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안성맞춤랜드

홍카피 2021. 10. 6. 08:30
728x90
반응형

안성에는 안성 팜랜드말고도 안성맞춤랜드라는

테마공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을에 방문하는게 좋다는 블로그들의 수많은 후기를

보아서 이번 가을에 저도 방문해보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봤을 때 안성맞춤랜드는

아이들과 오면 딱 좋겠더라구요~!

자전거, 스케이드보드, 롤러, 퀵보드 등

아이들이 다양하게 즐기고 있었어요ㅋㅋㅋ

 

공을 가지고 온 아이들은

축구도 하고 있었구요ㅎㅎ

 

날도 선선하고 하늘도 청량하고 밝으니

저는 피크닉을 제대로 하고 왔구요!

 

계속 자연과 함께하는 기분이라

힐링도 제대로 하고 왔어요ㅎㅎ

 

그래서 소개해드립니다!!

 

안성맞춤랜드

먼저 안성맞춤랜드에 도착하시게 되면

이렇게 큰 지도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이 정도로 넓을 줄 몰랐는데

규모가 엄청 크고 넓더라구요...

 

이 공원을 관리하려면 엄청

힘들것 같았어요ㅎ

 

안성맞춤랜드 주차장은요?

보시다시피 엄~~청 엄~~~청 넓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ㅎㅎㅋㅋㅋㅋ

 

주차 후, 안성맞춤랜드로 발걸음을 옮기면

드넓은 잔디밭과 삼삼오오 모여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 쉽게

만날 수 있어요ㅎㅎ

제가 도착했을 때는 안성맞춤랜드에 텐트를 치고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몇 시간 뒤에 갑자기 방송이 나오더니

텐트를 걷으라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다들 하나 둘 씩 텐트를 걷고

그늘로 자리를 찾아가셨습니다 ㅠ

 

길을 따라 쭈욱 걷다보면

제일 먼저 만나게 되는 시설은

남사당공연장이에요!

 

남사당공연장 정보를 찾아 드리자면!

보시다시피 안성남사당놀이

주말만 운영하는 것 같아요!

토요일 16시~18시

일요일 14시~16시

 

그래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으로

남사당놀이 공연을 즐기는 것도 좋겠더라구요ㅎㅎ

 

가격도 적당하니 딱 좋겠죠?!

 

이 남사당공연장을 넘어가면

아주 큰~ 수변공원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보는 순간 마음이 탁트이고

힐링되니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 수변공원 맞은편에는

엄청 큰 오리들이 살고 있다는 사실!!!

 

강제 시선강탈...★

일반 오리들과는 다르게

엄~청 몸집이 컸어요ㅋㅋㅋㅋ

 

그동안 여기서 무럭무럭

잘 자랐나봐요ㅎㅎ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살짝 연꽃들이 피어있었는데요~!

조금만 더 만개하면 너무 이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당연히! 물고기들이 아주 많이 살고 있어서

새우깡이나 빵부스러기들을 물로 떨어트리면

물고기들이 아주 그냥 올라오더라구요ㅋㅋㅋㅋ

사진에는 다 담기지 못했지만ㅠ

물고기들이 정말 많았어요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 수변공원에서 가까운 곳으로는

사계절썰매장이 있는데요!!!

 

저도 타볼까 하다가

뭔가 물에 많이 젖을 것 같아서

타지는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사계절썰매장 정보를 드리자면!

겨울에는 눈썰매로, 봄/가을에는 왁스를 이용한 썰매로,

그리고 여름에는 물썰매로 즐길 수 있데요!

 

이번에는 못탔으니 겨울쯤에 저는

눈썰매를 한 번 타러 와보려구요ㅋㅋㅋㅋ

 

가격도 일반 눈썰매장에 비해서 크게 비싸지 않아

아이들과 오기에도 딱일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사계절썰매장을 뒤로 하고

안성맞춤랜드의 꽃을 만나러가볼까요??

꽃을 만나러 가기 전, 보이는 양떼들 ㅎ

진짜 양은 아니에요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에 보고 깜짝 놀랐지만

모형이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양떼들이 바라보고 있는 곳을 따라가보면?

안성맞춤랜드의 꽃, 고인돌이!!!

이 고인돌은 엄청 커서ㅋㅋㅋㅋㅋ

안성맞춤랜드에 도착하고 나서

살짝 산중턱? 쪽을 응시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ㅎㅎ

 

다들 여기에서 인증사진도 많이

찍더라구요ㅎㅎ

#안성맞춤랜드 #고인돌 앞에서

 

고인돌 구경을 끝내고 돌아가는 길에는

이런 터널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 터널이 짧아보이지만

그 안에는 수많은 식물들

주렁주렁 매달려 있어요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넝쿨 터널입니다ㅎㅎ

표주박, 단호박 등이 주렁주렁 매달려

시선을 빼앗아요ㅋㅋㅋㅋㅋㅋ

 

이 식물들을 보니 어린시절도 생각나고

그렇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한 번씩 만져봤어요ㅋㅋㅋ

 

이 넝쿨 터널을 통과하고 나면

우리꽃 체험장 관찰 안내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코스모스, 달맞이꽃, 붓꽃, 패랭이꽃 등

다양한 꽃들을 관찰할 수 있다고 해요!

 

저도 근처에 있는 꽃구경

열심히 하다 왔습니다ㅎㅎ

 

그리고 안성맞춤랜드에는

안성맞춤캠핑장이 있는데요!

 

안성맞춤캠핑장 정보를 드리자면!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즐겁게 캠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제 안성맞춤랜드의 위치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성맞춤랜드 위치

다들 안성맞춤랜드에서

즐거운 추억 하나 만들고 오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성 추천 맛집, 카페는? ☆★

2021.03.24 - [식ː도락(맛집)] - 안성 곱창 맛집, 약수터식당(곱창전골, 소곱창, 돼지곱창)

 

안성 곱창 맛집, 약수터식당(곱창전골, 소곱창, 돼지곱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곱창집!!! 안성 약수터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안성 시민이나 평택 시민들은 약수터식당, 다들 한 번 쯤은 가보셨을거에요! 날이 꾸리꾸리

hongcopy.tistory.com

2021.07.2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석남사 계곡을 방문해 물놀이를 갔다가! 편히 쉬러 찾은 청류재커피ㅎㅎ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카페가 되게 자연자연하고 초록초록해서 제 맘에 쏙! 들어왔지 뭐에

hongcopy.tistory.com

2021.07.0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성 원곡 신상 카페 추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안성 대형카페)

 

안성 원곡 신상 카페 추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안성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원곡에 신상 카페가 오픈하였다는 소식에 호다닥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ㅎㅎ 캬~ 이런 숲 뷰ㅎㅎ 너무 좋지 않나요! 자 그럼 거두절미하고!!!ㅋㅋㅋㅋㅋ 이디알베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