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추운 겨울에도 줄서서 먹는 효창공원 붕어빵 맛집, 효공잉어빵!(효창동 붕어빵 맛집)

홍카피 2021. 11. 23. 08:30
728x90
반응형

효창공원역 근처로 출장을 다니다보니

눈에 띄는 붕어빵 트럭이 있더군요...

바로 바로 효공잉어빵!!!

이렇게 비가 슬쩍 내리는데도

다들 끄떡없는 붕어빵 대기줄...

 

도대체 얼마나 맛있으면

다들 줄서서까지 붕어빵을 먹나... 궁금해서

저도 먹어봤습니다ㅎㅋㅋㅋㅋ

효창공원 붕어빵 맛집, 효공잉어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효공잉어빵

효공잉어빵은 2018년 그녀들의 여유만만,

2019년 생방송 오늘아침(붕세권)

방영되었다고 하는데요~!

 

TV에도 출연할 정도라니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효공잉어빵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찾아갈 수 있도록 예약주문도

받고있더라구요!

 

붕어빵 주문을 미리 전화로 하는 곳은

또 처음보네요ㅋㅋㅋㅋㅋ

 

이런 붕어빵집 보신 분 있으신가요???ㅎㅎ

효공잉어빵에서 판매하는

붕어빵 종류는 3가지!

단팥붕어빵, 슈크림붕어빵, 매코미붕어빵

이렇게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효공잉어빵 가격은?

단팥 3개 1,000원

슈크림 3개 1,000원

매코미 2개 1,000원

 

3개에 1,0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갑 붕어빵 아닌가요?

 

요즘 2개에 1,000원 하는 곳도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는데 말이죠...

그리고 효공잉어빵 예약 시,

11월 ~ 1월까지는 오전 전화예약만 가능하다고 해요!

오후예약은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줄서서 기다리며 멀리서 지켜봤을 때는

그냥 일반 붕어빵집과 다르지 않았어요!

 

똑같이 틀에 반죽을 붓고~

단팥을 넣고~

다시 반죽을 부으면~ 끝!

도대체 맛의 비결이 무엇일까...ㅋㅋㅋㅋ

 

저는 팥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날 단팥붕어빵 9개를 주문했구요~!

이렇게 한 봉투 안에

다 담아 주십니다ㅋㅋㅋㅋㅋ

 

우선 붕어빵을 받자마자

얼른 인증샷 하나를 찍고!!!

사람들이 없는 골목으로 들어가

꼬리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ㅋㅋㅋㅋ

 

원래 저는 붕어빵 부위 중에 꼬리 부분이

최애라서 예전에는 남겼다가

제일 마지막에 먹곤 했는데요ㅋㅋㅋ

 

이제는 제일 맛있는 부위부터

먹는 습관이 생겼어요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ㅋㅋㅋㅋ

우선 한 입 먹자마자 왜 효공잉어빵이

유명해졌는지 알겠더라구요.....

 

붕어빵 반죽이 정말 얇습니다!!!

그래서 단팥 내용물이 아주 실하게

들어가있구요~!

 

좀 더 바삭바삭하게 구워지는 것 같아요!

사진으로 봐도 딱 느껴지시죠???

붕어빵 겉 반죽이 정말 얇아요ㅋㅋㅋㅋ

 

이래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구나...하고

깨달았답니다ㅎㅎ

 

매번 이맘 때쯤, 추워질 때면

나오셔서 장사를 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효창공원으로

방문할 일이 있으면

여기서 효공잉어빵 한 입 하고 가셔보세요ㅋㅋㅋ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효창공원 붕어빵 맛집,

효공잉어빵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효공잉어빵 위치

효공잉어빵은 효창공원 이디야점

찍고 가시다보면 바로 보이실거에요ㅋㅋㅋ

 

이디야점 바로 밑도로?에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다들

맛붕어빵하시고

따뜻하게 보내자구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효창공원역 근처 맛집을 더 알고 싶다면? ★

2021.03.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숙대 빵집 맛집, 효창공원 대표 빵집 우스블랑(베이커리카페, 샌드위치, 키쉬 맛집)

 

숙대 빵집 맛집, 효창공원 대표 빵집 우스블랑(베이커리카페, 샌드위치, 키쉬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제가 드디어 숙대 빵집 맛집을 찾아냈는데요! 여기 빵은 무조건 호불호없이 다들 좋아하실겁니다. 특히 치킨키쉬랑 양파키쉬... 정말 사랑입니다♥ 인기가 정말 많

hongcopy.tistory.com

2021.11.01 - [식ː도락(맛집)] - 오독오독한 식감과 감칠맛이 좋은 궁채나물 미쁨김밥!(궁채나물김밥, 궁채나물효능)

 

오독오독한 식감과 감칠맛이 좋은 궁채나물 미쁨김밥!(궁채나물김밥, 궁채나물효능)

용문동에 출장을 다녀오면서 발견한 용문시장맛집, 궁채나물 미쁨김밥! 위 사진의 김밥에서 보이는 초록색의 나물이 바로 궁채나물인데요!! 궁채나물은 다들 처음 보시죠??? 저도 이제야 알게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