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홍카피 2021. 10. 14.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 핑크뮬리 카페에 들린 후!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벌써 핑크뮬리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달려간 천안 신상카페, 핀스커피! 캬... 핑크뮬리가 정말 이쁘게 자라났죠?ㅎㅎ 핑크뮬리보니 어느새 성큼 가을이 왔구나...를 직접 느끼고 왔습니다ㅎㅎ

hongcopy.tistory.com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

네이버 평점이 높은 순대국밥집을 발견!

 

그리고 곧장 방문하게 된 아우내 엄나무 순대집!!!

진짜 여긴 국물 한 입 하는 순간

'와 맛있다... 와 찐 순대국밥집이다'

감탄사가 나오는ㅋㅋㅋㅋ그런 순대국밥 맛집입니다!

얼마나 맛있을지 다들 궁금하시죠?!

 

그럼 바로 아우내 엄나무 순대,

병천 순대국밥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아우내 엄나무 순대 외관

아우내 엄나무 순대국밥집에 도착해서

외관을 보는 순간 첫 이미지는

엥...? 여기가 그 평점 높은 순대국밥집이라고???

사람도 없어보이는데 그냥 다른 곳 갈까?하다가

이왕 여기까지 온거 먹어보자! 해서

들렀는데요!!!

 

다른 곳 갔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ㅋㅋㅋ

진짜 맛있습니다...★

 

외관을 좀 찬찬히 살펴보니

 SBS 생방송 오늘,

KBS2 VJ 특공대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도

출연했더라구요!! 

 

왜 출연했는지 알 것 같은

그런 순대국밥 맛집이에요!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아우내 엄나무 순대 내부

식당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친필사인들....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이들 다녀가셨네요ㅋㅋㅋ

 

그만큼 여기가 정말 맛있다는 뜻이겠죠?

 

그리고 밖에서 봤을 때는

얼마 없어보이던 손님들이

들어가서 살펴보니...▼

이렇게나 많이들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대박이죠???

사람이 이렇게나 많다는 것은....

말 안해도... 맛집이라는 곳...ㅎ

그리고 TV쪽에는 바티칸 교황청 성직자성 장관

유흥식 라자로님께서도 다녀갔다는

인증 사진과 친필을 볼 수 있는데요!

 

로마에서까지 생각나는 맛이라니

더욱더 기대가 되시죠?ㅎㅎ

그리고 주방은 나름 오픈? 형이라

분주하게 조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럼 이제 아우내 엄나무 순대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아우내 엄나무 순대 메뉴

순대국밥/얼큰순대국밥 8,000원

곱창순대철판볶음 2인 25,000원

곱창순대전골 2인 25,000원

신메뉴 막창전골 3인 35,000원

막창철판볶음 2인 35,000원

 

저는 이 날 달달한 케이크를 먹은 뒤 방문한 터여서

얼큰한 순대국밥이 땡겼답니다ㅋㅋㅋ

 

그래서 얼큰순대국밥 2개를 주문하고

조금 앉아있으니 금방 나오는 기본 반찬들!

깍두기, 김치, 쌈장, 새우젓, 고추

딱 순대국밥집 반찬 답죠???

 

그런데 여기서 저는 이 깍두기

너무 맛있더라구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물렁하지도 않은

씹기 딱 좋은정도??

그리고 맛도 살짝 새콤하면서

그렇게 맵지도 않은...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물론 김치두요!!!

 

그리고나서 조금만 더 기다리면 등장하는

메인메뉴 얼큰순대국밥!

얼큰순대국밥의 고명은 깻잎!

다른 순대국밥집은 부추를 많이들 

얹어주시는데 여기는 깻잎을 얹어주셔서

신선했어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 양이 제일 중요하죠ㅎ

진짜 이정도 되는 고기가

얼큰순대국밥 안에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진짜... 고기양 장난아닙니다.

먹어도 먹어도 고기가 계속 있어요ㅋㅋㅋㅋ

 

물론 순대도 들어있는데요!

이 순대는 병천순대

양을 세어보니 총 4개!!!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국밥에서 고기를 더

좋아하는터라 순대 양은 이정도면

딱 적당했어요ㅎㅎ

 

국물 맛은 딱 한 입 떴을 때

느낀 맛이 살짝 뼈해장국 같은 맛?

그래서 제 입맛에 아주 딱! 맞았어요ㅋㅋㅋ

 

진짜 얼큰순대국밥 시키길 너무 잘했다고

속으로 스스로를 칭찬하면서 ㅎ

깍두기와 함께 열심히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을 들어낸... 얼큰순대국밥...★

 

여기는 제가 진짜 추천드려요ㅋㅋㅋㅋ

만약 천안 병천으로 순대국밥을 드시러 가시면

꼭 이 집에 방문하세요!!!

 

병천순대거리 들어가는 골목 초입에

위치해있습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ㅎㅎ

 

그럼 이제 아우내 엄나무 순대 위치

알려드릴게요!

 

아우내 엄나무 순대 위치

보시다시피 병천천을 넘어

병천순대거리 초입에 위치해있는데요!

 

병천에서 순대국밥을 드신다면

저는 누구에게도 이 집을 단연코

추천드릴거에요ㅎㅎ

 

그럼 다들 맛순대국밥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천안 맛집, 카페를 더 알아보자면?

2021.10.01 - [식ː도락(맛집)] - 천안 맛집 추천! 믿고 먹는 일본가정식 전문점 일도기(천안 청당동 맛집)

 

천안 맛집 추천! 믿고 먹는 일본가정식 전문점 일도기(천안 청당동 맛집)

일본가정식 좋아하시는 분!!! 손!!! 저는 일본가정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ㅎㅎ 드디어 천안에서 일본가정식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일도기!!!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먹고싶어지지 않나요..

hongcopy.tistory.com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벌써 핑크뮬리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달려간 천안 신상카페, 핀스커피! 캬... 핑크뮬리가 정말 이쁘게 자라났죠?ㅎㅎ 핑크뮬리보니 어느새 성큼 가을이 왔구나...를 직접 느끼고 왔습니다ㅎㅎ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