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두툼한 녹두빈대떡 맛집, 박가네 빈대떡(서울 광장시장 맛집)

홍카피 2021. 12. 8. 08:30
728x90
반응형

날이 점점 추워지니 오랜만에 생각난 빈대떡!

그래서 당장 서울 광장시장으로 향했습니다ㅎㅎ

캬 비주얼만 봐도 벌써 부터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ㅎㅎ

 

저는 광장시장 빈대떡 맛집박가네 빈대떡

들리고 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생생한 광장시장 빈대떡 맛집, 박가네 빈대떡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박가네 빈대떡 외관

광장시장을 여기저기 구경하다 발견한

박가네 빈대떡!!!

 

이모님들이 빈대떡을 열심히

구워주시고 계신데요~!

기름에 노릇노릇 잘 구워지는 빈대떡을 보면

정말 참을 수가 없죠ㅎㅎ

그리고 알고보니 박가네 빈대떡은

넷플릭스 길 위의 셰프들, 대한민국 서울편

방영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얼른 박가네 빈대떡 내부

들어갔습니다ㅎㅎ

 

박가네 빈대떡 내부

박가네 빈대떡 내부로 입장하시게 되면

계단을 중간으로 양쪽에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1층에 손님들이

대부분 자리를 잡고 계셔서

계단을 올라 2층으로 향했습니다!

2층에 올라오니

1층보다는 손님들이 적어서 더 조용했고

그래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에

더 좋았어요ㅎㅎ

2층에 자리를 잡은 후

여기저기를 살펴보니

원산지 표시판도 크게 되어 있더라구요!

다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리고 메뉴판에 없는 더욱 다양한 막걸리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니 벽면도

자세히 살펴봐주세요ㅋㅋㅋㅋ

 

박가네 빈대떡 메뉴판을 살펴보면!

 

박가네 빈대떡 메뉴

해물, 고기 빈대떡 8,000원

맷돌빈대떡(녹두빈대떡) 5,000원

육회 15,000원

떡볶이(2인) 5,000원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떡볶이 가격에 대해

조금 코멘트를 드릴게 있어서

한 가지만 말씀드릴게요ㅎㅎ

박가네 빈대떡으로 오시다보면

수많은 포차들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그 포차들에서의 떡볶이 가격3000원!!!

그래서 박가네 빈대떡의 떡볶이 가격보다

2,000원이나 더 쌉니다ㅎㅎ

 

만약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가서 드신다고 하면

밖에 있는 포차들 중에서 떡볶이를 구매하고!

박가네 빈대떡에서 빈대떡을 구매하시는게

더 이득이실거에요!!

 

저는 이 날 녹두빈대떡과 떡볶이를 

식당에서 함께 먹고 싶어서 그냥 박가네 빈대떡에서

모두 주문을 했습니다ㅋ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양파 장아찌와 김치가 세팅되구요~!

 

잠시만 더 기다리면

바로 메인 메뉴들이 줄줄이 나옵니다ㅎㅎ

 

2층은 이 미니 엘레베이터를 통해서

음식들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주문 후에 저절로

저 엘레베이터로 시선이 가게 된다는...ㅎㅎ

 

먼저 박가네 빈대떡 녹두빈대떡!

갓 구워져 나온 녹두빈대떡.....

넘나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

그리고 살짝 텁텁한 맛이

끝내줍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녹두빈대떡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첫 번째, 양파 장아찌와 함께 먹기!

두 번째, 떡볶이 국물을 살짝 묻혀 같이 먹기!

입니다ㅎㅎ 아주 강력 추천드려요!!!

 

다음은 박가네 빈대떡 떡볶이!

박가네 빈대떡 떡볶이는 꾸덕한 쌀떡볶이였어요!

 

그래서 빈대떡이랑 더 잘 어울렸달까ㅎㅎ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떡볶이

고소하면서 바삭한 녹두빈대떡의 조합

아주 꿀조합이었습니다>_<

 

전체 샷을 한 번 보여드리자면!

짜자잔~~~ㅎㅎ

정말 환상의 조합 아닙니까!!!

 

그리고 여기에다가 놓칠 수 없는게 있죠!

바로 바로~~~ 막걸리!!!

막!걸리 하안~~자안~~~(feat.영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득 영탁 막걸리한잔이 생각나버렸네요ㅎㅎ

 

저는 알밤막걸리를 주문해봤어요ㅋㅋㅋ

 

느린마을 막걸리랑 비교하다가...

알밤막걸리는 한 번도 못마셔봐서

알밤막걸리로 선택했습니다ㅎㅎ

 

막걸리 맛은 달달하고 알밤향이

살짝 느껴지더군요ㅎㅎ

 

그래서 녹두빈대떡이랑 더 잘 어울렸습니다!

짜자잔~~~ㅎㅎ

이 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빈대떡을 하나 더 주문할까 했지만

광장시장에 있는 또다른 간식거리들을

먹을 계획이었기 때문에

빈대떡은 이렇게 마무리 했습니다ㅎㅎ

두둥ㅎ 아주 깨끗하게 클리어했죠?ㅎ

다들 서울 광장시장에서 빈대떡을 찾으신다면

박가네 빈대떡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사실 여기저기 둘러다보니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빈대떡 집들인

순희네 빈대떡, 통큰 누이네 빈대떡

가격도 거의 동일하고

비주얼도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추운 겨울날, 굳이 줄서서 기다리지 마시고

줄이 적은 가게로 가셔서 빈대떡을 즐기시고 오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이제 광장시장 맛집, 박가네 빈대떡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박가네 빈대떡 위치

광장시장 전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니

다들 여기저기 둘러보시다보면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그럼 모두들 맛빈대떡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