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한국 속 작은 일본 마을! 10년 만에 일반인에게 개장된 니지모리 스튜디오(서울 근교 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1편

홍카피 2021. 11. 15.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남양주 한식 맛집, 다송을 방문했다가!

2021.11.05 - [식ː도락(맛집)] - 겉바속촉 해물파전이 자꾸 생각나는 숨겨진 남양주 맛집, 다송(서울근교맛집,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겉바속촉 해물파전이 자꾸 생각나는 숨겨진 남양주 맛집, 다송(서울근교맛집, 서울근교드라이브

여러분 제가 진짜로 맛있는 남양주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바로바로 남양주 오남에 위치한 맛집, 다송 한식! 캬..... 보자마자 너무나 맛있어보이죠??? 진짜 여긴 무조건 가셔야합니다... 남양주

hongcopy.tistory.com

이대로 집에 가긴 아쉬워서 방문한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

분위기 정말 너무 좋지않나요...ㅎㅎ

 

진짜 한국 속 작은 일본마을 느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일본여행도 못가는데ㅠㅠ

이렇게 한국에서라도 일본 느낌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럼 얼른 니지모리 스튜디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니지모리 스튜디오를 네이게이션으로 찍고

룰루랄라 달리다가~~~

 

니지모리 스튜디오 근처에 수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는 광경을 목겼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이 오르막길을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데요!

 

니지모리 스튜디오 주차장이 살짝 협소해서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다들 그 근처에다가

차를 주차하고 걸어서 올라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근처에 차를 주차한 후

걸어서 니지모리 스튜디오에 도착했습니다ㅎㅎ

 

그리고 니지모리 스튜디오 주차장을 이용하려면

주차료를 또 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주차비도 아낄겸 그냥

아래에다가 차를 대고 올라갔습니다ㅎㅎ

그리하여 드디어 만난 니지모리 스튜디오 정문!

 

저 많은 사람들의 줄이 보이시나요...ㅎㅎ

다들 입장 하기 위해서 대기하고 있는 줄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냉큼 다가가 줄을 섰습니다ㅎㅎ

 

줄을 서있다보니 표는 키오스크로 발행할 수 있었고

주차 요금도 여기서 정산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표부터 발행해서

다시 줄을 섰습니다ㅋㅋㅋㅋㅋ

 

니지모리 스튜디오 입장료성인 기준

1인당 20,000원이에요!

 

입장료만 보자면 뭔가

너무 비싼 것 같죠??ㅠㅠ

 

그래서 저도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막상 갔다 와보니 저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입장 시,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쓸 수 있는 코인 토큰을 주는데요!

이렇게 생긴 토큰을 1인당 1개로

나눠 줍니다ㅎㅎ

 

이 토큰은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1토큰당 5,000원으로

돈 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따지고 보자면

니지모리 스튜디오 입장료는

15,000원인 셈입니다ㅎㅎ

 

줄을 서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니지모리 스튜디오 게시판를 발견했는데요!

니지모리 스튜디오 상점 위치 및 지도,

그리고 니지모리 스튜디오 이벤트 등이

게시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여기서 니지모리 스튜디오 이벤트는

니지모리의 결투,

사무라이의 금화를 뺏어라! 인데요ㅎㅎ

 

니지모리 공식 계정을 팔로우, 좋아요 한 뒤

니지모리 내의 모습을 찍어

공식 계정 태그와 해시태그 후

오후 3시, 6시 반에 중앙 광장 탑 안에서 등장하는

사무라이에게 보여주며 결투를 신청하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니지모리 스튜디오 상점 및 위치에 대해

좀 더 보여드릴게요!

1. 히카리 잡화점

기념품에 담긴 니지모리 추억 가져가기

 

2. 인형의 집

삐에로의 여러 얼굴 중 당신은

지금 어떤 미소를 가지고 있나요?

 

3. 산쿄다이 도자기점

예술 도자기를 나의 생활 속에

가져다 놓기

 

4. 니지라멘

기모노를 입고 다다미 위에서

일본 전통 라멘 먹어보기

 

5. 모리 식당

100년된 사라에 전통 스시 한 점

먹어보기

 

6. 의상실

전통의상 기모노, 유카타 입고

니지모리에 남겨보기

 

7. 모리마트

다양하고 독특한 일본 과자와

음료를 맛보세요!

 

8. 아이노 팡야 베이커리 카페

이동욱과 조보아처럼

사랑의 포즈를 잡아보세요!

 

9. 무카시 가구점

그 옛날 150년전 가구의 결들을

느껴보세요!

 

이렇게 설명이 되어있는데요ㅎㅎ

 

뒤에서 하나씩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그럼 이제 니지모리 스튜디오 필수사항을 읽고~

매표소에서 큐알 코드 진행 후~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니지모리 스튜디오 정문입니다.

이 정문을 지날 때 너무 설렜어요ㅋㅋㅋ

뭔가 새로운 공간으로 들어가는 느낌?ㅎㅎ

약간 지브리 영화의 센과 치히로 느낌도 나구요!

 

정문을 통과하자마자 보이는 뷰!

네... 사람들 정말 많습니다ㅋㅋㅋㅋ

게다가 주말이라 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제 정문과 가까운 쪽부터 구경하자면!

입장 후 양쪽으로 잡화점과 도자기점

위치해있는데요!

잡화점 내부에는~▼

이렇게 다양한 일본 잡화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여기서 가면을 구입하시는 분들도 있고

일본식 풍등을 구입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일본식 풍등은 메달아 놓으니

분위기도 있고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살까 하다가....

저는 일본 과자점을 털 생각이었기에

조용히 내려놓았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쭉쭉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군데군데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서 딱 봤을 때 여기서 찍어야 돼!

라는 느낌이 오시면

얼른 가서 사진 찍고 오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쉽지는 않지만요...ㅎㅎ

 

그리고 니지모리 스튜디오를 구경하다보면

기모노체험을 하고 있는 분들을

자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는 기모노 체험

할 수 있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일본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것들도 많아서

너무 좋고 볼 것도 많아서 재밌었어요ㅋ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

기모노 체험을 비롯한 또다른 니지모리 스튜디오 구경은

2편에서 계속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