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동해 여행 SNS 핫플레이스, 작은 동굴 속 포토존 맛집, 동해 한섬해수욕장

홍카피 2021. 9. 27. 08:30
728x90
반응형

이번 동해 여행에서 기대했던 한섬해수욕장!

가서 기필코 인생샷을 찍어오리라는 다짐을

하고 갔는데요!!! 그 결과물은... 두둥 ▼

짜잔~~~ㅋㅋㅋㅋㅋ

날씨가 살~짝 아쉽지만...ㅋㅋㅋㅋㅋ

나름대로 만족하고 왔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동해 여행을 가시게 되면

한섬 해수욕장에 숨은 핫플레이스,

작은 동굴에 들러 인생샷을 찍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한섬 해수욕장

우선 한섬 해수욕장에 가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저는 미성해물찜에서 점심을 먹고 ▼

2021.09.23 - [식ː도락(맛집)] -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여행 2일차 점심으로 먹은 미성해물찜!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립니다ㅎ 캬...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동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미성해물찜!!! 사실 천곡동에는 천곡해물탕이라는 해

hongcopy.tistory.com

 

근처 알마레 카페에 들렀다가 ▼

2021.09.24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동해에서 오션뷰에 대용량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알마레 디저트 카페(천곡동 카페)

 

동해에서 오션뷰에 대용량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알마레 디저트 카페(천곡동 카페)

동해 천곡동 맛집인 미성해물찜에서 배를 두둑히 불린 후...▼ 2021.09.23 - [식ː도락(맛집)] -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hongcopy.tistory.com

바로 앞에 있는

한섬 해수욕장으로 향했는데요!!!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잠깐 헤멨었어요ㅋㅋㅋㅋㅋ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다보면

큰 도로 옆에 뭔가 차들이 많이 주차해있는

공간이 있거든요?!

 

거기다가 바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차한 곳 바로 옆쪽

한섬해수욕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우선 이 사진은 길가 옆 주차 공간이구요!

이 주차 공간 사이로 보시면

한섬 해수욕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보여요ㅎㅎ

이렇게 나름 작은 푯말도 있으니

저 푯말 따라 걸어가시면 됩니다ㅎㅎ

 

길 따라 걷다보면 큰 편의점이 하나 보이구요!

그 옆으로 이런 나무 다리 길이 보여요!

이 나무 다리를 건너가면

한섬 해수욕장이 펼쳐집니다ㅎㅎ

보시다시피 화장실도 있구요~!

(화장실 시설도 괜찮았어요!ㅎㅎ)

해변을 따라 걷다가

잠시 바다를 바라보면서 앉아

쉴 수 있는 공간들도 있었어요ㅋㅋㅋ

 

현지 주민분들을 가져와서

여기 앉아 바다소리 들으면서

읽으시더라구요!!!

 

뭔가 낭만적이었다는...ㅎㅎ

 

저도 근처에 살았으면

이런 낭만을 즐길 수 있었을까요?ㅋㅋㅋ

그렇게 동해 바다소리를 들으며

계속 길따라 쭉~ 쭉~

걷다보면 곧바로 발견하게 되는

비밀 동굴 게이트!!!

바로 여기 입니다!ㅋㅋㅋ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동굴이 작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작은 동굴이

어느덧 숨은 핫플레이스

떠오르고 있어요ㅎㅎ

 

주민 분들은 이 동굴로

왔다갔다 하시면서

터널로 이용하시더라구요!

 

육지와 이어져있는

비밀 통로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이 동굴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뒤를 얍!!! 하고 돌면?!

SNS에서 보았던 그 모습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ㅎㅎ

 

이것이 바로 동굴 바다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이 맑았으면 더 확실하게

잘 보였을 텐데ㅠㅠ

 

보시다시피 구름이 가득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인생샷은 건져야 하니 ㅋㅋㅋㅋㅋ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습니다ㅎㅎ

 

그리하여 나오게된 인생샷!

짠~~~ 어떤가요?ㅎㅎ

 

찍을 때는 몰랐는데

뭔가 앞에 피사체가 있으니

바다와 하늘의 경계가

살짝 흐려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ㅠ

 

그래서 100% 만족하지는 못했지만ㅠ

그래도 주어진 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해

찍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반드시 날 좋은 날에 가서

제대로 된 인생샷을 찍으리!!!

 

그럼 이제 한섬해수욕장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한섬 해수욕장 위치

다들 한섬 해수욕장에서

바다소리도 들어시고~

해변도 걸어보시고~

작은 동굴에서 인생샷도 남기시면서

힐링하고 오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