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동상이몽 한고은이 폭풍먹방한 안양 비빔국수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홍카피 2022. 3. 2. 08:30
반응형

지난 주말, 오랜만에 방문안 안양 인덕원!

인덕원에는 아주 유명한 비빔국수 맛집이 있죠ㅎ

바로바로 인덕원 비빔국수!!!

그동안 sns로 많은 후기를 접하고

꼭 가야지, 꼭 가서 먹고와야지

수없이 다짐을 했었던 그 비빔국수집...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인덕원역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인덕원 비빔국수 외관

보시다시피 인덕원 비빔국수 식당은

규모가 꽤 있더라구요?!

 

자세히보니 안양본점이라고 적혀있던데

다른 지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인덕원 비빔국수 주차장은?

꽤 많은 차들을 주차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조금 공간이 부족한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식사시간대에는 꼭 일찍 방문하세요~!

 

그럼 이제 식당으로 들어가볼까요~?

 

인덕원 비빔국수 내부

인덕원 비빔국수 식당은

이렇게 테이블이 아주 많이 있어요ㅋㅋㅋ

이 많은 테이블이 다 차긴 차려나...? 하고

잠시 걱정했지만... 괜한 걱정이었죠ㅋ

 

제가 방문했을 때부터 점차 차곡차곡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셔서

결국 만석을 이뤘다는...★

 

제 걱정이나 해야겠어요ㅠㅋㅋㅋㅋ

 

자리를 잡고 주방쪽을 보면

인덕원 비빔국수 국물의 비밀

적혀있는데요~!

신선한 10여가지 야채를 발효 숙성시켜

다량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에 아주 좋은 국물이라고 합니다ㅎㅎ

더욱더 기대가 되죠?!

 

그리고 식당 끝에는 손님들이 마음껏

육수를 먹을 수 있게

온육수통이 크게 준비되어 있구요~

밴댕이로 정성껏 끓이셨다고 합니다ㅎㅎ

온육수까지 신경써주시는 센스!!!

 

그리고 겨울이라 그런지 온육수통 근처에

이렇게 따뜻한 난로가

위치하고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엄청 추운 날에는

이 자리가 정말 명당이겠다...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ㅋ

 

인덕원 비빔국수 메뉴는요~?

비빔국수 7,000원

잔치국수 6,000원

동치미(열무)국수 6,000원

만두 5,000원

가정용포장 15,000원

여기서 가정용포장은

3인용 마른국수 + 양념포장을 뜻해요!

 

국수 먹으면서 식당을 둘러보니

포장해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집가까우신 분들은

포장해가서 먹어도 딱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728x90

그리고 인덕원 비빔국수 식당은

식당에 입장하자마자 바로

카운터에서 선주문, 선결제

자리에 착석하는데요~!

카운터 맞은편에는 이렇게

삻은계란 1개 500원

구운계란 1개 500원으로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저는 이 날 삶은계란 1개와

구운계란 1개, 그리고

비빔국수와 잔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자리에 착석한지 5분?이 되었을까요?

바로 국수를 서빙해주십니다!!!ㅋㅋㅋㅋ

국수라 그런가 완전 빠르게 나와요ㅎㅎ

기본 반찬배추김치와 백김치!

여기서 국수와 김치 꿀조합을 발견했는데요~

인덕원 잔치국수에는 배추김치가!

인덕원 비빔국수에는 백김치가!

아주 꿀조합으로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방문하셔서 한 번 드셔보시면

아마 공감하실거에요~!

 

먼저 인덕원 비빔국수!

인덕원 비빔국수는 중면을 사용하는데요~!

면 느낌은 살짝 쫄면 느낌?이 납니다ㅎㅎ

 

하지만 쫄면보다는 조금 더 면이 얇은 느낌?

비빔국수 해먹기 딱 좋더라구요ㅎㅎ

고명오이, 양파, 백김치, 치커리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비빔국수랑 더 잘 어우러졌습니다ㅎㅎ

 

다음은 인덕원 잔치국수!

인덕원 잔치국수는 소면을 사용하는데요~

면이 얇아서 국물이랑 먹기에

아주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술술 잘 넘어갑니다 ㅎㅎ

고명으로는 애호박, 유부, 당근, 김

일반적인 잔치국수 고명이

올라가있어요~!

 

잔치국수도 삼삼하게

잘 들어갑니다ㅎㅎ

하지만 제 선호도비빔국수 > 잔치국수!

식당 이름에 비빔국수가 들어간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계란이랑도 정말

딱 잘어울리더라구요~!

 

단백질을 또 먹어줘야 든든하잖아요?

그래서 계란을 추가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이렇게 국수를 맛있게 즐긴 뒤에

식당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데요~!

천 원만 추가하시면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저는 바로 카페를 갈 예정이었어서

아이스크림은 먹지 않았네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인덕원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인덕원 비빔국수 위치

인덕원 비빔국수 식당은 인덕원역에서

엄청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인덕원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양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11.30 - [식ː도락(맛집)] - 푸짐한 우거지가 맛있는 안양 관양동 감자탕 맛집, 왕뼈감자탕(겨울 보양식)

 

푸짐한 우거지가 맛있는 안양 관양동 감자탕 맛집, 왕뼈감자탕(겨울 보양식)

요즘 같이 찬 바람 불고 추운 날에는 바로 감자탕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는 것이 제격이죠ㅎㅎ!!! 사진부터 보실까요~? ▼ 캬... 벌써부터 국물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ㅋㅋㅋ 거기다 우거지

hongcopy.tistory.com

2021.11.09 - [식ː도락(맛집)] - 안양 동네 거주민들 사이에서 진한육수와 양이 많기로 소문난 안양 구포국수!(잔치국수 맛집)

 

안양 동네 거주민들 사이에서 진한육수와 양이 많기로 소문난 안양 구포국수!(잔치국수 맛집)

지난 주 저녁, 가족들과 함께 간단하게 외식하러 방문한 안양 구포국수! 안양 구포잔치국수는 동네 거주민들 사이에서 양도 맛고 맛도 좋다는 소문이...!!! 그래서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ㅎㅎ 얼른

hongcopy.tistory.com

2021.08.05 - [식ː도락(맛집)] - 인덕원 동편마을 초밥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있는 초밥가게(안양 맘카페 입소문 맛집)

 

인덕원 동편마을 초밥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있는 초밥가게(안양 맘카페 입소문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인덕원 GTX로 인덕원이 아주 핫한데요! 그 인덕원, 동편마을에 초밥 맛집 맛잇는 초밥가게가 위치해있답니다! 실제 인덕원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인데요! 맛이 없을래야 없지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