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바삭한 일본식 튀김 덮밥이 유명한 숙대 텐동 맛집, 작은도쿄

홍카피 2021. 7. 1.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출장갔다가 돌아오는길에

눈에 띄인 작.은.도.쿄!!!

작은도쿄는 숙대 대표 텐동 맛집으로써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그동안 시도조차

못해보고 있었는데요!

 

출장이 끝나고

돌아오는길에 

작은도쿄 오픈시간이랑

겹쳐서 아주 그냥 딱!!!

바로 들어갔답니다ㅋㅋㅋㅋ

 

그럼 바로 숙대 맛집, 작은도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작은도쿄 외관

작은도쿄는

무심코 지나치면

무심코 지나쳐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에서 봤을 때는

살짝 오래되어 보이는데요!

 

바로 그런 집이

진정한 맛집 아니겠습니까 ㅎ

 

그럼 이제 영업시간

살펴보겠습니다!

 

평일 런치

오전 11시 30분~오후 14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14시 30분~오후 17시

 

평일 디너

오후 17시~오후 21시

 

주말은 휴무라는 점!

 

저는 이 날 오전 11시 15분쯤에

가게 앞에 도착했었는데요!

 

이 때에도 3명이나

오픈하길 기다리고 있었다는...ㅎ

 

평일인데도 오픈하기 전부터

줄을 선다는...ㅋㅋㅋㅋ

 

다들 참고해주세요~!

 

작은됴코 내부

작은도쿄 내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협소하죠...ㅎㅎ

9~10명이 최대인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친구랑 둘이서

앉을 수 있는 곳에

자리잡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니 저 비어있던 좌석이

어느새 꽉- 차더라구요;;;

 

그리고 웨이팅 줄까지...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대파무채피클

준비되어 있는데요!

 

텐동을 기다리면서

정갈한 마음으로

각자의 접시에

놓으시면 됩니다ㅎㅎ

 

작은도쿄 메뉴

작은도쿄텐동 10,000원

(새우2, 오징어, 연근, 단호박,

꽈리고추, 버섯, 김)

 

에비텐동 11,000원

(새우4, 꽈리고추, 김)

 

아나고텐동 14,000원

(장어한마리, 오징어, 연근,

단호박, 꽈리고추, 버섯, 김)

*점심, 저녁 10그릇 한정

 

특상텐동 14,000원

(장어1/2, 새우2, 오징어, 연근,

단호박, 꽈리고추, 버섯, 김)

*점심, 저녁 10그릇 한정

 

새우추가(1마리) 2,000원

 

온천계란튀김 1,000원

*반숙계란

밥이랑 비벼드세요.

밥 위에 올려드립니다.

 

바질방울토마토 3,000원

*에피타이저, 디저트로 좋아요.

 

작은계란간장 5,700원

*텐동 소스

(만능간장으로 활용 가능)

 

★ 텐동 먹는법 ★

- 대파와 밥을 비벼서

튀김과 같이 드셔보세요.

- 소스가 부족하면

간장소스를 뿌려드세요.

 

저는 친구랑 각각

작은도쿄텐동을 하나씩

주문했구요~!

 

주문을 하게되면

먼저 장국이 나오게 됩니다!

텐동을 먹으면서

뭔가 좀 느끼하다~ 싶으면

이 장국을 한 입 호로록!

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작은도쿄는

숟가락이 제공되지 않더라구요!

 

이 부분이 살짝 불편했지만

나름 젓가락으로

열심히 먹었어요ㅎ

 

그럼 이제 작은도쿄텐동

살펴볼까요~?

캬 넘나 영롱하지 않습니까...

우선 진정좀 하고...ㅎ

밥과 튀김을 분리해볼게요!

작은도쿄텐동의 구성

새우2, 오징어, 연근, 단호박,

꽈리고추, 버섯, 김!

 

저는 여기서 깜짝 놀란게

오징어 튀김이 있다니...

 

여지껏 다른 텐동 집에서도

텐동을 먹어봤지만

오징어 튀김을 넣어주는 곳은

여기가 처음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오징어튀김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감동의 쓰나미가...★

좀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정말 맛있었답니다ㅠㅠ

 

그리고 저는 밥에다가

대파를 넣어 쉐킷쉐킷

비벼 먹었는데요~!

확실히 대파를 넣어서

비벼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들도 꼭 대파를 넣고

비벼서 드세요~!

작은도쿄의 모든 튀김은

엄청 짜거나

엄청 달지도 않은

딱 적당한 정도였어요!

 

그런데 밥 양이 살짝

적은 것 같아서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ㅠㅠ

 

너무 배가 고팠었나...ㅎ

 

친구랑 같이 먹으면서

서로 아무말도 없잌ㅋㅋㅋㅋ

감탄하면서 먹기만 하고 왔어요ㅎ

이렇게 빈그릇이...두둥ㅎ

숟가락이 없어서

비벼진 밥을 건져먹는데

살짝 힘이 들었지만...

싹- 비워버렸답니다...★

 

그리고 작은도쿄는

계산하실 때 잘 살펴보면

이렇게 스티커를 가져갈 수 있게

배치해놓았는데요!

다꾸하시는 분들은...

꼭 챙겨가세요...ㅎ

 

그래서 저도 가져 왔답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작은도쿄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작은도쿄 위치

숙대입구역 8번출구

나오셔서 좌회전 후

쭉~~~

직진하시다가

큰 신호등 하나 건너서

한번 더 좌회전 하시면

나온답니다 ㅎ

 

다들 작은도쿄에서

맛텐동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