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빼빼로데이 데이트코스 추천! 합정동 신상 스테이크&파스타 맛집, 온다(평택 데이트, 평택 소개팅 장소 추천)

홍카피 2021. 11. 10. 08: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양식이 땡겨 찾아본 평택 양식 맛집!

최근 합정동에 새로 오픈한 양식 가게가

있다고 해서 얼른 다녀왔습니다!ㅎㅎ

캬.... 플레이팅부터가 다릅니다ㅋㅋㅋㅋ

오랜만에 스테이크랑 빠네파스타를

먹고 왔는데요~!

완전 기대 이상이어서

여러분들께 빨리 알려드리고자

달려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평택 신상 맛집, 온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온다 외관

온다는 합정동 골목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최근 할로윈 시즌이었어서 그런지

할로윈 느낌나게 꾸며져 있었구요ㅎㅎ

그리고 평택 합정동 맛집, 온다대표메뉴

부챗살 스테이크와 알리오올리오라고 합니다!

 

그래서 실패없는 주문을 하시고 싶다면

이렇게 두 메뉴 주문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평택 맛집, 온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평택 양식 맛집, 온다 가게의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온다 내부

온다 내부는 이렇게 대부분

4인용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6인용 테이블도 하나 있으니

파티를 하시거나 각종 모임을 하실 때

방문하셔도 딱 좋을 것 같아요ㅎㅎ

 

평택 연말 모임 장소로도 딱이구요!

그리고 계산대 옆에는 이렇게

사진을 찍어갈 수 있게

이쁜 소품들도 세팅되어 있어요ㅎㅎ

 

그럼 이제 온다 메뉴를 살펴볼까요?

 

온다 메뉴

평택 신상 맛집온다에서는

이렇게 부챗살 스테이크,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빠네파스타, 포모도로, 갈릭크림리조또

추가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온다에서는 모든 메뉴 주문 시,

식전샐러드와 식전빵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래서 평택에서 소개팅을 할 때나

평택에서 데이트를 할 때

완전 딱인 곳 같아요ㅎㅎ

01

온다 가격을 살펴보자면!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15,000원

포모도로 13,000원

빠네 파스타 16,000원

부챗살 스테이크 21,000원

씨푸드 스파이시 필라프 14,000원

갈릭 크림 리조또 14,000원

감바스 15,000원

등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일반 양식집보다는 살짝 비싼 것 같아요ㅠ

저는 이 날 부챗살 스테이크와

빠네 파스타를 주문했구요~!

물을 세팅한 후 조금만 기다리면!

먼저 식전 빵과 샐러드가 제공됩니다ㅎㅎ

이렇게요!!! 식전 샐러드 소스는

유자 드레싱, 참깨 드레싱 중

참깨로 선택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콜라는 서비스로 주셨어요>_<

넘나 감사합니다!ㅎㅎ

참깨 드레싱이 올라간 식전 샐러드!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식전 샐러드부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온다 빠네 파스타!

짜자잔~~~~~

제가 파스타 중에서도 빠네 파스타를

가장~~~ 좋아하는데요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넘나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이미 식전 샐러드로 반했음 ㅠ)

 

온다 빠네 파스타에는 베이컨, 브로콜리,

날치알, 버섯, 새우 등의 재료

아주 알차게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특히 새우가 정말 살이 오동통통하고

쫄깃쫄깃한게 넘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빠네 파스타에 제공된 빵은

표면이 바삭바삭해서

중간 중간 씹는 맛이 있었어요ㅋㅋㅋ

 

부드러운 곳은 빠네 크림을 진하게 발라서

한 입, 두 입 했구요ㅎㅎ

 

빠네 크림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은 온다 부챗살 스테이크입니다!

캬... 플레이팅이 아주...

예술적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부챗살을 그릴에 구워주셨고

아스파라거스, 양파, 감자, 가지 등 구운 채소

홀그레인 머스터드, 핑크솔트를 곁들여 주셨어요ㅎㅎ

 

그리고 제가 또 아스파라거스 엄청 좋아하는데 말이죠!!!

아스파라거스가 딱딱하지 않고 엄청 부드러워서

스테이크랑 아주 잘 넘어갔어요ㅎㅎ

그리고 구운 감자에는 이렇게

온다 로고를 새겨놓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귀여운 감자였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사장님께서 딱 먹기 좋게

구워주셨구요!!!

 

고기가 뻑뻑하지 않고

아주 부드럽게 썰리면서

또 씹었을 때 힘줄이나 전혀 걸리는게 없이

아주 잘 넘어가더라구요ㅎㅎ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스테이크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으아 사진 보니 또 먹으러 얼른 가고 싶네요ㅠㅠ

 

스테이크는 원래 익힌 후 오래 두면

많이 질겨지고 딱딱해지는 경우도 있잖아요???

 

여기는 마지막 한 점까지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꿀떡꿀떡 잘 넘어갔습니다ㅋㅋㅋ

 

평택 온다에 들리신다면

부챗살 스테이크는 꼭 주문하세요!!!

 

평택 스테이크 맛집입니다ㅋㅋㅋㅋ

물론 평택 파스타 맛집에도 들어가구요ㅎㅎ

 

그리고 모든 메뉴를 클리어한 뒤

계산을 하고 나올 때!!!

빼빼로데이 시즌이어서 그런지

빼빼로를 주셨습니다!ㅎㅎ

완전 대박이죠>_<!!!

너무 기분 좋아서 나오자마자 바로

빼빼로 인증샷을ㅋㅋㅋㅋㅋㅋ

빼빼로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평택 합정동 맛집, 온다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온다 위치

온다는 보시다시피 합정초등학교와

소사벌레포츠타운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택에서 기념일을 챙길 때,

평택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을 때

방문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ㅎㅎ

합정동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8.27 - [식ː도락(맛집)] - 나만 알고 싶은, 퓨전 아시아 이탈리아 다이닝 찐맛집, 선식당(쌀국수, 스테이크샐러드, 커틀렛)

 

나만 알고 싶은, 퓨전 아시아 이탈리아 다이닝 찐맛집, 선식당(쌀국수, 스테이크샐러드, 커틀렛)

여러분 여기는 진짜 ㅠㅠ 가격도 착한데다가 맛까지 보장된 찐맛집입니다..... ▼ 비주얼 진짜 장난아니죠?ㅠㅠ 저만 알고 싶지만 ㅠ 사장님이 번창하셔야 가게가 오래 유지되니 이렇게 포스팅

hongcopy.tistory.com

2021.05.26 - [식ː도락(맛집)] - 속이 꽉찬 굵게 말은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맛집, 오롯이스시(평택 소사벌 맛집, 초밥 맛집)

 

속이 꽉찬 굵게 말은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맛집, 오롯이스시(평택 소사벌 맛집,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제가 빠지게 된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후토마끼!!! 다들 후토마끼, 들어보셨나요? 먼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딱 보면 김밥처럼 생겼는데요! 김밥 맞습니

hongcopy.tistory.com

2021.05.20 - [식ː도락(맛집)] - 뚝배기 그릇이 1.5배나 큰, 고기도 실한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 맛집, 배다리감자탕

 

뚝배기 그릇이 1.5배나 큰, 고기도 실한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 맛집, 배다리감자탕

안녕하세요? 평소 제가 자주 찾던 평택 소사벌 뼈해장국집이 사라지고 나서 유목민처럼 이리저리 떠돌다 결국 정착하게 된 배다리감자탕! 배다리감자탕에서 깜짝 놀란 점은 바로 뚝배기 그릇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