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찬 바람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순대국밥! 장한평 역세권 전통왕순대국집!

홍카피 2021. 10. 27. 08:30
728x90
반응형

얼마전 장한평역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가

갑자기 순대국이 땡겨서 먹게된 전통왕순대국!

이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순대국 좀 보세요ㅠ

저는 이렇게 팍- 끓여서 주는

순대국집이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그렇지 않나요?ㅠㅎㅎ

 

그럼 얼른 장안동 맛집, 전통왕순대국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전통왕순대국 외관

장안동에 위치한 전통왕순대국집은

겉으로 봤을 때 뭔가 허름한 느낌이 나는데요!

 

그만큼 오랜세월동안 이 자리에서 

열심히 식당 영업을 하신거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

 

그럼 얼른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전통왕순대국 내부

제가 방문했을 때는 11시 40분? 정도여서

아직 손님들은 없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순대국을 받아 먹다보니

어느새 주위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셔서 드시더라구요ㅎㅎ

전통왕순대국집에서 조금 특이했던 점은

사장님께서 미스터트롯 이찬원님의 팬이신지

벽에 이찬원님의 사진과 포스터들이

엄청 붙여져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미스터트롯 출연진 중에

어떤 분의 팬이신가요?ㅎㅎ

 

이찬원님의 팬 분이시라면

이쪽으로 오셔서 사장님과

도란도란 얘기 나누시면 딱 좋을 듯 하네요ㅎ

 

혹시 순대를 서비스로 주실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전통왕순대국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전통왕순대국 메뉴

[ 전통왕순대국 ]

전통순대국 7,000원

고기만순대국 7,000원

내장만순대국 7,000원

순대만순대국 7,000원

 

이 만하면 가격대도 딱 좋은 편이죠?

 

저는 이 날 전통순대국을 선택했구요!

 

주문 후 조금만 기다리시면~?

바로 이렇게 반찬이 세팅됩니다ㅋㅋㅋ

 

순대국집 치고 반찬 가짓 수도 많은편인데요!

김치, 깻잎무침, 무생채무침 등

순대국이랑 딱 좋은 조합의 반찬들이죠~ㅎㅎ

 

저는 여기 김치가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ㅋㅋㅋㅋ

 

반찬 세팅 후 조금만 기다리면 나오는

오늘의 메인 메뉴, 전통순대국!

보글보글 끓여나오는 순대국...

요즘 같이 쌀쌀한 날에 완전 딱이죠...

 

부추도 엄청 넣어주셔서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보글보글 끓는 순대국이 조금 진정되길 기다렸더니

짠! 뭔가 양이 없어보이는 느낌?이죠?

하.지.만.....

숟가락을 넣어 휘져어보면....

이렇게 엄청난 양의 순대와 고기들...

ㅠㅠ 지금 다시 봐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으아아아아

이렇게 떠서 한 입에 넣고 싶어요ㅠㅠ

 

우선 순대국에 있는 순대와 각종 고기를

옴뇸뇸 건져 먹다가!

 

순대국에 밥을 바로 말아버립니다ㅎㅎ

짜자잔~ㅋㅋㅋㅋㅋㅋ

원래 저는 순대국에 밥은 잘

안말아먹는데 이 날은 추워서 그런가

더 든든하게 먹고 싶어서

순대국에 밥 말아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밥 말아서 먹으니

속이 더 든든해지더라구요ㅎㅎ

이렇게 김치도 한 점 올려서 먹고~ㅎㅎ

깻잎장아찌도 한 점 올려서 먹고~ㅎㅎ

완전 잘 먹었어요ㅋㅋㅋㅋ

 

결국...▼

이렇게 순대국을 싹쓸이 해버렸습니다....★

 

덕분에 속이 든든해져서

먹고 돌아가는 길에는

하나도 춥지 않았어요ㅎㅎ

 

그럼 이제 장한평역 맛집,

전통왕순대국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전통왕순대국 위치

장한평역 근처에 있으니(역세권 식당ㅎ)

이쪽에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전통왕순대국에 들러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순대국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10.14 - [식ː도락(맛집)] -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지난 주, 핑크뮬리 카페에 들린 후! ▼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

hongcopy.tistory.com

2021.07.06 - [식ː도락(맛집)] - 평택 토박이가 추천하는 순대국밥 찐맛집, 황해식당(수육 맛집, 순대 맛집)

 

평택 토박이가 추천하는 순대국밥 찐맛집, 황해식당(수육 맛집, 순대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께 저만 알고싶은... 저만의 순대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곳은 바로바로~~~ 평택 황해식당!!! 아마 평택 시민분들이시면 다들 아실거에요... 평택에

hongcopy.tistory.com

2020.07.31 - [식ː도락(맛집)] - 병천 순대국밥 맛집, 청화집(맛있는 녀석들,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대국밥집)

 

병천 순대국밥 맛집, 청화집(맛있는 녀석들,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대국밥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여러분들께 병천 순대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바로~~~ 청화집!!! 청화집은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도 방영이 되었었고, 허영만의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