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토박이가 추천하는 순대국밥 찐맛집, 황해식당(수육 맛집, 순대 맛집)

홍카피 2021. 7. 6.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께

저만 알고싶은...

저만의 순대국밥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곳은 바로바로~~~

평택 황해식당!!!

아마 평택 시민분들이시면

다들 아실거에요...

 

평택에 이만한 순대국밥집

잘 없을거라는걸...ㅎㅎ

 

자 그럼 바로 황해식당 리뷰

시작해볼게요!!


황해식당 외관

평택 시민분들께서 추천해준 맛집

황해식당!!!

 

근데 평택 시민으로써

진짜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황해식당은 통복시장 내에 있었는데

어느순간 통복시장 초입에 있는 상가로

옮겨지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역시 장사는

아~주 잘됩니다ㅋㅋㅋㅋ

 

왜냐?

진짜 맛있거든요;;;

 

그럼 이제 황해식당 내부

들어가보겠습니다!!

 

황해식당 내부

황해식당 내부로 들어오시면

거의 다 4인 기준 테이블

세팅되어 있구요~!

 

여기서 앉고 싶은 곳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이제 황해식당 메뉴를 살펴볼까요~?

 

황해식당 메뉴판

순대국밥 7,000원

막창국밥 8,000원

곱창전골(대) 28,000원

곱창볶음(중) 23,000원

새끼보 10,000원

막창 10,000원

순대 6,000원

편육 7,000원

술국 12,000원

수육 8,000원

오소리감투 8,000원

모듬안주(대) 10,000원

 

가격이 너무 착한 황해식당!

 

저는 이 날 순대국밥수육

주문했습니다~~!!

 

순대국밥에 수육은 진리 ㅎ

다들 이렇게 드셔보세요!!!

 

주문을 하시면~?

기본반찬

새우젓, 마늘장아찌, 김치,

고추, 다대기 등이 나오구요~!

 

이어서 바로 수육이 세팅됩니다!!!

고기보세요....

넘나 영롱합니다...하앍

 

저 양이 8천원이라는게

말이 됩니까...

양도 많고 고기 질도 최고...

진짜 맛있어요!!!

 

황해식당에 오신다면

수육을 무조건ㅋ

추가해서 드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ㅎ

새우젓에 찍어서 한~입!!!

김치에 수육을 싸서 한~입!!!

하다보면 어느새 순대국밥이

두둥! 등장하는데요ㅋㅋㅋㅋㅋ

 

황해식당 순대국밥을 살펴볼까요?

보글보글 ㅠ

끓어나오는 순대국밥 ㅠ

저는 이렇게 푸욱~

아주 뜨겁게!!!

끓여서 나오는 순대국밥이

좋더라구요...ㅎㅎ

자자 고기 양 좀 보세요;;;

진짜 미쳤습니다;;;

 

양 완전 많아요.....

그래서 평택인으로써 제가

추천드리는겁니다ㅋㅋㅋㅋㅋ

 

평택에서 순대국밥을 드신다면

여기서 꼬옥! 드세요ㅎㅎ

부추도 좀 넣어주고~~~

들깨가루도 좀 넣어주고~~~

쉐킷쉐킷!!!

이로써 고소하고 맛있는

순대국밥이 완성되었습니다!!!

황해식당에서 순대국밥

한사바리 하시고!

 

바로 앞에 있는

평택 통복시장에서

장보시면서 소화 좀 시키면

아주 장땡인 코스!!!

그럼 이제 황해식당 위치

살펴볼까요?

 

황해식당 위치

통복시장 초입, 들어가는 입구

황해식당이 위치해있어요!

 

다들 황해식당에서

순대국밥으로 해장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