 한 번 더 하고 오는건데ㅠㅠ

 

점심시간에 쫓겨서... 후하

리필을 못하고 왔네요ㅠㅠ

 

여러분들은 꼭 리필하고 드시고 오세요!

주문을 하고 나면

각자 취향별로 케찹이나 마요네즈를

준비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준비된 작은 종이컵

케찹마요네즈를 짜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음료부터 세팅이 되는데요!

저는 이 날 콜라와 함께

버거를 즐겼습니다ㅋㅋㅋㅋㅋ

 

콜라로 살짝 목을 축일 때쯤!

준비된 버거와 프라이즈가 나오는데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너무.....영롱합니다......★

 

이것이 진정한 이태원 프리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하나씩 차례대로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먼저 삐삣버거입니다!

한 눈에 봐도 정말

먹음직스럽죠ㅠㅠ

 

삐삣버거 구성으로는

패티, 토마토, 양파, 상추, 소스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야채도 정말 싱싱하고

한 입 하는 순간

패티의 육즙과 풍미가 싹-

느껴진답니다ㅎㅎ

 

육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삐삣버거를 추천드리구요!

 

다음으로는 꼬꼬버거입니다!

꼬꼬버거는 간장치킨?이

패티로 들어가있는데요!

 

닭고기 양이 진짜 많아요ㅋㅋㅋㅋ

제가 느끼기엔 맘스터치 싸이버거보다

많았어요!!!

 

간장치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꼬꼬버거를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이제 마지막으로

스위트 고구마 프라이즈!

제가 감자튀김은 엄~청 많이 먹어봤어도

고구마튀김은 처음 먹어보는데요ㅋㅋㅋㅋ

 

완전 겉바속촉에!!!

감자튀김보다 더 맛있었습니다...ㅎ

특히 저 소스랑 찍어먹으면 진짜

환상의 궁합!!!

 

진짜 저녁 시간 대에 방문했으면

맥주 하나 시키고 안주로 계속

먹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완전 추천드립니다!!!

 

삐삣버거에 방문하시게 되면

꼭!!! 스위트 고구마 프라이즈

시켜드셔야 되요!!ㅎㅎ

 

자 그럼 이제 삐삣버거 위치

알려드릴게요!

 

삐삣버거 위치

다들 삐삣버거에서

맛버거~ 맛프라이즈~ 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