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오독오독한 식감과 감칠맛이 좋은 궁채나물 미쁨김밥!(궁채나물김밥, 궁채나물효능)

홍카피 2021. 11. 1. 08:30
728x90
반응형

용문동에 출장을 다녀오면서 발견한

용문시장맛집, 궁채나물 미쁨김밥!

위 사진의 김밥에서 보이는 초록색의 나물

바로 궁채나물인데요!!

 

궁채나물은 다들 처음 보시죠???

저도 이제야 알게 되었는데요~!

 

씹을 수록 오독오독 식감도 좋고

감칠맛도 어우러져 색다른 맛의 궁채나물김밥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그럼 얼른 용문동 맛집, 미쁨김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미쁨김밥 외관

믿음직스럽고 정직한 김밥, 미쁨김밥은

용문시장 근처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규모는 작지만

점심 시간이 되니 손님들도 많이 오시고

전화로 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럼 얼른 미쁨김밥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미쁨김밥 내부

미쁨김밥 내부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딱 3개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들이 다들

포장해서 가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조용하게 미쁨김밥을

즐길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미쁨김밥 메뉴

알려드릴게요!

 

미쁨김밥 메뉴

미쁨김밥 2,500원

치즈김밥 4,000원

새우김밥 5,000원

멸치김밥 4,000원

참치김밥 4,000원

매콤멸치김밥 4,500원

매콤참치김밥 4,500원

 

보시다시피 김밥 가격은

적당한 편인 것 같아요ㅎㅎ

저는 궁채나물 맛을 좀 더 느끼고 싶어서

이 중 가장 기본인

미쁨김밥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다들 궁채나물은 처음 들어보시죠?ㅋㅋㅋ

저도 좀 생소했는데요!

궁채나물은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해요ㅎㅎ

 

먼저 궁채나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궁채나물은 이렇게 다섯 가지의 효능이 있다고 해요!

 

1. 눈의 피로와 시력 개선

2. 신경안정, 불면증 완화

3. 체내 염분과 노폐물 배출

4. 빈혈과 동맥경화 예방

5. 면역력증가, 노화방지

 

이렇게 좋은 효능이 있다니

꾸준하게 잘 챙겨먹어야 할 것 같아요ㅎㅎ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었는데요!

국물과 김치, 단무지는 셀프라고 하네요ㅎㅎ

 

그런데 저는 혼자 식당에 방문해서 그런지

국물이랑 수저를 챙겨서 주셨어요!

 

국물을 한 입 하고 있을 때쯤 나온

궁채나물 미쁨김밥!!!

김밥의 가운데 부분은 이렇게

속 안이 보일 수 있게끔

세팅해주셨어요ㅎㅎ

 

그리고 블로그 썸네일용으로

제가 세팅한 김밥 사진!

괜찮나요?ㅋㅋㅋㅋㅋㅋ

김밥 몇 개를 더 뒤집어 봤어요ㅎㅎ

뭔가 더 풍성해지고 색이

다채로워지는 느낌이랄까...★ㅋㅋㅋ

미쁨김밥 속재료를 더 자세하게 보자면?!

단무지, 우엉, 계란, 햄, 당근, 궁채나물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일반김밥의 시금치가 빠지고

그 자리에 궁채나물이 들어간 것 같아요!

궁채나물이 들어간 미쁨김밥

한 입 해보니!!!

 

궁채나물맛은 약간 뭐랄까

미역줄기무침? 느낌이었어요!

그렇지만 미역줄기보다는 좀 더 단단해서

식감이 오독오독한 느낌???

 

그리고 씹을 때 마다 궁채나물향

살짝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뭔가 몸이 더 건강해지는 느낌?

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용문시장 김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미쁨김밥을 찾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사장님께서도 완전 친절하시고

김밥도 완전 맛있었어요!

미쁨김밥 하나, 둘 먹다보니

어느새....★

국물까지 클리어-ㅋㅋㅋㅋㅋㅋ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용문시장 근처 효창공원 맛집,

미쁨김밥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미쁨김밥 위치

보시다시피 미쁨김밥은

효창공원역에서도 가깝고

용문시장에서도 가까워요!

 

근처에 방문하시게되면

꼭 들리셔서 미쁨김밥 드셔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근처 맛집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2021.03.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숙대 빵집 맛집, 효창공원 대표 빵집 우스블랑(베이커리카페, 샌드위치, 키쉬 맛집)

 

숙대 빵집 맛집, 효창공원 대표 빵집 우스블랑(베이커리카페, 샌드위치, 키쉬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제가 드디어 숙대 빵집 맛집을 찾아냈는데요! 여기 빵은 무조건 호불호없이 다들 좋아하실겁니다. 특히 치킨키쉬랑 양파키쉬... 정말 사랑입니다♥ 인기가 정말 많

hongcopy.tistory.com

2021.07.30 - [식ː도락(맛집)] - 비프오므라이스가 맛있는 선다래, 백종원의 3대 천왕 맛집(숙대선다래, 숙대분식맛집)

 

비프오므라이스가 맛있는 선다래, 백종원의 3대 천왕 맛집(숙대선다래, 숙대분식맛집)

안녕하세요~! 지난 주 평일! 점심 약속이 생겨 방문하게된 선다래! 처음엔 한식인 순두부찌개가 땡겨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 집의 인기 메뉴인 비프오므라이스도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구요?

hongcopy.tistory.com

2021.05.07 - [식ː도락(맛집)] - 맛있는 치킨 추천, 숙대생들에게 사랑받는 왈가닥 치킨(닭강정 맛집, 메뉴, 가격)

 

맛있는 치킨 추천, 숙대생들에게 사랑받는 왈가닥 치킨(닭강정 맛집,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최근에 야근을 하면서 야식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료분에게 추천받은 왈가닥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ㅋㅋㅋㅋ 캬 비주얼 미쳤죠.... 왜 추천을 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ㅠㅠ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