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푸짐한 우거지가 맛있는 안양 관양동 감자탕 맛집, 왕뼈감자탕(겨울 보양식)

홍카피 2021. 11. 30. 08:30
728x90
반응형

요즘 같이 찬 바람 불고 추운 날에는 바로

감자탕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는 것이 제격이죠ㅎㅎ!!!

사진부터 보실까요~? ▼

캬... 벌써부터 국물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ㅋㅋㅋ

거기다 우거지랑 고기 한 점 뜯어 먹으면

아주 딱이죠ㅎㅎ

 

오랜만에 기력 좀 보충하러

가족들과 함께 안양 맛집에 방문하고 왔는데요!

 

그럼 얼른 안양 토박이가 추천해준 맛집, 왕뼈감자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인덕원 왕뼈감자탕

왕뼈감자탕집은 멀리서 봐도 한 눈에

손님들이 많이 식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ㅎㅎ

 

제가 방문한 시간이 저녁 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내부에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추가 반찬셀프

담아갈 수 있게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데요~~~

 

김치, 청양고추, 양파, 깍두기, 고추

먹고 싶은 만큼 더 덜어갈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인덕원 맛집, 왕뼈감자탕 메뉴부터

살펴볼게요!

 

인덕원 왕뼈감자탕 메뉴

왕뼈해장국 8,000원

감자탕 소 27,000원

감자탕 중 35,000원

감자탕 대 41,000원

왕뼈찜 41,000원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구요!

 

원하는 사람은

라면, 우동사리만두, 수제비사리

추가해서 1,000원~2,000원만

돈을 더 내고 먹을 수 있어요ㅎㅎ

 

저는 이 날 감자탕 대짜에

수제비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이렇게 기본 반찬이 세팅되구요!

추가했던 수제비사리도 함께 나옵니다ㅎㅎ

그 후 조금만 더 기다리면~

오늘의 메인메뉴, 왕뼈감자탕 대짜가 등장합니다!

두둥! ▼

캬 저 경이로운 우거지탑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감자탕은 우거지가 또

나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ㅎㅎ

 

우거지가 잘 익을 수 있게

이제 우거지를 국물쪽으로 내리고

푹 끓을 때 까지 지켜보다가~~~

감자탕이 어느정도 끓으면 먼저

고기와 우거지를 건져 먹어줍니다ㅎㅎ

정말 엄청 큰 뼈에 고기가 아주

실하게 붙어있어요...ㅎㅎ

 

그리고 고기가 적당히 익어서 뼈와 살 분리도

부드럽게 잘되고 넘나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러다가 그 사이에

수제비사리를 투척하고

잘 익을 때까지 기다려준 뒤에~~~

어느정도 말랑말랑해졌다 싶으면

입으로 쏘옥~!ㅋㅋㅋㅋㅋ

 

감자탕에 수제비사리를 추가해서 먹은건

이번이 처음인데 이렇게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말랑쫀득한 수제비에 감자탕 고기,

그리고 우거지까지! 얹어먹으면

아주 금상첨화랍니다ㅎㅎ

그리고 어느덧 바닥이 보일때까지 감자탕을

열심히 먹다보면 이제 고민을 해야될 때가

다가옵니다.... 어떤 고민이냐 함은

바로바로 볶음밥을 먹을까 말까 하는 고민...

 

하지만 그 고민 끝은 항상...

볶음밥을 먹는다로 끝이 나리니...

 

결국 2,000원추가하고

볶음밥주문했습니다ㅋㅋㅋ

볶음밥은 이렇게 김치와 감자탕 국물, 파,

그리고 김가루와 밥이 제공되어

쉐킷쉐킷~~~ 잘 섞어주고

얼른 입 안으로 쏘옥~ㅋㅋㅋㅋㅋ

 

볶음밥이 완성 되자마자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입으로 직행해서...

결국 정신을 차렸을 쯤, 사진을 하나 찍었습니다..ㅎ

사진 찍고나서도 빡빡 긁어 먹었네요...ㅎ

다들 아시잖아요? 이런 볶음밥의 묘미는

누룽지처럼 달라붙은 밥을

숟가락으로 긁어 퍼 내 먹는 것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관양동 맛집,

왕뼈감자탕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인덕원 왕뼈감자탕 위치

인덕원역과 평촌역 근처

위치하고 있는데요~!

 

거리상으로는 인덕원역쪽이 더 가깝습니다ㅎㅎ

 

다들 추운 겨울이 본격적으로 다가오기 전에

몸보신 제대로 하고 싶으시다면

얼른 얼큰한 감자탕 한 그릇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양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11.09 - [식ː도락(맛집)] - 안양 동네 거주민들 사이에서 진한육수와 양이 많기로 소문난 안양 구포국수!(잔치국수 맛집)

 

안양 동네 거주민들 사이에서 진한육수와 양이 많기로 소문난 안양 구포국수!(잔치국수 맛집)

지난 주 저녁, 가족들과 함께 간단하게 외식하러 방문한 안양 구포국수! 안양 구포잔치국수는 동네 거주민들 사이에서 양도 맛고 맛도 좋다는 소문이...!!! 그래서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ㅎㅎ 얼른

hongcopy.tistory.com

2021.08.05 - [식ː도락(맛집)] - 인덕원 동편마을 초밥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있는 초밥가게(안양 맘카페 입소문 맛집)

 

인덕원 동편마을 초밥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있는 초밥가게(안양 맘카페 입소문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인덕원 GTX로 인덕원이 아주 핫한데요! 그 인덕원, 동편마을에 초밥 맛집 맛잇는 초밥가게가 위치해있답니다! 실제 인덕원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인데요! 맛이 없을래야 없지

hongcopy.tistory.com

2021.06.14 - [식ː도락(맛집)] - 아침 겸 점심으로 딱!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아톨 카페(안양 브런치 맛집)

 

아침 겸 점심으로 딱!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아톨 카페(안양 브런치 맛집)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드디어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 바로바로 아톨카페인데요! 요 두 가지 메뉴가 제일 잘나가더라구요ㅎㅎ 그럼 거두절미하고 안양 동편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