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바다가 보이는, 바다소리가 들리는 동해 펜션 추천, 어달을담다 302호

홍카피 2021. 9. 14.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원도 동해 여행을

떠나기 한 달 전에! 예약한 숙소!

어달을담다!!!

자... 이 사진 한 장으로

왜 숙소를 한 달 전에 예약했는지...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

 

진짜 치열합니다ㅋㅋㅋㅋㅋ

 

어달을담다 펜션의 모든 숙소에서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지만!!!

저 전깃줄이 얼마나 보이느냐에 따라

호실 예약이 치열해요ㅋㅋㅋㅋㅋ

 

저는 302호에 묵었구요!!!

보시다시피 전깃줄이 크게

거슬리지는 않습니다 ㅎㅎ

 

물론 아예 없는게 좋지만요...★

 

그럼 얼른 동해 오션뷰 펜션,

어달을 담다 302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어달을담다 펜션 외관

어달을담다 펜션은

어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그래서 진짜 숙소에서 바로

바다가 보인다는...♥

 

어달을담다 펜션 객실은

보시다시피 3층까지!

 

그 중 205호와 305호를 제외한

나머지 호수들은 전부 오션뷰인데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방들은

201호 ~ 204호

301호 ~ 304호 에요!

 

자 저 사진에서 여러분

한 가지 에러사항을 발견하셨나요?

 

바로바로!!!!

.

.

.

전깃줄입니다...★

 

저 중에서 301호 ~ 303호까지는

숙소에서 바다가 보이지만

전깃줄도 함께 보여요...크흡ㅋㅋㅋ

 

그래서 그 중 가장 인기가 있는 방은

304호!!!

출처 : 어달을담다 공식홈페이지

보시다시피 통 창에다가

전깃줄이 아예 보이지 않아요ㅋㅋㅋㅋ

 

그리고 3층이라 2층보다는

숙소 안이 잘 보이지 않구요ㅎㅎ

 

저도 304호를 예약하고 싶었지만...

이미 예약이 되어 있어서ㅠ

아쉽지만 남아있는 방중에

그나마 전깃줄이 안보이는 방으로

골랐어요ㅋㅋㅋㅋㅋ

 

어달을 담다 펜션 내부

저는 302호에 묵었는데요!

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먼저 딱 마주하게 되는 풍경이....▼

짜라란~~~ㅎㅎ

진짜 너무 이뻐서

말이 안나옵니다ㅋㅋㅋㅋ

 

바닥도 대리석바닥이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ㅎㅎ

 

먼저 바다뷰부터 감상하자면!

캬.... 너무 청량하지 않나요...

그리고 숙소에 들어오자마자 느낀게

파도소리가 아주 잘 들린다는 거였어요!

 

특히 창문을 열고 있으면

바다소리가 훨씬 더 잘들리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잘 때 

창문을 열고 바다소리를 감상하면서

잠들었답니다~>_<ㅋㅋㅋㅋㅋ

아 참, 그리고 어달을담다 주차

이렇게 숙소 앞에다가 주차하시면 돼요!

 

그래서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ㅎㅎ

 

그럼 이제 숙소 내부를

천천히 살펴보자면~?

수건은 총 5개였고

와이파이도 각 객실마다 쓸 수 있게

비치해주셨어요ㅎㅎ

 

아 참, 휴대폰 충전기는 없으니

꼭 챙겨가셔야 된답니다!

침대도 푹신푹신하니 좋구요ㅎㅎ

침대 바로 옆에는 이렇게

직접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게

인덕션과 각종 조리도구, 냄비, 접시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숙소에서도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으면 딱 좋겠더라구요ㅎㅎ

 

이제 가장 중요한 화장실

살펴볼까요~?

짠!!!!

화장실도 아주 깔끔하고

청결해서 사용하기 딱 좋았어요ㅎㅎ

 

여기가 우리 집이었으면....

정말 좋겠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현관 문에 붙은

어달을담다 이용 안내문!!!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늦은 퇴실 시, 추가요금 발생가능)

 

전 객실은 금연!

따라서 객실흡연시

강제퇴실 및 환불불가!

 

애완동물을 동반하여

입장할 수 없구요~!

 

실내에서는 고기를 굽지 말아주시고

지정된 장소(옥상)에서는 가능!!

*숯불 바베큐 이용시간

오후 6시 ~ 오후 10시

(현장결제 25,000원)

*숯+그릴+장갑+석쇠+호일 제공

 

또한, 2층 창고(201호)앞에 추가로 필요한

세면도구, 수건, 휴지, 뚫어뻥 등이

구비되어 있으니 챙겨가시면 됩니다!

 

숯불 바베큐 살짝 탐났지만

이왕 동해로 온거 회를 먹고 싶어서

저는 패스 했어요ㅋㅋㅋㅋㅋ

 

고기도 좋으신 분들은

바베큐 파티 하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 참, 그리고 저는 당연히

일회용 칫솔, 치약이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이렇게 바로 챙겨주셨습니다ㅎㅎ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하루종일 바다보면서

바다소리 들으니

참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저는 새벽에 잠깐 일어나서

해 뜨는 일출도 구경했는데요!

보너스 사진 보여드릴게요ㅎㅎ

ㅎㅎ최근에 가본 숙소 중

정말 최고였어요!!!

 

숙소에서 이상한 냄새도 안나고

완전 청결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ㅎㅎ

 

동해로 여행을 떠나신다면

어달을 담다 펜션을

추천드립니다!!!

 

어달을담다 펜션 위치

보시다시피

어달해수욕장과 아주 가깝게

맞닿아 있어서 

바다를 즐기기에 아주 좋아요ㅎㅎ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