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푹고은 사골 국물이 맛있는 겨울 대표 보양식 곰탕 맛집, 대명곰탕!(평택 오성 맛집)

홍카피 2022. 2. 28.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 수요일,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평택 곰탕전문점, 대명곰탕!

곰탕집은 곰탕도 맛있어야 되지만

반찬들도 감칠맛을 돋구기 위해

맛있어야 되는데요~!

 

바로 여기 대명곰탕 식당이

곰탕도 맛있고 반찬들, 특히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리뷰 가져왔습니다ㅎㅎ

평택 오성맛집, 대명곰탕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대명곰탕 외관

대명곰탕 식당은 멀리서봐도

곰탕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간판에도 크게 곰탕전문점이라고 쓰여있는데요~!

일반곰탕과 왕갈비곰탕이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ㅎㅎ

 

일단 얼른 들어가보겠습니다~!

 

대명곰탕 내부

역시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가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빈자리를 찾아

호다닥 앉았습니다ㅎㅎ

 

대명곰탕 메뉴는요?

곰탕 8,000원

소머리곰탕 8,000원

왕갈비곰탕 12,000원

수육곰탕 12,000원

도가니탕 13,000원

꼬리곰탕 14,000원 등

 

가격도 이만하면

한 끼 식사로 딱이죠?

그리고 사골육수도 판매하고 있어서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고 싶을 때

이 육수 하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이 날 곰탕을 주문했구요~!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반찬들이 세팅됩니다!!!

반찬으로는

깍두기, 김치, 양파장아찌, 파 고명!

그리고 곰탕에 말아 먹을 수 있는

국수를 제공해주십니다~!

 

여기서 진짜 찐반찬은 바로 바로 김치!!!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곰탕이랑 찰떡궁합!!!

그래서 김치 리필을 두어번해서

먹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오늘의 메인메뉴, 곰탕!!!

보글보글 끓여나온 곰탕 크으~

먼저 고기부터 잘 있나 확인한 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국수를 말아서 쉐킷쉐킷~~~

그리고서는 미친듯이 흡입을 시작해서ㅋㅋ

곰탕 한 그릇을 뚝딱해버렸습니다...★

 

평택 청북 점심식사,

평택 오성 점심식사,

평택 안중 점심식사로 한 끼 하기에

안성맞춤인 대명곰탕!!!

 

위치를 알려드릴게요ㅎㅎ

 

대명곰탕 위치

주소 : 경기 평택시 오성면 오성북로 3

근처에서 간단하게 한 끼 식사

하실 분들은 한 번 들려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2.24 - [식ː도락(맛집)] - 두툼한 돼지고기가 자꾸 생각나는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평택 안중 맛집)

 

두툼한 돼지고기가 자꾸 생각나는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평택 안중 맛집)

여러분, 돼지고기를 삼겹살처럼 두툼하게 썰어 만든 제육볶음 드셔보셨나요??? 저는 한 번 먹어본 후로 완전 반해버려서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캬... 저 두툼하게 썰려진 돼지고기들 좀 보

hongcopy.tistory.com

2022.02.22 - [식ː도락(맛집)] - 평택 오성 맛집, 점심으로 한 끼 하기 좋은 뜨끈한 육개장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평택 오성 맛집, 점심으로 한 끼 하기 좋은 뜨끈한 육개장 맛집, 우정배밭 한우촌!

오랜만에 점심 식사로 뜨끈한 육개장이 먹고 싶어 찾아간 우정배밭 한우촌!!! 육개장 건더기가 아주 그냥 듬뿍 들어있어 정말 든든한 한 끼 식사 하고 왔습니다ㅎㅎ 근처 직장이 있으시거나 볼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