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쌀쌀한 환절기, 능이누룽지오리백숙으로 몸보신 제대로 하기! (시흥애견동반식당, 금성가든)

홍카피 2021. 10. 22. 08:30
반응형

어느덧 날이 쌀쌀해지면서

가을이 제대로 찾아오고 있는데요!

다들 몸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쌀쌀한 환절기 때가 되면

여지없이 찾아오는 환절기 비염...ㅠ

정말 언제쯤 이 비염으로부터 벗어날지ㅠ

 

그래서 이번에는 몸보신을 제대로 하기 위해

시흥에 위치한 오리백숙맛집,

금성가든을 찾아갔는데요!

 

참고로 금성가든은 애견동반식당이기 때문에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도

부담없이 찾아갈 수 있어요ㅎㅎ

 

그럼 얼른 시흥 애견동반식당, 백숙 맛집 금성가든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금성가든 외부

금성가든은 한 눈에 봐도

닭백숙, 닭도리탕, 오리백숙 등의 메뉴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ㅎㅎ

01

금성가든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매주 월요일 휴무)

 

모든 메뉴가 포장 판매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이제 금성가든 메뉴를 살펴볼까요?

 

금성가든 메뉴

01

[ 한방토종닭 ]

누룽지닭백숙 45,000원

능이누룽지닭백숙 55,000원

누룽지옻닭백숙 55,000원

닭도리탕 50,000원

 

[ 한방오리 ]

누룽지오리백숙 50,000원

능이누룽지오리백숙 60,000원

누룽지옻오리백숙 60,000원

 

해물파전 12,000원

 

*모든 닭, 오리는 한 마리 기준!

그리고 금성가든의 공지사항!

인원이 6인 이상 되는 분들은

메인메뉴로 2개 이상 주문해달라는

공지였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 날 친척들과 방문해서(6인 이상)

메인메뉴인 능이누룽지오리백숙과 닭도리탕,

그리고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자리는 야외 좌석으로 선택했어요!

주문 후 조금만 기다리면

기본 반찬이 세팅되는데요!!!

 

기본 반찬부터 장난아닙니다ㅋㅋㅋㅋ

시원한 물김치와 겉절이,

오이지, 도토리묵 무침 등

아주 푸짐하게 나오는데요!

 

여기서 진짜 도토리묵 무침이 장난 아니었어요ㅎ

크기도 엄~청 크고 맛도 너무 ㅠ 맛있었구요~!

아무래도 도토리묵 양념장을

제대로 만드시나봐요ㅋㅋㅋㅋ

 

오리백숙 기다리면서 이 도토리묵

엄청 많이 먹었네요ㅎ

 

도토리묵을 열심히 먹어갈 때쯤...

등장한 능이누룽지오리백숙!!!

캬 진짜... 장난아니죠ㅠㅠ

보자마자 탄성이...ㅋㅋㅋㅋㅋ

 

능이 버섯도 보시다시피 많이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오리 크기가

컸어요ㅋㅋㅋㅋ진짜 추천입니다!!!

이 야들야들한 오리고기...

먹고 왔지만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추가로 나온 솥에는...

오리백숙 국물에 고소한 누룽지가 한 가득!

진짜 양이 엄청 많았어요;;;;

누룽지도 고소하면서 쫀득쫀득하니

완전 굳이었습니다...ㅎ

 

그래서 오리 고기 한 입 하고

누룽지 국물 두 입 하고를 반복하며

아주 잘 먹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뒤이어 나온 닭도리탕...★

양념 빛깔부터 이미...

맛있어보이죠 ㅠ 말안해도 ㅠ

 

살짝 매콤한듯 했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ㅎㅎ

그래서 다들 맛있게 잘 먹었구요!

캬... 닭다리 한 입 하실래요...ㅎ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오랜만에 몸보신 진짜

제대로 하고 왔네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해물파전!

해물파전에도 살통통한 오징어가 한 가득!

 

사장님께서 해물파전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신 것 같아요!

 

아주 잘먹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시흥 대야동 맛집,

금성가든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금성가든 위치

여러분들도 몸보신

제대로 하시고 싶다면

금성가든에서 백숙을 드셔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