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연탄으로 고기를 구운 육즙 가득한 고기 맛집, 평택 연탄삼굽지(생고기 전문점)

홍카피 2021. 6. 2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진짜

고기 맛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고기 찐맛집을 찾아냈습니다ㅠㅠ

 

바로바로 연탄삼굽지인데요!!!

 

항상 가게를 지나가다보면

손님들이 꾸준히 웨이팅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맛집이면

저렇게 사람들이 서있을까...

너무 궁금하여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ㅋㅋㅋㅋ

하... 고기 좀 보세요 

근데 진짜 찐맛집이에요;;;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ㅋ

 

그럼 연탄삼굽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연탄삼굽지 외관

연탄삼굽지는 가게 앞에

대기하는 손님들을 위해서

저렇게 의자들을 배치해주셨는데요!

 

그만큼 대기 손님

진짜 많아요ㅋㅋㅋㅋㅋ

 

퇴근하는 길에 보면

항상 줄이 길게 서있었다는...★

 

들어가셔서 대기 명단에 이름 적으시고

호명해주실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연탄삼굽지는 공간이 좀 협소하지만

주차장이 있긴 있는데요!

 

수용할 수 있는 차 대수가

최대 6대 정도 일 것 같아요ㅠ

 

앞줄 3대

뒷줄 3대...

 

주차 공간이 협소한건

연탄삼굽지의 유일한

단점인 것 같아요ㅠㅠ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연탄삼굽지 내부

연탄삼굽지 식당으로

입장하시게 되면 먼저

큐알코드열 체크를 하시고

들어가시게 됩니다!

사람들 정말 많죠ㅋㅋㅋㅋㅋ

 

그만큼 진짜 여긴 찐맛집이라는거ㅠㅠ

 

테이블은 들어가시게 되면

바로 보이는 곳과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 오시면

이렇게 일렬로 쫘악- 배치되어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ㅎㅎ

 

연탄삼굽지 메뉴

[ 돼지고기류 ](200g 기준)

생삼겹살 15,000원

생목살 15,000원

생갈매기살 18,000원

생항정살 18,000원

 

[ 소고기류 ](200g 기준)

소갈비살 20,000원

소막창 18,000원

한우육회 30,000원

 

[ 식사/사이드류 ]

생고기짜글이 7,000원

계란찜 5,000원

공기밥 1,000원

된장찌개 1,000원

물냉면/비빔냉면 6,000원

 

저는 이 날 먼저 생목살 2인분과

된장찌개, 공기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ㅠ

생목살 1인분 하나 더~! 추가 ㅎ

여러분들도 고기를 한 입 드시는 순간

무조건 이건 추가다 ㅋ

감 오실겁니다 ㅎ...

 

주문하시게 되면?

바로 밑반찬들이 세팅되는데요!

 

번데기, 마카로니, 김치, 파무침,

마늘, 쌈장 등이 제공됩니다!

 

여기서 파무침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고기랑 먹으면 완전

찰-떡ㅋ이랍니다!!!

 

그리고 여기 보이는 기본반찬들을

추가로 드시고 싶으시다면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나서 조금만 기다리면?

 

먼저 된장찌개가 나오는데요!

누구나 다 아는

고깃집 된장찌개 맛입니다ㅋㅋㅋ

베리 굳뜨 ㅎ

 

그리고 오늘의 메인 메뉴!

연탄삼굽지 생목살 2인분!!!

엥 고기 양이 왜저래?;;;

하실 수 있는데요 ㅎ

 

고기가 진짜 두꺼워서ㅋㅋㅋㅋ

먹다 보면 꽤 배가 찬답니다...;;;

 

그리고 고기 한 입 먹는 순간...

불평불만은 싹- 사라집니다ㅋㅋㅋ

 

그리고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십니다!

 

아시죠?ㅎ 다른 사람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다는거...ㅎ

 

고기 굽는 것도 나름 스킬?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5등분으로 잘라주십니다!

그리고나서 좀 더 익으면

잘게 잘라주시는데요!!!

크핳.....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연탄으로 고기를

구워서 그런가...

고기 안에 육즙이;;;

아주 그냥 가득하답니다;;;

정말로 맛있어요... 강. 추.

 

고기 구워지는 소리 ㅎ

들어보실래요?

하.......

침샘 너무 자극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 익은 고기를~~~

먼저 소금에다가

찍어 먹어봄으로써

고기 본연의 맛을 느껴보고

다음은 연탄삼굽지 파무침에다가

같이 싸서 먹어보고~

다음은 그 파무침에다가

쌈채소로 싸먹으면~

아주 그냥 꿀맛 ㅎ

 

사진 보다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ㅠ

 

저는 이 날 목살을 1인분 더 추가하고~

물냉면까지 추가해서ㅋㅋㅋㅋ

 

아주 그냥 거~하게 먹었답니다ㅎ

고기와 냉면의 조합은...

항상 옳도다...★

 

그럼 추가로 주문한

물냉면부터 보여드릴게요!

이 집.... 물냉면 또한....

면이 쫄깃쫄깃

탱글탱글해서

넘나 맛있도다...★

이렇게 잘익은 돼지고기

냉면 한 입이면 크핳;;;

 

배고파지네요...ㅠㅠ

 

이 날 진짜 배 두둑히

고기 먹고 너무 행복했습니다ㅎ

 

고기를 다 먹고 계산하러 가면

알사탕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알사탕 또한

만족스러웠답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연탄삼굽지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연탄삼굽지 위치

평택인이라면

무조건 연탄삼굽지ㅋ

가보셔야 됩니다!

 

다들 맛점, 맛저하세요>_<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