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짜장면이 2,900원인 곳이 있다?! 평택 가성비 중국집 추천, 구백년짜장!

홍카피 2021. 11. 25. 08:30
반응형

용이동 근처를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구백년짜장!!! 짜장면이 2,900원이라는 간판을 보고

나도 모르게 홀린 듯 들어가버린 평택 신상 중국집!

요즘 짜장면 가격이 2,900원인 곳이 있나요...?

뭔가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가게 안을 보니 손님들도 많고

음식들도 다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짜장면 가격은 2,900원이지만

맛은 그 이상인 구백년짜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구백년짜장 외관

구백년짜장은 이렇게 간판에서부터 이미

우리 짜장면 2,900원이다!!!!

강력하게 외치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설마 진짜 2,900원이겠어~ 했는데

진짜 2,900원이었다는...★

 

그럼 이제 평택 중국집 맛집, 구백년짜장 영업시간

살펴볼까요~?

오전 11시 ~ 오후 21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오후 20시 40분!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반 ~ 4시 반이니

이 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시면 되구요!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이제 구백년짜장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구백년짜장 내부

내부에는 이렇게 4인용 테이블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가족들끼리 방문하기에도

딱 좋은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단무지와 양파 등이 더 필요하신 분은

여기서 직접 더 담아가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용이동 맛집, 구백년짜장 메뉴를 살펴볼게요!

 

구백년짜장 메뉴

구백년짜장 2,900원

짜장곱빼기 4,900원

우동 6,900원

짬뽕 6,900원

볶음밥 5,900원

해물 쟁반짜장 12,900원

미니깐풍새우 9,900원

미니양장피 9,900원

미니탕수육 9,900원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728x90

짜장면이 진짜 2,900원이라니ㅋㅋㅋㅋㅋ

이건 무조건 시켜야해!라며

저는 이 날 짜장면, 짬뽕, 미니탕수육

이렇게 주문했습니다ㅎㅎ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이렇게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구요~

먼저 탕수육이 나오게 됩니다ㅎㅎ

 

구백년짜장 탕수육

구백년짜장 미니탕수육

9,900원이지만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데요!

 

탕수육도 안에 고기가 실하고

튀김 옷이 얇아서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뭔가 찹쌀 탕수육느낌?이 났어요!

튀김 옷이 쫄깃쫄깃 했거든요!!ㅎㅎ

 

그래서 구백년짜장에서 식사를 하실 때는

탕수육은 필수입니다!!!

 

다음으로 나온 구백년짜장의 마스코트, 짜장면!

 

구백년짜장 짜장면

가격은 2,900원이지만 정말

퀄리티는 그 이상이었는데요!!!

 

짜장면 소스에 들어가는 부재료들인

양파, 버섯 등의 채소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물론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양은

짬뽕에 담긴 면의 양보다 적긴 했어요!

 

그래도 저한테는 딱 좋았네요ㅎㅎ

 

그리고 저는 중국집 가면 무조건 짬뽕파였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제는

짜장면이 슬쩍슬쩍 땡기더라구요...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ㅎㅎ

저랑 같은 분이 있으려나요ㅋㅋㅋㅋㅋ

 

다음은 구백년짜장의 짬뽕입니다!

 

구백년짜장 짬뽕

구백년짜장 짬뽕은

짜장면보다 큰 그릇에 담아 나와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숙주나물이 듬뿍~ 들어가있구요ㅎㅎ

숙주나물을 살짝 걷어내니 보이는 오징어!!!

오징어 양도 진짜 많아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

구백년짜장 짬뽕에는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ㅎㅎ

 

그리고 국물 한 입을 딱 먹는 순간

깊은 해물의 맛과 함께 불 향이 사르륵~

재방문의사 100%입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불향나는 짬뽕이 그렇게 좋더라구요ㅎㅎ

모든 메뉴가 나온 뒤 전체샷을 호다닥 찍고!

푸파를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ㅋ

 

짜장면 한 입 + 탕수육 한 입

짬뽕 한 입 + 탕수육 한 입

이렇게 번갈아가며 먹었어요ㅋㅋㅋㅋ

 

양도 꽤 많고 맛까지 잡아버린 구백년짜장!

위치를 알려드릴게요ㅎㅎ

 

구백년짜장 위치

보시다시피 구백년짜장은 용죽지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번 상하이문에서 시켜 먹었었는데

이제 구백년짜장에서 시켜 먹을 듯 하네요ㅎㅎ

 

그리고 구백년짜장은 체인점이니

다들 집 근처에 있나 한 번 찾아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용이동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6.01 - [식ː도락(맛집)] - 평택 수제버거 맛집,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 프랭크버거(평택 용이동 맛집)

 

평택 수제버거 맛집,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 프랭크버거(평택 용이동 맛집)

안녕하세요!!! 드디어 평택에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인 프랭크버거가 생겼는데요~~!! 프랭크버거는 수제버거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하죠ㅋㅋㅋㅋ 먼저 사진부

hongcopy.tistory.com

2021.10.13 - [식ː도락(맛집)] - 밥과 라면사리를 무한리필해주는 킹콩 부대찌개(평택 용이동 한식)

 

밥과 라면사리를 무한리필해주는 킹콩 부대찌개(평택 용이동 한식)

친구랑 번개로 만나 먹은 킹콩 부대찌개!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나 맛나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부대찌개ㅎㅎ 사진으로 다시 봐도 또 한 숟가락 얼른 떠먹고 싶은데요~! 그럼 얼른 평택

hongcopy.tistory.com

2021.04.1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 용이동 카페, 용죽지구 베이커리카페 멜번커피하우스(주차 팁, 디카페인커피, 수제케이크)

 

평택 용이동 카페, 용죽지구 베이커리카페 멜번커피하우스(주차 팁, 디카페인커피, 수제케이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용죽지구에서 핫한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빵 종류도 많아서 오래 앉아 있다가 가기 좋은 카페에요! 멜번커피하우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용죽지구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