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아침 겸 점심으로 딱!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아톨 카페(안양 브런치 맛집)

홍카피 2021. 6. 14.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드디어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바로바로 아톨카페인데요!

 

요 두 가지 메뉴가

제일 잘나가더라구요ㅎㅎ

 

그럼 거두절미하고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카페,

아톨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아톨카페 외관

아톨카페는 초록초록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요~!

 

바깥에 실외 좌석테이블도

초록초록 하답니다ㅋㅋㅋㅋ

 

날씨 좋은 날은

밖에서 먹는 것이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 날

밖에서 브런치 타임

가졌습니다ㅎㅎ

 

이제 아톨카페 내부

둘러볼까요?

 

아톨카페 내부

아톨 카페 내부를

살펴보자면

큰 창은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고

테이블과 의자는

화이트계열로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ㅋㅋㅋㅋ

다들 밖에서 드시더라구요!

 

영업시간은요?

오전 10시 반 ~ 오후 19시

마지막 주문은 18시!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메뉴

살펴볼까요~?

 

아톨카페 메뉴

[ 브런치류 ]

쉬림프 칠리 콘딥 12.0

아톨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떠먹는 피자

(새우, 옥수수, 양파,

모짜렐라 치즈, 살사소스)

 

아톨 플레이트 10.0

달걀 밑에 숨슨 소스가

신의 한 수!

(반숙 달걀, 소시지,

베이컨, 셀러리)

 

머쉬룸 크림 그라탕 14.0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어야

제 맛!

(버섯, 베이컨, 양파,

크림소스)

 

아보넛 샌드위치 12.0

돌아서면 생각나는 고소함

맛있게 건강한 맛!

(아보카도, 견과류,

샐러드)

 

프렌치 토스트 12.0

니가 알던 프렌치 토스트가

아니야!

아톨 스태프 추천!

(계절 과일)

 

베이크드 오믈렛 10.0

직접 만든 사워크림과

블루베리 콤포트를

빵에 얹어 먹으면 꿀맛!

(베이컨, 파프리카, 버섯,

양파, 시금치)

 

머쉬룸 그릴드 샌드위치 10.0

매콤한 버섯과 멜팅 치즈의

완벽한 케미!

(버섯, 양파, 콜비잭치즈)

 

[ 디저트류 ]

크로플(크로와상+와플) 9.0

프랑스 정통 크로와상과

바삭함과 고소한 버터향이 그대로!

쫀득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찐조합!

(크로와상, 바닐라 아이스크림,

피칸, 아몬드)

 

[ 음료류 ]

커피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바닐라라떼 5.5

아인슈페너 6.0

 

라떼&티

그린티 5.5

흑당버블밀크티 6.0

히비스커스티 4.5

캐모마일티 4.5

레몬차 6.0

피치 아이스티 5.5

 

에이드

레몬/자몽에이드 6.0

청귤/키위레몬에이드 6.0

 

시그니처

콩고물 크림 라떼 6.5

코코넛 크림 라떼 6.5

코스탈 스무디 6.5

타히티 스무디 6.5

 

메뉴가 진~짜 많죠ㅎㅎ

 

저는 이 날

쉬림프 칠리 콘딥

머쉬룸 크림 그라탕

자몽 에이드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선정할 때

베이크드 오믈렛

주문할까말까

고민했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그 땐 베이크드 오믈렛을

시켜볼까봐요...ㅎ

 

아직도 기억에 좀 남네요 ㅎ

 

자 그럼 일단 주문을

하시게 되면?

개인 앞접시 2개와 포크,

피클과 음료가 먼저

준비됩니다!

 

그리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메인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먼저 쉬림프 칠리 콘딥입니다!

쉬림프 칠리 콘딥

빵 4조각과

새우 4개

방울토마토 2개

치즈와 또 치즈

그리고 옥수수콘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빵 위에다가

얹어서 먹으면 돼요!!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

 

꿀 맛!!!

 

베스트 메뉴인지

알겠다는...ㅎㅎ

 

다음으로는 머쉬룸 크림 그라탕입니다!

머쉬룸 크림 그라탕

겉에 빵들이 정렬되어있고

안쪽에 크림이랑

버섯, 베이컨, 양파,

브로콜리 등등이

치즈로 범벅되어 있어요ㅋㅋㅋ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보시면 알겠지만

약간 까르보나라 소스 느낌이에요!

빵에 푸~욱 적셔서 먹으면

아주 그냥 쫀맛이에요ㅠㅠ

 

그래서 하나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로~

하나는 까르보나로 소스 베이스로~

해서 새콤한 한 입,

살짝 느끼한 한 입,

요렇게 드시면

아주 딱 맞습니다!ㅎㅎ

 

항공샷으로도 볼까요?

캬~ 감동의 쓰나미~~~

 

이렇게 한 입 ~

두 입 ~ 세 입 ~

하다보면.....▼

클리어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편마을처음 생긴 브런치카페

딱 두 곳 있는데요!

키에라코트와 바로 이 아톨 카페!

두 군데 모두 다 다녀와본

사람으로써

둘 다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아톨 카페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아톨 카페 위치

모두들 아톨카페에서

맛브런치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