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밥과 라면사리를 무한리필해주는 킹콩 부대찌개(평택 용이동 한식)

홍카피 2021. 10. 13. 08:30
728x90
반응형

친구랑 번개로 만나 먹은 킹콩 부대찌개!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나 맛나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부대찌개ㅎㅎ

사진으로 다시 봐도 또 한 숟가락 얼른

떠먹고 싶은데요~!

 

그럼 얼른 평택 용이동 맛집, 킹콩 부대찌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킹콩 부대찌개 외관

킹콩 부대찌개는 도로와 인접해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킹콩 부대찌개 외부에는

이렇게 식당 앞 도로 주차단속 유예

공지가 붙어 있는데요~!

 

평일 오전 11시 30분 ~ 14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24시간)

주차단속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그럼 얼른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킹콩 부대찌개 내부

저희가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그런지

아직 손님은 없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킹콩 부대찌개에서는

보시는바와같이 밥과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라면이 놓여져 있는데

더 드시고 싶으시면

이 리필코너로 와서 라면을

더 가져가 드시면 됩니다ㅎㅎ

볶음밥은 파절이우삼겹만 가능!

부대찌개 냄비에 볶아먹으면 안된다고 하네요ㅠ

그리고 1인 1주문 시 무한리필!

마음껏 먹어보자구요!ㅎㅎ

 

그럼 이제 킹콩 부대찌개 메뉴

살펴볼까요~?

 

킹콩 부대찌개 메뉴

[ 세트메뉴 ]

킹콩부대찌개+세트사리+음료1

2인(21,000원)

3인(31,000원)

4인(41,000원)

 

그리고 여기서 세트메뉴로

탕수육/돈까스/햄구이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2인 세트메뉴돈까스

선택해서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곁들임 메뉴도 있는데요!

치즈볼, 콘도그, 새우링, 감자튀김 등

다 전부 제가 좋아하는 메뉴....크흡

 

아까 세트메뉴로 돈까스를 선택해서

일단 참았어요ㅠㅋㅋㅋㅋㅋ

 

튀긴 거 많이 먹으면 또 

건강에 안좋으니까요...ㅎ

그리고 킹콩 부대찌개에서는

1인분도 포장이 가능한데요!!!

 

집에서 편하게 즐기시고 싶으시면

포장해가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주문 후 조금만 기다리면~?

밥과 미역냉국,

그리고 기본반찬들이 세팅되구요~!

 

오늘의 메인메뉴, 부대찌개

나옵니다!!!

다양한 햄종류 4가지,

두부, 감자, 양파, 김치 등

맛없을 수 없는 조합들의 잔치!ㅋㅋㅋㅋ

그리고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살펴보자면요!

 

1. 육수가 끓으면 라면사리 넣기

2. 밥에 김가루와 찌개 비벼먹기

3. 육수가 부족하면 요청하기!

 

그래서 저는 일단 육수를 보글보글 끓이고

라면사리를 넣었어요!

라면사리는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제공되는데요!

 

저는 이 중 검은콩 함유 킹콩 사리면

선택해서 우선 넣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이 킹콩 사리면은 다들 잘아시는 팔도와

공동 연구개발로 만든 라면사리면이라고 하는데요!
국물이 면에 잘 베어들지만

면발 퍼짐이 덜해

쫄깃함이 오래 유지된다고 해요!ㅎㅎ

두둥!!! 그리고 라면이 다 익어가길

기다릴 때 쯤! 아까 세트메뉴에서 선택한

돈까스가 제공됩니다!

근데 이 돈까스 한 입 먹어보니

단품으로 하나 시킬만큼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할 때는

그냥 돈까스 1개를 따로 시키려구요ㅎㅋㅋㅋ

 

전체샷을 보자면~? ▼

캬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또 한 입 하고 싶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부대찌개가 완전히 보글보글 끓고

라면사리까지 다 익으면?!

젓가락질 시작!!!

먼저 라면부터 불기 전에

호로록 호로록 먹어줍니다ㅋㅋㅋ

 

면발이 정말 쫄깃하더라구요?!

팔도와 같이 공동개발한 면이라서 그런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햄 종류로는요!

0123

이렇게 4가지 정도가 있어요!

햄 종류별로 식감이 달라서

골고루 번갈아가며 먹었어요ㅎㅎ

 

오랜만에 부대찌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보니

이렇게 킹콩 부대찌개 육수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집에서 더 맛있게 부대찌개를 즐기고 싶을 때

이 육수를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킹콩 부대찌개 위치

알려드릴게요!!

 

킹콩 부대찌개 위치

킹콩 부대찌개는 체인점으로

각 지역에 분포되어 있으니

가까운 곳에 방문하셔서 드시면 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킹콩 부대찌개 근처 추천 카페는?▼▽

 

2021.04.1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 용이동 카페, 용죽지구 베이커리카페 멜번커피하우스(주차 팁, 디카페인커피, 수제케이크)

 

평택 용이동 카페, 용죽지구 베이커리카페 멜번커피하우스(주차 팁, 디카페인커피, 수제케이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용죽지구에서 핫한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빵 종류도 많아서 오래 앉아 있다가 가기 좋은 카페에요! 멜번커피하우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용죽지구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