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석촌호수 디저트 맛집, 벚꽃구경하고 송리단길 봉땅에서 꽈배기 한 입!

홍카피 2022. 3. 23. 08:00
반응형

동생이랑 잠실을 방문한 김에 석촌호수도 구경하고

송리단길에서 유명한 꽈배기 맛집,

봉땅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평일 낮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방문하면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지... 예상이 되더이다...★

 

그치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추하는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봉땅!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봉땅 외관

봉땅은 석촌호수를 좀 걷다가 빠져나와

골목길을 진입해서 조금 걷다보면

바로 발견할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살짝 추워서

다들 매장 안에서 꽈배기와 커피를

즐기고 있더라구요ㅎㅎ

 

근데 조금만 날이 더 따뜻해져서

석촌호수에 벚꽃피는 시즌이 오면

아마 밖에 있는 좌석들도 금방

만석이 될 듯 합니다!!!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봉땅 영업시간은?

월~목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20시

 

금~일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20시 30분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이제 송리단길 카페, 봉땅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봉땅 내부

봉땅에 들어가자마자

헉 하고 놀랬습니다...

카페 내부에 모든 좌석이 다

만석이었기 때문이죠...★

평일 낮시간대였는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단 말이야?ㅠ

 

그래서 어디를 앉아야하지?ㅠㅠ

고민하다가 결국

출입구 바로 옆, 카운터 앞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

살짝 불편하긴 했지만

또 이 자리에 앉게 되니

나름 적응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송리단길 카페, 봉땅 메뉴

살펴봅시다!!

크림커피 5.5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바닐라빈라떼 5.5 등

커피 가격은 쏘쏘했어요ㅎㅎ

 

아무래도 디저트 때문에

커피 단가를 조금 낮춘 것 같은데요!

 

그럼 얼른 봉땅 대표 디저트, 꽈배기

살펴볼까요~~~

728x90

비주얼 완전 장난아니죠.....

진짜 대박ㅠㅠ

보자마자 어머 이건 무조건 먹어야해!라는

느낌적인 느낌이 빡!!! 왔습니다ㅎ

 

대체적으로 봉땅 꽈배기 가격

3,500원 ~ 3,900원 선!!!

 

꽈배기 가격이 적당하니 봉땅을 방문한다면

아마 다들 1인 1꽈배기 할 것 같아요ㅋㅋㅋ 

 

이 날 제가 선택한 꽈배기는

솔티드 카라멜 꽈배기

아몬드 초콜렛 꽈배기!!!

캬 비주얼 정말 장난아니죠ㅋㅋㅋㅋ

아몬드 초콜렛 꽈배기는 초콜렛이 듬뿍 발라져 있어서

넘나 달달한 맛이 예상 되었고

솔티드 카라멜 꽈배기는 단짠단짠한 맛이

예상되었는데요~~!

우선 두 가지의 꽈배기 중

제 입맛에 더 맛있었던 꽈배기는

솔티드 카라멜 꽈배기!!!

 

제가 예상했던 단짠단짠한 맛에다가

버터의 풍미가 확 더해져

두 배로 맛있었달까??

 

그래서 봉땅에 방문하셔서 만약

두 꽈배기 중 고민하신다면

솔티드 카라멜 꽈배기를 더

추천드립니다ㅎㅎ

 

음료로는 봉땅 시그니처 커피인

크림커피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왼쪽이 크림커피오른쪽이 카페라떼!

크림커피는 뭔가 아인슈페너 느낌?이 났구요~

카페라떼는 고소한 라떼 맛이 강했습니다ㅎㅎ

 

그래서 꽈배기랑 잘 어울리는 음료로는

카페라떼나 아메리카노 등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꽈배기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었던 송리단길 카페 봉땅!

 

슬슬 벚꽃피는 시즌이 다가오니

다들 석촌호수에서 벚꽃 구경한 뒤에

석촌호수 근처 카페, 봉땅에서

맛꽈배기, 맛커피 하세요!

 

그럼 송리단길 디저트 카페, 봉땅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봉땅 위치

보시다시피 석촌호수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벚꽃구경도 잘하고

맛있는 꽈배기도 잘먹고

힐링하고 오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잠실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0.06.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와플 맛집 프레스(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추천)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와플 맛집 프레스(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송리단길에 방문 예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루프탑 카페, 프레스를 추천해드립니다!!! ★ 보너스로 송리단길 맛집은 ★ ▼ hongcopy.tistory.com/16 석촌호수 맛집, 데이

hongcopy.tistory.com

2020.06.07 - [식ː도락(맛집)] - 석촌호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벨라스가든(분위기 맛집, 송리단길 맛집, 브런치, 파스타)

 

석촌호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벨라스가든(분위기 맛집, 송리단길 맛집, 브런치, 파스타)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앗, 이번 주말에 잠실 석촌호수로 데이트를 가실 예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전적으로 벨라스가든을 추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전 친구와 함께

hongcopy.tistory.com

2022.03.22 - [식ː도락(맛집)] - 송리단길에서 즐기는 피맥! 피자에 피클대신 김치를? 송파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송리단길에서 즐기는 피맥! 피자에 피클대신 김치를? 송파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오랜만에 동생이랑 서울 잠실로 놀러갔다가 급피자가 땡겨 찾은 송리단길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짜자잔~~~ 진짜 이렇게 감자튀김이 잔뜩 올라간 피자는 또 처음 먹어봤는데요ㅋㅋㅋㅋ 한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