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이천 현지인 한식 맛집, 한 번 먹으면 두 번 오게 되는 버들식당(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홍카피 2021. 10. 15. 08:30
반응형

여러분 제가 드디어 이천 찐맛집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버들식당!!!

비주얼부터 이미... 장난아니죠.

 

★★★★★

별 다섯 개를 줘도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반찬, 밥 무한리필되구요...

반찬, 밥 너무 맛있구요...(물론 찌개도)

사장님까지 너무 친절하시구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럼 바로 이천 한식 맛집,

버들식당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버들식당 외관

버들식당에 주차를 하고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보시다시피 주차장에서

바로 식당으로 향하는 쪽문이 있어서

편리하게 들어갈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바로 눈에 띄는 작은 텃밭!!

반찬으로 상추쌈이 제공되던데

여기서 직접 재배하셔서

반찬으로 주시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버들식당 주차장은요?

보시다시피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답니다!

 

그럼 이제 주차장에 있는 작은 쪽문으로

들어가볼까요~?

쪽문을 통과하면 볼 수 있는

버들식당 정문!!

 

참고로 버들식당 영업시간

월 ~ 토 오전 7시 ~ 오후 20시 30분

일요일 휴무 입니다~!!

 

그럼 이제 얼른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

 

버들식당 내부

내부는 보시다시피 방석을 깔고

앉을 수 있는 좌석들이 많구요~!

 

안쪽으로 들어가시게 되면

이렇게 테이블석도 있어요!ㅎㅎ

 

둘 중 원하시는 좌석에 앉으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들이 대부분

창가쪽을 선호해서 많이 앉아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냉큼 창가자리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버들식당 메뉴

살펴볼까요?

 

버들식당 메뉴

제육볶음(2인이상)8,000원

김치전골(2인이상)8,000원

동태찌개(2인이상)8,000원

청국장 7,000원

콩비지 7,000원

된장찌개 7,000원

두부부침 7,000원

도토리묵 7,000원

728x90

가격이 완전 착하죠???

여기 오게 되면 진짜 부담없이

이것 저것 다 시켜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ㅠㅠ

 

저는 이 날 제육볶음 2인분이랑

콩비지를 주문했어요!!!

 

어떤 블로거님 후기를 보니

콩비지가 그렇게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이렇게 7종 반찬을 서빙해주십니다!

 

김치, 오뎅볶음, 전, 꽈리고추, 콩나물무침

김, 상추 쌈 까지...

반찬 가짓수도 정말 많지만

진짜 퀄리티가... 집에 싸가고 싶을 정도로

완전 맛있었어요ㅠㅠ

 

특히 저는 저 중에 콩나물무침

새콤하면서도 아주 고소하더라구요...

제 원픽 반찬이었습니다ㅎㅋㅋㅋㅋ

 

여러분도 한 번 방문하셔서

한 입 하시게 되면

왜 제가 저렇게 말했는지

다들 아실거에요...ㅜㅜ

 

진짜 존맛탱이요...!!!

 

그리고나서 조금만 더 기다리면

드디어 나오게되는 제육볶음!!!

캬 제육볶음도 진짜 실하고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돼지잡내도 안나고 식감도 텁텁하지 않고

밥이랑 먹으면 딱 알맞았어요!

 

제육볶음도 성공!ㅎㅎ

 

그런데 제육볶음을 주문하게 되면 이렇게

된장찌개가 딸려 나옵니다!!!

대박이죠???

 

그리고 이 된장찌개 맛 또한...

완전 맛있었어요ㅠ

 

약간 고기집에서 주문한

된장찌개 맛이랄까

 

딱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등장하는 콩비지!

비지가 포슬포슬한게

딱 보자마자 내적 감탄을...ㅎㅎ

 

맛도 진짜 고소하면서

또 콩비지에 들어가있는

김치랑 같이먹으니

간이 딱 좋더라구요!!!

 

콩비지찌개도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이제 전체샷을 보여드릴게요!

캬... 제가 한식파라

이런 한식 밥상 너무 좋아하는데요...

 

여긴 진짜 제가 강추드립니다ㅋㅋㅋㅋ

 

반찬도 더 리필해달라고 하기 전에

사장님께서 먼저 반찬 더 드릴까요?

물어봐주십니다...

엄청 친절하시구요!!!

 

덕분에 기분좋은 식사 한 끼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ㅎㅎ

얼른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ㅠ

 

아 참, 추가로 이천버들식당

쌀밥짓기 명인 식당이어서 그런지

밥이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역시 이천!!!ㅎㅎ

 

마지막 사진은

밥+제육볶음+콩비지 조합의 쌈입니다ㅎ

투척★ 너무나 조화로워요ㅎㅋㅋㅋㅋ

 

그럼 이제 이천 현지인 맛집,

버들식당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버들식당 위치

버들식당은 이천의 유명한 카페,

이진상회 카페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버들식당에서

아주 풍족한 한 끼 식사를 한 후

 

칼로리를 좀 소비하기 위해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을 들러

아이쇼핑좀 하고!!

 

이진상회 카페에 들러

커피 한 잔을 했어요ㅎㅎ

 

이 코스 강추드립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천버들식당은 진짜 찐맛집이니

다들 이천 방문하실 일이 있으면

꼭 들러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