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치킨 오반자이가 유명한 서울역 일본가정식 맛집, 죠우!(서울역 직장인 맛집, 동자동 직장인 맛집)

홍카피 2021. 11. 12. 08:30
728x90
반응형

서울역 근처로 외근을 나가는 김에

미리 물색해놓은 서울역 맛집, 죠우!!!

죠우는 서울역 근처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전문점인데요~!

 

제가 또 일본가정식

너무 좋아하잖아요ㅎㅎ

2021.10.01 - [식ː도락(맛집)] - 천안 맛집 추천! 믿고 먹는 일본가정식 전문점 일도기(천안 청당동 맛집)

 

천안 맛집 추천! 믿고 먹는 일본가정식 전문점 일도기(천안 청당동 맛집)

일본가정식 좋아하시는 분!!! 손!!! 저는 일본가정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ㅎㅎ 드디어 천안에서 일본가정식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일도기!!!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먹고싶어지지 않나요..

hongcopy.tistory.com

서울역 근처에 꽤 괜찮은 퀄리티의

일본가정식이 있다고 하길래

외근이 끝나자마자

얼른 다녀왔습니다ㅎㅎ

 

그럼 바로 서울역 일본가정식 맛집, 죠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죠우 외관

죠우는 보시다시피

일본가정식&다이닝 전문점인데요!

 

죠우 식당을 향해서 가다보면

뭔가 조금 오래된 식당들 사이에

이렇게 하얀색으로 인테리어가 된

현대 디자인식의 죠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ㅎㅎ

 

사실 죠우를 향하기 전,

서울역 근처 식당들을 보니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어떤 식당은 직장인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그 모습을 보니 마음이 급해져서

얼른 죠우로 헐레벌떡 뛰어갔습니다ㅎㅎ

그럼 먼저 죠우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 평일 >

오전 11시 15분 ~ 오후 22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14시 30분 ~ 17시

마지막 주문 : 14시 / 21시

 

< 주말 >

오전 12분 ~ 오후 21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15시 ~ 17시

마지막 주문 : 14시 30분 / 20시 30분

 

평일과 주말의 영업시간이

다르니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그럼 이제 죠우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죠우 내부

죠우 식당 앞에는 줄을 서고 있지 않아

들어가서 금방 먹을 수 있겠거니 했는데

막상 들어가니 앞에

한 팀이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한 팀 밖에 없는걸 다행으로 여기며

꿋꿋하게 기다렸습니다ㅎㅎ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모든 좌석은 풀로 차있었어요ㅠ

그리고 서울역 일식 맛집, 죠우는

보시다시피 오픈키친이어서

음식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편하게 볼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오반자이가 유명한

죠우 메뉴를 살펴볼까요?

 

죠우 메뉴

먼저 죠우 런치 메뉴부터 알려드릴게요!

햄버거 오반자이 12,000원

2017년부터 종로 직장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

밥, 국,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 사시마가 포함된

반찬 5종으로 구성한 일본가정식

 

치킨 오반자이 11,000원

2020년 용산 동자동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메뉴

밥, 국, 수제 치킨난반스, 사시미가 포함된

반찬 5종으로 구성한 일본가정식

새우장 돈부리 9,000원

죠우만의 특제 간장소스로

3일 동안 숙성시킨 간장새우를

버터와 함께 밥에 비벼먹는

인기 덮밥 요리

 

연어 돈부리 13,000원

다시마와 정종으로 숙성시킨

연어 사시미를 즐길 수 있는

일본식 덮밥 요리

냄비우동정식 13,000원

2017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다섯 가지의 다양한 오뎅이 들어간

일본 간사이풍 냄비우동에

초밥 4ps를 곁들인음식

 

그리고 다음은 죠우 기본 메뉴판!

012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한터라

치킨 오반자이를 주문했습니다ㅎㅎ

 

함께 방문한 동료분도

치킨 오반자이를 선택!

 

안내 받은 자리로 이동하니

이렇게 물컵이 세팅되어 있고

서랍같은 곳을 열어보면 이렇게

숟가락이랑 일회용 젓가락들이

세팅되어 있어요ㅎㅎ

 

그리고 각 자리에는 점심에

죠우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

팜플릿이 놓여있는데요!

치킨& 햄버거 오반자이

버터와 간장을 기호에 맞게

밥에 넣어 비벼 먹기!

 

새우장 돈부리

버터와 함께 4등분한 새우를 밥에 넣고

간장으로 간을 맞춰서 비벼 먹기!

 

연어, 마구로 & 죠우 돈부리

비벼서 드시지 마시고, 밥을 떠서

연어, 야채, 와사비 순으로 얹어 먹기!

 

저는 이 중 치킨 오반자이를 주문했기 때문에

버터와 간장을 밥에 넣어

비벼먹어보기로 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꽤 빠르게 서빙된 치킨 오반자이!

캬.... 완전 영롱하도다....

진짜 이런 일본가정식 너무 좋아요...

 

좀 더 자세히 보자면....

숙주나물샐러드, 간장계란, 연어회,

김치, 가지반찬, 치킨 가라아게, 밥, 장국

 

이렇게 아주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데요!ㅎㅎ

하나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ㅋㅋㅋ

기본으로 제공되는 밥과 장국!

특히 밥에는 김가루+깨가루

솔솔 뿌려져 있어서

더 맛나보였어요ㅎㅎ

그리고 이 숙주나물샐러드

제가 왜 샐러드라고 부르냐면

딱 한 입 먹었을 때

샐러드 맛이 났거든요!

 

일반적인 숙주나물 무침맛이 아니라

겨자 샐러드? 맛이 나서

그렇게 불러보았습니다ㅎㅎ

 

치킨 가라아게랑 아주 잘 어울리더군요!

왼쪽부터 차례대로

김치, 간장계란, 가지나물

 

여기서 좀 더 먹음직스럽게

간장계란을 반으로 갈라보면!

두둥ㅋㅋㅋㅋㅋㅋ

완숙이 아닌 살짝 반숙이었어요!

그래서 간장이랑 잘 섞여서

더 맛있었구요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연어 회!

반찬으로 나온 회라 그렇게

두껍지는 않겠구나 했는데

두툼하게 썰어져 나왔구요!!

 

소스랑 찰떡으로 잘 맞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이 치킨 가라아게

큰 덩어리로 5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주문 즉시 튀겨주셔서 그런지

완전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었구요ㅋㅋㅋㅋ

튀김옷은 바삭바삭하고

속 살은 부드러워서

너무나 잘 먹었답니다ㅠㅠ

 

그리고 이 치킨 오반자이를 서빙해주시면서

저 간장계란을 밥에 넣고

함께 제공된 버터를 소량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고대로 실행했습니다ㅋㅋㅋㅋ

함께 제공된 버터와

간장계란을 넣은 밥!

우선 계란 반만 넣어서

먹어봤는데요!

 

한 입 먹자마자 그래 이거지ㅋㅋㅋ라는

생각이 들면서 남은 계란도 마저

넣어 아주 잘 먹었습니다ㅎㅎ

 

진짜 오랜만에 일본가정식 먹어서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했어요ㅎㅎ

이 치킨 오반자이를 막 받았던 시간으로

다시 되돌아가고 싶네요...ㅜㅎㅎ

 

결국 전.... 깨끗하게 클리어....★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

 

혹시 서울역 맛집을 찾으신다거나

동자동 맛집, 후암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죠우로 가시면 됩니다ㅎㅎ

 

강추요!!!!!!

★★★★★

 

그럼 이제 서울역 맛집, 죠우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죠우 위치

죠우는 보시다시피 서울역이랑 가까워요!!!

그래서 서울역 근처에서

식사를 하셔야되는 분들은

죠우에 방문하시면

만족스러운 한 끼 하실거에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