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피자의 정석, 오산 미군기지 앞 정통 팬피자 맛집, 피자클럽!(송탄관광특구 맛집)

홍카피 2022. 4. 1. 09:00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평택 국제중앙시장으로 향해

피자 맛집을 찾아내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송탄관광특구에 위치한 피자클럽!

옛날 정통 피자 감성을 살린

팬피자 맛집인데요!

 

송탄 미군부대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무조건 피자클럽으로 가세요ㅋㅋㅋ

 

피자부터 오븐 스파게티, 치킨 윙까지!

진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송탄관광특구 맛집, 피자클럽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피자클럽 외관

피자클럽 외관은 다소

엇 여기 오늘 영업하는건가?

안하는건가? 라는 생각을 유발하는데요ㅋㅋㅋ

가까이에 가서 유리창을 통해 보면

손님들이 많이 앉아

피자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송탄 맛집, 피자클럽 내부

들어가볼까요~?

 

피자클럽 내부

피자클럽 내부로 들어오시면

바로 앞에 계단을 마주하실 수 있는데요!

계단을 올라가면 화장실이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양쪽으로 좌석들이

쫙- 자리잡고 있구요~!

저는 조금 안쪽에서 편하게 먹고 싶어서

피자클럽 내부 깊숙히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각 테이블에는 핫소스, 치즈가루,

고추가루 등이 세팅되어 있구요~!

바로 접시와 포크, 나이프를

세팅해주십니다ㅎㅎ

그럼 이제 피자클럽 메뉴를 살펴볼까요!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불고기 피자,

감자피자, 야채피자, 하와이언피자, 페퍼로니 치즈피자,

새우피자, 치킨피자, 고구마피자, 베이컨피자,

앤초비피자, 치즈피자, 바베큐피자, 핫피자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피자들이 있어요!

 

저는 이 중 가장 기본인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사이즈 R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은!

사이즈 R로 주문 시, 반반이 되지 않지만

사이즈 L로 주문하시게 되면 두 가지 맛,

반반 메뉴가 주문된다고 해요!

 

그래서 두 가지 피자를 맛보시고 싶은 분들은

피자 사이즈를 L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이 날 추가 사이드 메뉴

토마토 치즈 오븐 스파게티치킨 봉을 주문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그저 피자만 먹고 갈 순 없죠ㅎㅎ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피자와 스파게티, 그리고 치킨 봉이

한 번에 나옵니다!!!

 

먼저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겉으로 봤을 때는 피자가 그냥

일반적인 콤비네이션 피자 같이 보이지만

한 입 먹어보는 순간

뭔가 다름을 알게 됩니다ㅋㅋㅋ

피자 도우가 생각보다 얇아요!!!

그래서 피자 도우의 빵 대신 얇은 도우 위에

토핑들이 듬뿍 올라가있습니다ㅎㅎ

 

저는 평소에 피자를 먹을 때

도우가 두꺼운 피자는 선호하지 않아서

딱 제 입맛에 맞았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저처럼 얇은 도우를 더

선호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드실거에요!!

 

다음은 토마토 치즈 오븐 스파게티!

딱 내가 생각하고 주문했던

그 맛입니다ㅋㅋㅋㅋㅋ

피자랑 같이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스파게티 위에 치즈 이불이

두텁게 깔려 있어서

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마지막은 치킨 윙!

치킨 윙은 왠만해서는 절대

실패하지 않는 메뉴죠ㅋㅋㅋㅋ

 

살짝 짭조름한 맛이 계속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는 피자 맛을 잡아줘서

정말 찰떡궁합으로 잘 어울렸습니다ㅎㅎ

다음에도 방문한다면 저는 이렇게

세 가지 조합으로 즐기고 올 것 같아요!!

 

피자를 남겼을 경우에는

포장까지 되니 다들 마음놓고

즐기고 오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평택국제시장 맛집, 피자클럽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피자클럽 위치

피자클럽은 송탄 미군부대 근처,

평택국제중앙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근 역인 송탄역에 들리시게 되는 분들도

피자클럽에서 맛있게 한 끼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송탄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2.18 - [식ː도락(맛집)] - 소고기보다 특별한 오리고기 샤브샤브가 유명한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

 

소고기보다 특별한 오리고기 샤브샤브가 유명한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

오랜만에 뜨끈한 국물 요리,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 평택 샤브샤브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호박오리 샤브샤브!!! 평택에서 유명한 샤브샤브집들을 가격, 양,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본 결

hongcopy.tistory.com

2021.11.17 - [식ː도락(맛집)] - 카이센동, 스테이크동, 텐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송탄 일식당 맛집)

 

카이센동, 스테이크동, 텐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송탄 일본가정식 맛집, 텐!(송탄 일식당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인별그램에서 발견한 평택 일본가정식 맛집, 텐! 사진 보자마자 다들 벌써 감이 딱 오시죠??? 여긴 진짜 가야해!!!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찾아가서

hongcopy.tistory.com

2022.02.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고양이 두 마리가 살고 있는 유럽 감성의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평택 신상카페)

 

고양이 두 마리가 살고 있는 유럽 감성의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평택 신상카페)

송탄 맛집, 호박오리 샤브샤브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향한 송탄 미드바르앳홈 카페! 유럽감성이 물씬 풍기는 카페로 유명한데요~! 이렇게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니 더 와닿지 않나요?ㅎㅎ 그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