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로제 뇨끼부터 관자 게살 리조또, 그리고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는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홍카피 2021. 11. 26. 08:30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던 뇨끼!!!를 드디어

더현대서울 맛집, 와인웍스에서 먹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뇨끼 드셔보셨나요???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고 왔는데요!

왜 이 맛있는걸 그동안 먹지 않았는지...

ㅋㅋㅋㅋ앞으로는 열심히 먹으려구요!!!

 

그럼 얼른 뇨끼가 맛있는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더현대서울에 위치한 와인웍스는

지하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첫 느낌은 굉장히 고급스럽다 였구요!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어서 웨이팅을 했어요ㅠㅠ

 

그런데 이 날 지하 1층에서

깜짝 오페라 공연을 하더라구요!

 

오페라의 유령에 나오는 수록곡 중 하나를

불러주시더라구요ㅎㅎ 익숙한 오페라곡이어서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잠시 귀호강을 하고 있던 찰나!

저희 차례가 왔다는 소식에

다시 와인웍스로 고고!

 

이제 더현대서울 와인웍스 메뉴를 살펴볼게요!

 

와인웍스 메뉴

[ 메인 메뉴 ]

뽀모도로 18.0

트러플오일 파스타 25.0

해산물토마토 뚝배기 파스타 24.0

트러플 올리브 뇨끼 25.0

천일고다 로제소스 감자 뇨끼 24.0

관자 게살 보리 리조트 26.0

해산물 토마토 리조트 25.0

비스류 감바스 25.0

 

[ 샐러드 ]

와인웍스 샐러드 18.0

아보카도 샐러드 20.0

부라타 치즈 샐러드 24.0

 

[ 알라카르테 ]

감자튀김 9.0

문어 크로켓 13.0

부라타 치즈 20.0

마리아쥬 치즈 22.0

 

등 가격은 꽤 있는 편인데요!

그래도 저는 뇨끼가 너무 먹고 싶었기에~

 

이 날 천일고다 로제소스 감자 뇨끼,

관자 게살 보리 리조트, 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와인웍스에서는 역시

와인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 날 같이 방문한 남자친구의 친구분께서

와인웍스 쉐프셔서!!ㅎㅎ

 

와인 한 잔을 서비스로 주셔서

마시고 왔습니다ㅋㅋㅋㅋ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_<!!!)

 

주문 후 주위를 둘러보다 보면

수많은 와인잔들과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와인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했을 때는 저도 여기서

와인 한 병을 구입해보려구요ㅎㅎ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나

연말 분위기용으로요!ㅋㅋㅋ

자리에 앉게되면 이렇게

접시와 물티슈, 수저, 그리고 마스크 포켓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다들 생소한 포켓이 하나 있죠ㅎ

바로바로 마스크 포켓!

012

이렇게 더현대서울 와인웍스에는

마스크 포켓이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 전, 마스크 포켓에 마스크를 넣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ㅎㅎ

 

벌써부터 위생적인 느낌이 마구마구 들죠?!

 

마스크를 포켓에 넣고 조금 기다리다보면

먼저 감자튀김이 나오게 됩니다ㅎㅎ

 

와인웍스 감자튀김

와인웍스 감자튀김은

소금이 뿌려져 있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트러플향이 솔솔 올라와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보자마자 양이 많아서

이걸 어떻게 다 먹지? 했지만

자연스럽게 잘 먹어지더군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관자 게살 보리 리조트!

와인웍스 관자 게살 보리 리조트

큼지막한 관자아스파라거스

각 2개씩 들어가있습니다ㅎㅎ

 

보리 리조트는 처음이라 한 입 먹어보니

보리가 알알이 톡톡 튀는 식감?

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밥처럼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이 식감으로 먹는 맛이 있어서ㅋㅋㅋ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크림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특히 관자는.... 진짜 넘나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제가 제일 먹고 싶었던

천일고다 로제소스 감자 뇨끼!

 

와인웍스 천일고다 로제소스 감자 뇨끼

이 뇨끼는 제가 한 입 먹자마자

와~~~ 이거지!!! 라는 생각이ㅋㅋㅋㅋ

 

와인웍스에 방문하시게 되면

이 뇨끼는 무조건 드셔야 됩니다!!!

 

감자가 아주 부드럽고 또

로제 소스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렇게 감자 뇨끼에 로제 소스를 곁들여

한 입 꿀~꺽 하면 Very Good!!!

 

그런데 이 뇨끼만 계속 먹기에는

다소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짭짤한 메뉴나 아니면 탄산음료를 같이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스파클링 와인이랑 같이 먹어서

아주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제가 이 날 마신 와인은

르쁘띠 샤방 머스캣 스파클링 와인!

 

맛을 표현하자면 사과 탄산음료 느낌?

골든 메달 스파클링 애플이랑

맛이 비슷했어요!

논알콜이었지만 뭔가

이 분위기와 와인에 취하는 느낌?ㅋㅋㅋ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더현대서울에서 분위기 있는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단연코 와인웍스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더현대서울 뇨끼 맛집, 와인웍스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와인웍스 위치

와인웍스는 더현대서울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뇨끼 한 입, 와인 한 잔 하고 싶으시다면

여의도 와인웍스를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