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점심시간이면 단골손님들로 북적이는 청북 숨은 김치찌개 맛집, 미화식당!(간장계란밥 제공)

홍카피 2022. 4. 12. 08: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

맛집을 검색해본 결과...

제 레이더망에 잡힌

청북 맛집, 김치찌개 미화식당!

불향 가득한 돼지볶음

시큼한 깊은 묵은지 맛이 나는 김치찌개까지!

게다가 간장계란밥도 먹을 수 있다는 1석2조ㅎㅎ

 

그럼 얼른 평택 청북 맛집,

김치찌개 미화식당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김치찌개 미화식당 외관

저는 처음에 김치찌개 미화식당 간판을 봤을 때

뭔가 오래된 식당같은 느낌...?

그래서 그닥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했었는데요!

미화식당 내부 속

이 많은 인파들... 보이시나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만큼 뭔가 제대로 된 맛집을

찾아온 것 같아서

믿음이 생겼습니다ㅎㅎ

 

저는 웨이팅 없이 자리가 한 테이블 남아있어서

바로 앉아 먹었어요~!ㅋㅋㅋ휴

그리고 알고보니 김치찌개 미화식당이

체인점이더라구요?!

경기 화성, 수원, 오산, 그리고

충남 아산까지 지점이 있는 것 같으니

다들 가까운 곳으로 가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김치찌개 미화식당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9시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김치찌개 미화식당 내부

김치찌개 미화식당은 처음에는

밥과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이었는데요~!

계란값이 인상되면서

인당 최대 2개까지만

제공하신다고 해요ㅠㅠ

 

물가가 도대체 언제쯤

내려올까요....흑흑

 

김치찌개 미화식당 메뉴 및 가격은?

김치찌개 8,000원

(제주돼지, 리얼스팸, 참치 중 택1)

 

돼지볶음 10,000원

(돼지볶음은 22.04.01부터

재료값 인상으로 10,000원에 제공)

 

여기서 참고할 사항은!

김치찌개 주문 시, 별도의 말을 하지 않는 이상

제주돼지 김치찌개를 제공한다고 해요~!

 

그래서 햄김치찌개나 참치김치찌개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 시

꼭 말해야 된다는 점!

기억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벽면을 살펴보면 나오는

김치찌개 맛있게 먹는 방법!

1. 테이블에 준비된 간장과 참기름을

적당량 첨가 후에 계란밥과 비벼주기!

2. 찌개는 2~3분 정도 더 끓인 후 먹기!

3. 밥과 계란후라이 추가는 무료!

4. 얼큰한 맛을 원한다면 청양고추 추가!

 

저는 이 날 김치찌개 1인분과

돼지볶음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반찬들!

반찬이 매번 바뀌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양배추쌈, 열무김치,

옥수수샐러드, 무장아찌가 나왔어요ㅎㅎ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바로 밥과 계란후라이

제공되는데요!!!

이 밥에다가 테이블마다 있는

간장과 참기름을 적당량 넣어

비벼먹으면 간장계란밥까지

즐길 수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이런 센스!!!

어디가서도 못먹어봤습니다ㅎㅎ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돼지볶음!

저는 처음에 돼지볶음이 그냥

일반적인 제육볶음이겠거니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두툼하게 썰린 삼겹살 고기로

돼지볶음을 만드셨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감도 훨씬 좋고

또 불향이 가득해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ㅋㅋ

 

게다가 깻잎이랑 버섯까지 들어가니

맛이 더 극대화가 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김치찌개!

제가 미리 보고 간 후기에서는

김치찌개보다 돼지볶음이 더 맛있다고 해서

그렇게 기대는 안했었는데

 

묵은지로 푹 끓여내서 

신맛이 살짝 있긴 했지만

제 입맛 기준에서는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래서 돼지볶음이랑 정말

찰떡으로 잘 어울렸답니다ㅎㅎ

다들 미화식당에 들리게 되시면

꼭 돼지볶음이랑 김치찌개

둘 다 드셔보세요!!!

 

점심시간쯤이 되면

간간히 생각나는 식당이 될거에요ㅋㅋㅋ

 

그럼 이제 청북 맛집, 김치찌개 미화식당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김치찌개 미화식당 위치

김치찌개 미화식당은 어연공단산업단지 근처

위치하고 있어요~!

 

근방에 볼일이 있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청북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21 - [식ː도락(맛집)] - 1988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평택 청북 돈까스 맛집, 유엔돈까스

 

1988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평택 청북 돈까스 맛집, 유엔돈까스

지난 주 평일, 급 돈까스가 땡겨 다녀온 청북 돈까스 맛집, 유엔돈까스! 유엔돈까스는 무려 1988년부터 지금까지 돈까스 하나로 장사를 해온 수제돈까스 전문점인데요! 그만큼 청북에서는 유명한

hongcopy.tistory.com

2022.02.28 - [식ː도락(맛집)] - 푹고은 사골 국물이 맛있는 겨울 대표 보양식 곰탕 맛집, 대명곰탕!(평택 오성 맛집)

 

푹고은 사골 국물이 맛있는 겨울 대표 보양식 곰탕 맛집, 대명곰탕!(평택 오성 맛집)

지난 주 수요일,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평택 곰탕전문점, 대명곰탕! 곰탕집은 곰탕도 맛있어야 되지만 반찬들도 감칠맛을 돋구기 위해 맛있어야 되는데요~! 바로 여기 대명곰탕 식당

hongcopy.tistory.com

2022.02.22 - [식ː도락(맛집)] - 평택 오성 맛집, 점심으로 한 끼 하기 좋은 뜨끈한 육개장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평택 오성 맛집, 점심으로 한 끼 하기 좋은 뜨끈한 육개장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오랜만에 점심 식사로 뜨끈한 육개장이 먹고 싶어 찾아간 우정배밭 한우촌!!! 육개장 건더기가 아주 그냥 듬뿍 들어있어 정말 든든한 한 끼 식사 하고 왔습니다ㅎㅎ 근처 직장이 있으시거나 볼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