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송리단길에서 즐기는 피맥! 피자에 피클대신 김치를? 송파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홍카피 2022. 3. 22. 08: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동생이랑 서울 잠실로 놀러갔다가

급피자가 땡겨 찾은 송리단길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짜자잔~~~ 진짜 이렇게

감자튀김이 잔뜩 올라간 피자는 또

처음 먹어봤는데요ㅋㅋㅋㅋ

 

한 입 먹어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잠실 맛집, 피자네버슬립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피자네버슬립스 외관

피자네버슬립스 송파점은 송파나루역

1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지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됩니다ㅎㅎ

이렇게 계단을 내려가서 문을 열면

엄청 고급진 인테리어가 반겨줍니다ㅎ

 

피자네버슬립스 내부

짜자잔~~~ 뭔가 중세시대 유럽의

고급진 인테리어 느낌이.. 나지 않나요ㅋㅋㅋ

 

처음에는 적응하기 살짝 힘들었지만

계속 앉아 있다보니 오히려

분위기도 좋고 연인들끼리 오면

데이트하기에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화려한 샹들리에가 눈에 팍!!!

꽂힙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피자네버슬립스 메뉴부터

살펴볼게요~!

비프 네버 슬립스 R-31.5

(와인에 숙성된 소고기, 할라피뇨, 양파,

워터체스트넛을 듬뿍 올린 피자)

 

치킨 네버 슬립스 R-28.5

(자색양파 바탕에 통마늘, 바베큐 치킨 토핑 후

바베큐 소스로 마무리한 피자)

 

콘 브라운 R-27.5

(크로플 맛을 구현한 달콤한 옥수수 피자)

 

청양 미트볼 R-27.0

(좋은 풍미의 펜넬 생소지지와 청양고추 슬라이스,

허니 스리라차가 곁들여진 매콤한 피자)

 

포테이토 R-26.5

(베이컨이 토핑된 피자에 꿀을 바른

달콤한 감자튀김이 듬뿍 올려진 피자)

 

맥나잇 R-26.0

(마카로니와 베이컨을 활용한 피자)

 

더블페퍼로니 R-25.5

(기존 페퍼로니 피자보다 페퍼로니를

2배로 토핑한 피자)

 

페퍼로니 R-21.5

치즈 R-20.5

 

하프앤하프 주문 시

두 가지 메뉴 선택 후

더 높은 금액의 피자에 금액이 추가!

(R사이즈+2.0 / L사이즈 +3.0)

저는 이 날 하프앤하프로

포테이토+더블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했고~

음료는 코젤다크!!!

추가로 바베큐 봉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이렇게 기본 소스와 김치가 제공됩니다!

 

처음에 김치를 봤을 때는 뭔가

인테리어 분위기랑 맞지 않는 것 같았는데

진짜 피자랑 찰떡궁합이더라구요ㅋㅋㅋㅋ

 

피자네버슬립스 김치 맛집이라더니

진짜 인정입니다ㅎ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뒤이어 나온 코젤다크!

시나몬가루가 뿌려져 나오는 코젤다크!

캬 피맥은 역시 진리였습니다ㅋㅋㅋㅋ

 

피자네버슬립스에서 피자를 드신다면

꼭 코젤다크와 같이 드셔보세요!!!

완전 찰떡입니다 ㅎㅋㅋㅋㅋ

 

맥주 마시면서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고 있으면 곧 나오게 되는

피자네버슬립스 피자!!!

짜자잔~~~ 왼쪽이 포테이토

오른쪽이 더블페퍼로니입니다ㅎㅎ

먼저 피자네버슬립스 포테이토 피자부터 살펴보자면!

 

저는 처음에 포테이토 피자를 선택했을 때

감자튀김이 얼마나 올라가있겠어~ 했는데

진짜 많이 올라가있어요ㅋㅋㅋㅋㅋ

조금 더 리얼하게 보여드리자면!

캬... 진짜 감자튀김이 너무 많아서

흘러 넘치는 느낌..?

그래서 포테이토 피자를 먹을 때는

감자튀김을 좀 덜어놓고 먹었어요ㅋㅋㅋㅋ

이렇게요ㅎㅎ

그리고 감자튀김 밑에 도우 구성으로는

토마토 베이스에 베이컨이 깔려있습니다!

그래서 느끼하지가 않아요ㅋㅋㅋㅋ

 

다음은 피자네버슬립스 더블페퍼로니!

진짜 이름이 더블페퍼로니인 만큼

페퍼로니가 엄청 깔려있습니다ㅎㅎ

그래서 감자튀김을 먹다가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살짝 짭잘한 페퍼로니 피자 한 입 딱!

꿀조합입니다ㅎㅎ

더블페퍼로니 피자는 이렇게

한 조각당 페퍼로니가 6개 정도 깔려있고

포테이토 피자의 감자튀김을

조금 끌어와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앞전에 제공되었던 여러 소스들과

특히 김치랑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

 

그래서 저는 한 번 더 리필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

아마 여러분들도 한 번 더 리필해서

드시고 올거라 생각합니다ㅋㅋㅋ

 

다음은 마지막으로 나온 바베큐 봉!

바베큐 봉은 일반 봉에

바베큐 소스가 발라져 나오는데요~!

 

피자랑 먹으니 딱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바베큐 봉도 무한 흡입을...★

 

분위기도 좋고 피자도 맛있었던

피자네버슬립스! 위치를 알려드릴게요ㅎㅎ

 

피자네버슬립스 위치

피자네버슬립스 송파점은

송파나루역 1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나중에 알고보니

피자네버슬립스는 홍대점, 합정점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홍대나 합정과 더 가까우신 분들은

그 쪽에서 즐기셔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잠실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0.06.07 - [식ː도락(맛집)] - 석촌호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벨라스가든(분위기 맛집, 송리단길 맛집, 브런치, 파스타)

 

석촌호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벨라스가든(분위기 맛집, 송리단길 맛집, 브런치, 파스타)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앗, 이번 주말에 잠실 석촌호수로 데이트를 가실 예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전적으로 벨라스가든을 추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전 친구와 함께

hongcopy.tistory.com

2020.06.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와플 맛집 프레스(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추천)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와플 맛집 프레스(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송리단길에 방문 예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루프탑 카페, 프레스를 추천해드립니다!!! ★ 보너스로 송리단길 맛집은 ★ ▼ hongcopy.tistory.com/16 석촌호수 맛집, 데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