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겉바속촉 해물파전이 자꾸 생각나는 숨겨진 남양주 맛집, 다송(서울근교맛집,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홍카피 2021. 11. 5. 08:3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제가 진짜로 맛있는 남양주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바로바로 남양주 오남에 위치한 맛집, 다송 한식!

캬..... 보자마자 너무나 맛있어보이죠???

진짜 여긴 무조건 가셔야합니다...

남양주로 데이트를 가시거나,

남양주로 가족여행을 가시거나,

남양주에서 상견례를 하거나 할 때

딱 좋은 장소입니다!!!

 

그럼 이제 남양주 오남저수지가 보이는 한정식 맛집,

다송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다송 외관

다송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사람 마음을 참 설레게 해요ㅋㅋㅋㅋ

 

남양주 숲속에 묻혀있는 산장 느낌이랄까ㅎㅎ

나무로 지어져서 느낌이 더 고즈녁하고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다송은 인기가 많아서

이렇게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하나 있고

또 살짝 떨어진 곳에 제 2의 주차장도

위치하고 있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들이 많아서

저는 다송 제 2의 주차장에 차를 대고

식당으로 왔습니다ㅎㅎ

딱 보면 눈에 띄는 메뉴들!

다송밥상(한정식), 해물파전, 산채비빔밥!

무조건 시켜야 합니다ㅎㅎㅋㅋㅋㅋ

 

남양주 다송 영업시간은요?

매일 10시 ~ 22시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다송밥상의 1999년부터

함께 지켜온 양심!

 

첫째, 화학조미료를 절대 쓰지 않고!

둘째, 천연재료로 즉석차림을 고집하고!

셋째, 남은 음식 재탕 절대 안되는!

 

그런 아주 좋은 양심입니다ㅎㅎ

 

식당으로 올라가다보면

이런 안내를 볼 수 있어요!

 

다송 옆에는 바로 브레드포레 카페

위치해 있어서 다송에서 식사한 후

영수증을 브레드포레로 가져가면

전품목 10% 할인!!!

그러니 식후에 무조건 가야겠죠ㅋㅋㅋㅋㅋㅋ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다송밥상의 야외자리!

보자마자 와 나도 야외에서 먹어야겠다!라고 생각했지만

사람이 꽉 차있어서...ㅠㅠ

그냥 안에서 먹어야 하는건가 하고

포기하고 들어간 다송 식당....

다송 내부

내부 자리도 분위기 있고 운치 있어서

그냥저냥 만족하려던 찰나에...

뒤로 나가는 문을 발견!!!

이렇게나 더 많은 야외자리가

숨겨져 있었어요!!ㅋㅋㅋㅋㅋ대박

 

그래서 올레!!를 외치며

저도 야외 자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저 중에서 천막이 있는 자리는

히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에 인기가 아주 많은

자리일 것 같아요ㅎㅎ

 

저는 이 날 그렇게 춥지가 않아서

천막이 없는 자리에서 식사를 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남양주 한식 맛집,

다송 메뉴를 볼까요?

 

다송 메뉴

[ 안심밥상 ]

산채비빔밥 11,000원

즉석돈까스 11,000원

솔잎밥상 19,000원

(솔잎보쌈, 황태구이)

다송밥상 25,000원

(전복조림, 황태구이, 보쌈)

 

[ 전 ]

해물파전 15,000원

감자전 12,000원

녹두전 15,000원

 

[ 먹을거리 ]

도토리묵 15,000원

안주돈까스 18,000원

황태구이 16,000원

골뱅이무침 25,000원

 

등등 딱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총집합해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이 중 산채비빔밥과 즉석돈까스,

그리고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ㅎㅎ

 

미리 다른 블로그의 후기를 보고

방문한터라 메뉴는 크게 고민하지

않았답니다~ㅋㅋㅋㅋㅋ

 

주문 후 조금만 기다리면 나오는

기본 반찬 및 산채비빔밥!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따뜻한 미역국이 제공됩니다ㅎㅎ

 

산채비빔밥 재료를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보기에도 엄청 건강한 산채비빔밥 재료들이

모여있죠???ㅎㅎ

 

요 아이들을 한 데 모아서

공기밥 하나에

참기름, 그리고 고추장까지 비벼주면!

이렇게 아주 먹음직스러운

산채비빔밥이 완성됩니다ㅠㅠ

 

여기가 바로 산채비빔밥 맛집이로다...

그리고 산채비빔밥에 이렇게

돈까스를 하나 올려 먹으면

끝-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다송 즉석돈까스

보여드릴게요!

캬... 영롱하도다...

저는 처음에 돈까스를 받았을 때

소스가 약간 카레빛이 나서 카레소스인가?했는데

카레는 아니고 일반 돈가스 소스였어요ㅋㅋㅋ

산채비빔밥과 같이 먹기 위해

미리 한조각씩 잘라줬습니다ㅋㅋㅋ

 

돈까스는 두께도 두툼하고

금방 튀겨져 나와서 넘나 맛났습니다ㅋㅋㅋ

돈까스도 꼭 시켜드셔보세요!!!

 

다음은 대망의 메인메뉴, 다송 해물파전!

이 해물파전은 진짜

제가 제일 추천드리는 다송 베스트 메뉴입니다.

진짜 저 믿고 그냥 무조건 시키세요ㅋㅋㅋㅋ

 

겉바속촉 해물파전입니다.

진짜 해물파전은 무조건 시켜야돼요....

안에 오징어도 듬뿍 들어가있구요...

겉은 정말 바삭하구요...

속살은 너무 촉촉한... 그런 해물파전이에요!

 

남양주 다송에 오신다면 해물파전은

무.조.건 시키셔야됩니다ㅋㅋㅋㅋ

 

진짜 이 해물파전은 역대급이었어요...

 

전체샷을 보여드리자면!

캬..... 맛있는 것끼리 옹기종기 모이니

이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음식이로다...

 

완전 강.추. 드립니다ㅋㅋㅋㅋㅋ

 

남양주로 드라이브 오실 때

여기서 꼭 내리셔서 맛점, 맛저하셔야 돼요ㅋㅋㅋ

 

그리고 다른 테이블을 보니

도토리묵도 은근 잘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음에 오게된다면

해물파전, 도토리묵, 그리고

이번에 못 먹었던 동동주까지 ㅎ

싹쓸이할 예정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중

꼭 들려야되는 남양주 맛집, 다송 위치

알려드릴게요~!

 

다송 위치

남양주 다송은 보시다시피

오남저수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남양주로 드라이브 오셔서

다송에서 배불리 밥을 먹은 후에

오남저수지 한 바퀴 돌면 아주 그냥

딱딱이랍니다ㅎㅎ

그럼 남양주 가볼만한곳, 다송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