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두툼한 돼지고기가 자꾸 생각나는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평택 안중 맛집)

홍카피 2022. 2. 24. 08:30
728x90
반응형

여러분, 돼지고기를 삼겹살처럼 두툼하게 썰어 만든

제육볶음 드셔보셨나요???

저는 한 번 먹어본 후로 완전 반해버려서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캬... 저 두툼하게 썰려진

돼지고기들 좀 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식감도 더 살아서 씹는 맛도 있고

양념이 잘 베어 들어가서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평택 안중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외관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식당에 주차를 하려면

정문이 아닌 뒷문, 후문으로 향해야되서

정문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ㅠㅎ

그래서 후문 사진을 찰칵! 찍어왔구요~

추가적으로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식당은

주차 공간이 살짝 협소해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방문을 하신다면

12시보다 조금 일찍 방문을 하셔야

쉽게 주차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점심시간 12시 10분쯤? 이었는데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딱 한 자리 남아있어서

운좋게 주차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ㅎㅎ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내부

밖에서 식당 내부를 봤을 때는

손님들이 많지 않아보였는데

막상 들어와서보니

손님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특히 아저씨들이 많았어요!!!

아저씨들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맛집이라는 사실ㅋ

그래서 더욱 잘 찾아왔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ㅎㅎ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메뉴는?

두루치기(1인분) 9,000원

제육볶음(2인분부터) 12,000원

생삼겹살(2인분부터) 13,000원

숙회오징어(1마리) 10,000원

 

저는 이 날 제육볶음 4인분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점심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와서

미리 예약을 해놓아야

빨리 먹을 수 있다는 말을 들어서ㅋㅋㅋ

그리고 그 선택은 정말 탁월했습니다ㅎ

진짜 손님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점심시간에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식당을

방문하실 분들은 무조건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식당 기본반찬은?

멸치볶음, 콩나물볶음, 배추김치,

삶은 양배추, 상추쌈

반찬 종류가 다양하구요~!

큼직하게 썰은 두부와 애호박이 가득한

된장찌개도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뒤이어 금방 세팅된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제육볶음!

보시다시피 반찬가짓수도 많고

무엇보다 진짜 제육볶음이ㅋㅋㅋ

일반 식당에서 먹는

그런 제육볶음이 아니었어요......

고기가 완전 두툼해서;;;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두툼하게 썰린

저 실한 제육볶음 고기 보이시나요?????

여기는 두루치기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지만

저는 제육볶음을 더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이렇게 삶은 양배추와 함께

쌈을 싸먹고~

쌈의 기본! 상추와도 함께 쌈을 싸서

한 입~ 두 입~ㅋㅋㅋㅋㅋ

진짜 제육볶음 먹으러 올만한

식당이었습니다ㅎㅎ

두툼한 돼지고기 제육볶음

종종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ㅋ

 

평택 제육볶음 맛집,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위치는?

 

일품생고기 두루치기 위치

경기 평택시 오성면 서동대로 2000

위치하고 있어요~!

 

두툼한 제육볶음을 먹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방문하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고기가 정말 찐이에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12.24 - [식ː도락(맛집)] - 고소한 들깨칼국수를 시키면 열무보리밥이 공짜! 들깨칼제비 맛집, 다만나!(평택 죽백동 맛집)

 

고소한 들깨칼국수를 시키면 열무보리밥이 공짜! 들깨칼제비 맛집, 다만나!(평택 죽백동 맛집)

여러분!!!!! 제가 제대로 된 들깨칼국수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매번 간판만 보고 지나쳤던 곳인데 왜 이제서야 알게 됬는지 정말 후회가...ㅠㅠ 그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들깨 좋아하시는

hongcopy.tistory.com

2021.11.25 - [식ː도락(맛집)] - 짜장면이 2,900원인 곳이 있다?! 평택 가성비 중국집 추천, 구백년짜장!

 

짜장면이 2,900원인 곳이 있다?! 평택 가성비 중국집 추천, 구백년짜장!

용이동 근처를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구백년짜장!!! 짜장면이 2,900원이라는 간판을 보고 나도 모르게 홀린 듯 들어가버린 평택 신상 중국집! 요즘 짜장면 가격이 2,900원인 곳이 있나요...? 뭔가

hongcopy.tistory.com

2021.08.27 - [식ː도락(맛집)] - 나만 알고 싶은, 퓨전 아시아 이탈리아 다이닝 찐맛집, 선식당(쌀국수, 스테이크샐러드, 커틀렛)

 

나만 알고 싶은, 퓨전 아시아 이탈리아 다이닝 찐맛집, 선식당(쌀국수, 스테이크샐러드, 커틀렛)

여러분 여기는 진짜 ㅠㅠ 가격도 착한데다가 맛까지 보장된 찐맛집입니다..... ▼ 비주얼 진짜 장난아니죠?ㅠㅠ 저만 알고 싶지만 ㅠ 사장님이 번창하셔야 가게가 오래 유지되니 이렇게 포스팅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