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막걸리계의 떠오르는 혜성, 가로수길 캐주얼 막걸리 맛집 막이오름!(백종원 우리술집)

홍카피 2022. 4. 15. 08: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대학동기들과

가볍게 이자카야에서 1차를 즐긴 뒤

2차를 어디갈까 고민하다 찾게 된

백종원 막걸리바, 막이오름!

안주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막걸리들이

어떤 막걸리를 선택해도

실패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호다닥 리뷰를 쓰러 달려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가로수길 술집, 막이오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막이오름 가로수길점 외관

백종원의 우리술집, 막이오름은 멀리서봐도

막걸리바 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부담없는 안주에

취향대로 즐기는 우리술!

막이오름은 자연의 맛과 사람의 정성,

기다림의 시간으로 빚어내는 우리술을

새롭게 재해석했다고 해요ㅎㅎ

막이오름에서는 우리술 선물포장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12,000원 이상 주류 구매 시

고급 포장 무료!

주류 2병 구매 시 10% 할인

주류 3병 구매 시 20% 할인이니

혜택받으며 막걸리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이제 막이오름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막이오름 가로수길점 내부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대기명단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대기자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왜

대기명단이 필요했었는지

알 수 있더라구요...???

사람들이... 네... 완전

꽉차있었어요ㅋㅋㅋㅋㅋ

 

자리도 딱 두 자리 남아있던 터라

바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ㅎㅎ

그리고 주방은 오픈키친으로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요!

 

그럼 이제 막이오름 메뉴를 살펴볼까요?

막걸리 종류로는~

막이오름 막걸리, 달달한 밤 막걸리,

골목 막걸리, 대대포 막걸리,

우도땅콩전통주, 백련 막걸리 미스티

등 다양한 막걸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막이오름의 노하우가 담긴

수제 막걸리들(망고 막걸리, 크림 코코넛 막걸리)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 날 제가 선택한 막걸리는

대대포 막걸리막이오름 막걸리!

둘 다 무난하게 아주 잘 마시고 왔습니다ㅎㅎ

조금 설명을 덧붙이자면!

 

막이오름 막걸리는?

막이오름에서 개발한 시그니처 막걸리

가격은 5,500원!(750ml)

막이오름 막걸리는 탄산막걸리로

달콤하면서 청량함이 느껴집니다ㅋㅋㅋ

 

둘 다 맛있지만 스파클링 막걸리를 원하시면

막이오름 막걸리를 드셔보세요~ㅎㅎ

대대포 막걸리는?

전남 담양에서 벌꿀과 유기농쌀로 빚은 생막걸리

가격은 7,000원!(600ml)

진짜 달달합니다ㅋㅋㅋㅋ

그래서 더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 ㅎ

 

막이오름에서는 막걸리류 외에도

다양한 술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012

힙쟁이들이 찾는 증류주

오늘의 감성을 채우는 약주, 과실주

특별한 막을 올리는 우리술 칵테일까지!

하나같이 다 맛나보였어요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막이오름 안주류는!

바다오징어파전, 눈꽃베이컨감자전,

백햄김치전, 페퍼로니할라피뇨김치전,

바삭불고기파전 등 전종류는 믿고 드세요ㅎㅎ

 

진짜 바삭하고 맛납니다ㅋㅋㅋㅋ

게다가 가격도 5,900~6,900원선이라

가격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ㅎㅎ

 

저는 이 날 바다오징어파전을 주문했구요~!

파전을 주문하니 파전을 찍어먹을 수 있는

바질, 양파장아찌, 핫소스가 함께

제공되더라구요~!

뭔가 느낌이 더 퓨전 전집 느낌이 들어서

힙하게?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막걸리도 맛있고 파전도 맛있다보니

추가적으로 안주를 하나 더 주문하자라는

의견이 모아져서ㅋㅋㅋㅋ

 

저는 우삼겹국물떡볶이도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달달한 막걸리를 마시다보니

매콤한 국물 떡볶이가 땡기더라구요!

그리고 그 선택은 옳았습니다ㅋㅋㅋ

우삼겹 한 입 하는 순간

불향이 솔솔~~!!!

믿고 드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이제 신사동 술집, 막이오름 가로수길점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막이오름 가로수길점 위치

백종원 막걸리로 유명한 막이오름

신사역 8번출구 근처,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좋은 사람들과 술 한 잔 기울이며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