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화이타&타코 맛집 고부기!

홍카피 2022. 3. 25. 08:00
728x90
반응형

평택 소사벌멕시코 요리 식당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도 드디어 알게 되었는데요!

평택 소사벌 멕시코 음식 맛집, 고부기!

간만에 멕시코 음식 먹고 왔네요ㅎㅎ

제 기준, 멕시칸 음식점으로 유명한

감성타코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화이타가 진짜 존맛탱!!!

 

그리고 알고보니 고부기는

경기 평택점, 서울 혜화점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각자 집과 가까운 곳으로

찾아가셔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평택 소사벌 맛집, 고부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고부기 외관

 

고부기는 소사벌 좀 다녀본 사람들은 다 아는

깡우동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깡우동하면 위치가 어딘지

대략쯤 감이 잡히는데

고부기하면 처음 들으실거에요ㅋㅋㅋ

왜냐면 저도 그랬거든요!!!

소사벌에서 멕시코 음식 식당이

있었다니..... 그동안 왜 몰랐을까요ㅠ

 

여러분들도 잘 모르고 계실 것 같아서

이렇게 부리나케 포스팅을 합니다ㅎㅎ

 

깡우동 건물 2층으로 향하면!

평택 멕시코 음식 맛집, 고부기가 등장합니다!

 

고부기에 입장하기 전!

밖에 걸려있는 안내 현수막

잠깐 살펴보자면~?

고부기는 패스트푸드점이 아니어서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된다고 해요!

 

때문에 여러 팀이 동시에 주문하거나

저녁 피크타임(PM 6~8시)에는

평소 음식제공시간보다

더 긴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딱 저 피크타임에 방문해봤는데

그렇게 음식이 늦게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참고만 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고부기 영업시간은?

오픈 17시 30분 ~ 마감 02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새벽 1시

매주 일요일은 휴무

다들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멕시코 요리 맛집, 고부기로 들어가볼까요?!

 

 

고부기 내부

제가 저녁 피크타임에 방문해서인지

손님들이 엄청 많았는데요!

 

딱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운좋게 바로 앉아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고부기 메뉴를 살펴보자면!

01

고부기 시그니처 메뉴

고부기 화이타 38.0

부채살 스테이크, 그릴드 포크,

칠리새우, 치킨 스테이크

(+6가지 소스, 감자튀김, 또띠아)

 

부기 화이타 38.0

부채살 스테이크, 그릴드 포크,

칠리새우, 치킨 스테이크 중 택2

(+6가지 소스, 감자튀김, 또띠아)

타코 종류로는

그릴드 포크 타코 8.0

핫 치킨 타코 8.0

크리스피 쉬림프 타코 8.0

 

여기에 네 종류의 퀘사디아까지!

정말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요ㅎㅎ

 

저는 고부기에 처음 방문했기 때문에

고부기 시그니처 메뉴고부기 화이타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이렇게 나쵸와 나쵸 소스

서빙됩니다~!

 

여기서 나쵸는 모두가 다 아시는

그 맛인데 나쵸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나쵸가 금방

순삭되더라구요?;

결국 한 번 더 리필했습니다ㅎㅎ

참고로 나쵸 리필은 한 번만

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드디어 등장하는 오늘의 메인 메뉴

고부기 화이타!

부채살 스테이크, 그릴드 포크,

칠리새우, 치킨 스테이크

메인으로 등장하고

6가지의 소스와 감자튀김,

그리고 또띠아가 등장합니다ㅎㅎ

보자마자 헉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네 다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또띠아도 한 번 더 리필하고

6가지 소스도 더 리필했다는...★

먹기 전, 메뉴판에 쓰여져 있던

고부기 추천 조합으로는

1. 소고기 + 그린살사 + 과카몰리

2. 돼지고기 + 살사 + 피코데가요

3. 새우 + 파인살사 + 사워크림

4. 닭고기 + 살사 + 사워크림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는데

결국 제 입맛대로, 제 손이 가는대로

집어 넣어 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그냥 있는대로 다 넣어서

먹었습니다ㅎㅎ

우선 부채살 스테이크 그릴드 포크

정말 부드러웠어요!!!

굽기도 적당했고 또띠아에 싸서 먹기에

완전 딱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칠리새우는 새우가 정말

살이 오동통하고 큼지막해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잘 드실 것 같아요ㅎㅎ

 

치킨 스테이크는 개인적으로

또띠아에 싸먹기보다는

그냥 간 맞추기용?으로

하나씩 집어먹기 놓았어요ㅎㅎ

물론 또띠아에 싸먹어도 맛있는건

당연하구요!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보니 제가 사워크림을 좋아하나봐요!

쌈 싸먹는 사진 컷 하나 하나마다

사워크림은 빠지질 않고

등장하네요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멕시코 음식을 먹어서

맛있었고 또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쉽게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어요ㅎㅎ

평택 멕시코 음식 맛집, 고부기!

재방문의사는 100%!!!

평택에서 멕시코 음식이나

맛있는 타코를 즐기시고 싶다면

소사벌에 위치한 고부기로

향해보세요~!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맛집, 고부기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고부기 위치

고부기는 평택 소사벌거리에서

쇼메이 맞은편, 깡우동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남미 음식을 즐기고 싶을 때

고부기를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평택 소사벌 맛집, 더 알고 싶다면?★

2022.03.03 - [식ː도락(맛집)] - 소사벌 초밥 맛집, 모듬연어초밥이 너무 맛있는 쿄우다이!(평택 스시 맛집)

 

소사벌 초밥 맛집, 모듬연어초밥이 너무 맛있는 쿄우다이!(평택 스시 맛집)

지난 주말, 저녁에 뭐먹지 생각하다가 급땡겨버린 초밥!!! 그래서 가까운 소사벌에서 초밥 맛집을 찾다가 발견해버린 쿄우다이! 저는 이 날 오늘의 초밥과 모듬연어초밥을 주문해서 먹고 왔는데

hongcopy.tistory.com

2021.12.14 - [식ː도락(맛집)] - 쫄깃쫄깃한 밀떡볶이에 불향 가득한 차돌까지!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평택 소사벌 맛집, 소사벌 떡볶이)

 

쫄깃쫄깃한 밀떡볶이에 불향 가득한 차돌까지!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평택 소사벌 맛집, 소사벌

디즈니 영화 엘칸토를 재밌게 보고난 뒤 쫄깃쫄깃한 떡볶이가 생각나서 들린 청년다방! 캬 역시 제가 좋아하는 맛 그대로구요~! 청년다방은 몇 년 전, 회사에서 점심을 시켜먹을 때 처음 맛을 봤

hongcopy.tistory.com

2021.04.09 - [식ː도락(맛집)] - 평택 소사벌 맛집, 서브웨이보다 맛있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메뉴추천, 가격, 칼로리)

 

평택 소사벌 맛집, 서브웨이보다 맛있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메뉴추천, 가격,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저는 퀴즈노스에 다녀왔는데요! 제 입맛엔 퀴즈노스가 서브웨이보다 훨씬 더 맛있답니다ㅠㅠ 샌드위치도 맛있고 피자도 맛있고 웨지감자도 맛있고... 1일 1퀴즈노스 할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