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고소한 들깨칼국수를 시키면 열무보리밥이 공짜! 들깨칼제비 맛집, 다만나!(평택 죽백동 맛집)

홍카피 2021. 12. 24. 08:3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제가 제대로 된

들깨칼국수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매번 간판만 보고 지나쳤던 곳인데

왜 이제서야 알게 됬는지 정말 후회가...ㅠㅠ

 

그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들깨 좋아하시는 분들은

100% 만족하실거에요!!!

 

그럼 얼른 들깨칼국수, 들깨수제비 맛집, 다만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다만나 외관

다만나 식당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주차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식당 바로 앞에 차 4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다행히 자리 한 곳이 비어서

쉽게 주차하고 다만나로 입장했습니다ㅎㅎ

평택 죽백동 맛집, 다만나 영업시간은요?

오픈 10시 30분 ~ 마감 20시 20분

오후 15시 ~ 17시까지는 재료 준비시간!

첫 째주, 셋 째주, 다섯 째주 일요일은 휴무

 

그리고 5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은

오후 3시까지만 영업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만나 내부

다만나 식당 내부에는 이렇게

4인용 테이블이 많았어요ㅎㅎ

 

그래서 가족끼리 식사하기에

완전 딱인 곳이었어요~!!

그리고 식당 들어오는 입구에 보면

이렇게 많은 어항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물고기를 판매하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

관상용으로 잘 구경했습니다ㅎㅎ

 

그리고 가게 한 곳에 붙여져 있는 들깨의 7가지 효능!!!

한 번 살펴보자면~?

 

들깨 효능

1. 두뇌발달

들깨에는 뇌의 신경기능을 촉진시키는

오메라3 지방산인 리놀렌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2. 항암작용

들깨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리놀렌산과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 덕분에

체내 발암물질 배출을 도와줍니다.

 

3. 피부미용

피부건강에 좋은 비타민과 영양분이 풍부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4. 노화방지

감마 토코페롤 성분이 활성 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노화의 속도를

늦춰줍니다.

 

5. 변비

들깨를 생으로 씹어먹으면

장운동이 활발해져서 변비를

해소시켜 줍니다.

 

6. 동맥경화

리놀산 성분이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어

혈관의 노화를 막아줍니다.

 

7. 체력보충

 

등에 좋다고 하니

들깨도 자주 먹어야겠죠?ㅎㅎ

 

그럼 이제 다만나 메뉴를 살펴볼게요!

 

다만나 메뉴

들깨칼국수, 들깨수제비, 들깨칼제비

모두 8,000원!(2인 이상)

 

비빔국수 6,000원

보리비빔밥 5,000원

왕만두 7,000원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나요?ㅎㅎ

저는 이 중 들깨칼제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자리로 세팅되는

열무김치와 배추겉절이!

그리고 곧바로 세팅되는 열무보리밥!

이 열무보리밥 정말 맛있더라구요?!

열무보리밥 위에 초고추장을 뿌려 먹으니 완전 딱!

그래서 저는 반찬으로 제공된 열무김치를

열무보리밥 위에 더 얹어 비벼 먹었어요ㅋㅋㅋㅋ

진짜 쫀맛탱!!!!! 완전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등장하는 오늘의 메인메뉴

들깨칼제비!!!!!

엄청나게 큰 솥단지에 제공이 됩니다...

들깨칼국수...아아...또 먹고 싶어요ㅠㅠ

비주얼은 확 땡기진 않지만

아는사람들은 다 알죠... 들깨 맛의 묘미를...

 

그리고 양이 어찌나 많던지...

먹어도 먹어도 바닥이 보이질

않았습니다...

이렇게 열무비빔밥과 배추겉절이와 함께 먹으면

정말 금상첨화입니다....

 

특히 저 배추겉절이.. 진짜 맛있어요!!!

한 네 번은 더 퍼서 먹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들깨칼국수랑 정말 잘어울린답니다!!!

여긴 진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ㅋㅋㅋㅋ

완전 만족스럽게 먹고 왔어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보이지 않던 들깨칼제비

결국.....

두둥...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진짜로 맛있어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들깨칼국수 맛집, 다만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다만나 위치

다만나는 평택 죽백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들깨칼국수나 들깨수제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거에요~!!!

재방문의사 200% 입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죽백동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0.07.28 - [식ː도락(맛집)] - 평택 원곡 맛집, 코다리냉면과 만두전골이 맛있는 미강옥(평택 죽백동 맛집)

 

평택 원곡 맛집, 코다리냉면과 만두전골이 맛있는 미강옥(평택 죽백동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제가 원곡에 새로 생긴 미강옥을 다녀왔는데요! 뜨끈~한 국물도 먹고 싶고 동시에 시원~한 냉면도 먹고 싶다면 미강옥이 따악!!! 게다가 맛까지 있

hongcopy.tistory.com

2021.06.28 - [식ː도락(맛집)] - 연탄으로 고기를 구운 육즙 가득한 고기 맛집, 평택 연탄삼굽지(생고기 전문점)

 

연탄으로 고기를 구운 육즙 가득한 고기 맛집, 평택 연탄삼굽지(생고기 전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진짜 고기 맛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고기 찐맛집을 찾아냈습니다ㅠㅠ 바로바로 연탄삼굽지인데요!!! 항상 가게를 지나가다보면 손님들이 꾸준히 웨이팅을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