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매콤한 갈비찜이 땡기는 날에는? 짚신매운갈비찜!(평택 소사벌 맛집)

홍카피 2021. 10. 19. 08: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저녁으로 먹은 짚신매운갈비찜!

갈비살이 오동통한게 넘나 맛나보이지 않나요ㅎㅎ

 

사실 저는 짚신매운갈비찜에 방문하기 전

딱히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

 

원래 방문하려고 했던 식당이

이 날이 공휴일이라 문을 닫아

급하게 주변에 있던 식당으로

방문하게 되었거든요ㅠ

 

제대로된 후기도 찾아보지 못하고

프랜차이즈 식당인 것 같아

마음을 비우고 방문했는데

이게 왠걸???

왜 전국에 프랜차이즈 지점이 많은지 알겠다는...

그런 맛있는 맛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얼른 짚신매운갈비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평택 소사벌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외관

짚신매운갈비찜은

레이크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좀 더 쉽게 설명해드리자면!

스라 카페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ㅋㅋㅋ

 

저도 처음에 찾아갈 때 레이크타워가 어디여?

하고 찾아갔는데요~ㅋㅋㅋㅋㅋ

 

보통 빌딩 이름 같은 경우는

잘 모르잖아요?ㅋㅋㅋㅋ

 

찾아가기 쉬운 방법으로

스라 카페 뒤!를 알려드릴게요ㅎㅎ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짚신매운갈비찜 내부

제가 식당에 딱 들어와서 이렇게

사진을 찍을 때만해도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신나게 갈비찜을 먹고 있다보니

어느새 모든 테이블이 꽉 찼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사람들이

알아보나봅니다...★

 

그럼 이제 짚신매운갈비찜의 메뉴

살펴볼까요~?

 

짚신매운갈비찜 메뉴

돼지갈비찜 12,000원

소갈비찜 16,000원

계란찜 4,000원

날치알주먹밥 3,000원

참치마요주먹밥 4,000원

밥볶음 2,000원

 

짚신매운갈비찜의 메뉴는 보시다시피 단순합니다ㅎ

돼지갈비찜이냐 소갈비찜이냐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이 날 돼지갈비찜을 시켰구요!

추가 메뉴로 계란찜까지 주문했습니다ㅎㅎ

 

그리고 맵기조절도 가능해서

저는 제일 안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나이가 들다보니까 매운 음식은

저절로 피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주문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사라다 샐러드, 양파 절임, 각종 쌈채소 등이

먼저 세팅되구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오늘의 메인 메뉴 돼지갈비찜이 등장합니다!

돼지갈비찜 등장과 동시에

직원분께서 저렇게 버섯을

한 입에 먹기 좋게 잘라주시구요!

 

처음에 세팅되었던 콩나물을

돼지갈비찜 위에 얹어 주십니다ㅎㅎ

 

돼지갈비는 어디에 있냐구요?

가장 아래에 파묻혀 있습니다ㅋㅋㅋㅋ

캬... 이 돼지갈비 보세요

살이 정말 실하죠???

 

그리고 나서 시작된 친구의

돼지갈비 뼈 발굴 작업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게로 아래에 있는 돼지갈비를

하나씩 건져내서

뼈와 살을 분리하는 아주 중요한 작업...

 

뼈와 살을 분리하고 나니

뭔가 고기 양이 더 많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기분 좋게 먹었어요~!

뭐든 양이 많아보여야

기분 좋게 먹는다는 홍카피...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리로는 떡, 감자, 만두 등이

기본으로 들어있었습니다ㅎㅎ

이렇게 잘 발라낸 갈비살을

다시 양념과 채소 밑으로 파묻어

팔팔 끓이고 나면?

돼지갈비찜 먹을 준비 완료!

 

짚신매운갈비찜의 돼지갈비찜은

푹 삶은 등갈비를

짚신의 특제 소스로 끓여낸만큼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사실 처음에는 기대를 딱히 안했어요.

 

제가 이런 프랜차이즈 식당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거든요...ㅎ

 

하지만 여기 짚신매운갈비찜은

이제 믿고 먹으려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함께 주문했던 계란찜!

 

계란찜은 그 SNS상에서 핫한

폭탄계란찜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

그래도 고소하니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전체샷을 보여드리자면요~?

뭔가 기대를 안하고 방문했던 곳이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주 흡족하게 식사하고 왔어요!

 

재방문의사5점 만점에 4점 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맛집,

짚신매운갈비찜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짚신매운갈비찜 위치

짚신매운갈비찜은 배다리저수지에서

가까운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접근성도 좋은 만큼

방문하셔서 만족스러운 한 끼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소사벌 카페를 찾으신다면~? ☆★

2021.04.1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 소사벌 카페, 배다리 저수지가 보이는 스라카페(배다리 생태공원 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

 

평택 소사벌 카페, 배다리 저수지가 보이는 스라카페(배다리 생태공원 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 저는 친구와 함께 스라카페에 방문했었는데요! 스라카페는 스터디카페는 아니지만 학생들이 모여서 공부하기에도 좋고 또 카페가 넓어서 각종 모임을 갖기에도 굉장히

hongcopy.tistory.com

 

2020.06.05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 소사벌 카페, 달고나 맛집 그문(달고나스콘, 달고나라떼, 달고나밀크티)

 

평택 소사벌 카페, 달고나 맛집 그문(달고나스콘, 달고나라떼, 달고나밀크티)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최근에 달고나 열풍이 일어났었는데요~! 다들 드셔보셨나요?! 달고나라떼, 달고나밀크티는 이제 흔한 메뉴가 되었지만 그문 카페에서는 달고나스콘을! 판매하고 있

hongcopy.tistory.com

2020.06.1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 소사벌 카페, 쑥 맛집 노이(noi) 카페(쑥 라떼, 쑥 우유)

 

평택 소사벌 카페, 쑥 맛집 노이(noi) 카페(쑥 라떼, 쑥 우유)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0^ 여러분, 평택 소사벌에 쑥 맛집 카페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바로 노이(noi) 카페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카페에서는 쑥 라떼와 쑥 우유를 잘 찾아볼 수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