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흑염소탕을 주문하면 흑염소 엑기스를 공짜로 주는 천안 흑염소 맛집, 향촌흑염소가든!

홍카피 2021. 12. 20.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날이 점점 추워지는 탓에

몸보신을 좀 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발견한

천안 몸보신 맛집, 향촌흑염소가든!

흑염소탕을 주문하니, 흑염소 엑기스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진짜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ㅋㅋㅋ

짜잔~~~바로 이 흑염소 엑기스인데요!

 

흑염소 엑기스는 공복에 효능이 더 좋아서

흑염소탕이 나오기 전에

미리 주시는 것 같아요ㅎㅎ

 

그럼 얼른 천안 유량동 맛집, 향촌흑염소가든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향촌흑염소가든 외관

향촌흑염소가든은 멀리서 봐도

KBS 2TV 생생정보통에도 출연한 흑염소 맛집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그런가

주차장도 넓찍하고 좋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천성중학교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에는 쉬웠어요ㅎㅎ

 

그럼 얼른 향촌흑염소가든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향촌흑염소가든 내부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나태주님의 사인이!!!!!

흑염소 맛집 인증이라고 써주셨네요 ㅎㅎ

 

그리고 향촌흑염소가든은 포장이나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향촌흑염소가든은

최상의 한약재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어떤 한약재가 들어가는지 자세히 살펴보자면!!!

숭검초뿌리, 궁궁이뿌리, 함박꽃뿌리, 밀초뿌리,

계수나무껍질, 단너삼뿌리, 흰솔풍령 등

처음보는 한약재들이 가득합니다..ㅎㅎ

다 몸에 좋은 거겠죠??!

그리고 입구에 이렇게 흑염소 엑기스를

제조하는 설비들도 놓여져 있어요ㅎㅎ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식당 내부는 보시다시피 엄청 넓구요!

모임이나 각종 행사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신다면 사진 왼쪽에 보이는 룸에

자리 잡으시면 됩니다!ㅎㅎ

 

저는 간단하게 흑염소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바깥쪽에 앉았어요ㅎㅎ

 

그러머 이제 향촌흑염소가든 메뉴를 살펴볼까요?

 

향촌흑염소가든 메뉴

흑염소 특탕 20,000원

흑염소탕 15,000원

흑염소 곰탕 11,000원

만두전골 13,000원 등

 

가격대가 좀 있지만!

몸보신을 하기 위해ㅎㅎ

저는 흑염소탕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바로

테이블 종이 세팅과 함께

흑염소 엑기스를 인원수에 맞게 공짜로 주십니다!

향촌흑염소가든은 100% 국내산 흑염소만을

고집한다고 해요!

 

그리고 향촌흑염소가든의 모든 음식은

48시간 이상 우려낸 흑염소 사골 육수를 사용해

더욱 담백하고 싶은 맛을 낸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식사 전, 서비스로 주시는 흑염소 엑기스!

이렇게 흑염소 엑기스를 서비스로

주는 곳은 처음봤어요!!ㅋㅋㅋㅋ

 

넘나 오랜만에 먹어보는데요ㅋㅋㅋㅋ

 

그래도 엑기스 한 입 하니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염소 효능으로는!

남성의 경우 스태미나에 좋다고 하고

여성의 경우 피부 미용과 기력회복에 좋다고 하네요 ㅎㅎ

흑염소도 가끔씩 먹어줘야겠어요~!

 

그리고 향촌흑염소가든에서는~

이렇게 추가 반찬을 셀프로 더 먹을 수 있어요!

여기서 깜짝 놀란 점은 순두부가 추가 반찬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었다는 점!!!

 

그래서 저는 더 퍼서 흑염소탕에 넣어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천안 흑염소 맛집, 향촌흑염소가든의

흑염소탕을 보여드릴게요!

짜잔!!!!! 이 반찬 구성에서도 

특별한 반찬을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바로 흑염소 껍데기 무침!

이 흑염소 껍데기 무침 양념도 새콤달콤하니

넘나 맛났고 흑염소 껍데기도 쫄깃쫄깃해서

완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다들 이 반찬은 꼭 드셔보셔야돼요!!!

 

그리고 대망의 흑염소탕!!!

처음에는 흑염소탕 건더기가 잘 안보여서

음... 뭐지? 싶었는데 숟가락으로 저어보니!

흑염소 고기와 순두부가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이렇게 흑염소탕에 순두부를 넣어 주는 집

처음이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추가 반찬 서비스에

순두부를 넣어두셨나봐요ㅎㅎ

탕에 추가적으로 넣어서 먹을 수 있게!!!

그래서 냉큼 셀프 코너에 다녀와 순두부를 더 넣었답니다ㅋㅋㅋ

이렇게 순두부를 넣어서 흑염소 고기와 같이 먹으니

또 색다르더라구요!!!!

뭔가 더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그리고 이 흑염소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양념을 만들어 먹으면 되는데요!

초장, 들깨, 다진 마늘을 섞어

고기를 찍어먹으면 된다는 사실!

 

저는 들깨를 너무 좋아해서

듬~뿍 넣었네요ㅋㅋㅋㅋ

 

물론 흑염소탕에도 넣었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이렇게 양념을 비벼서

흑염소고기랑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왜 생생정보통에 나왔는지 딱 알겠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그리고 마무리로는 입구 쪽에 비치된

오미자차를 시원하게 캬~ 들이켜주면

완전 제대로 한 끼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ㅎㅎ

이 핑크빛 오미자차도 넘나 새콤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천안에서 몸보신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유량동 맛집, 향촌흑염소가든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천안 맛집 추천,

향촌흑염소가든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향촌흑염소가든 위치

보시다시피 천성중학교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그래서 찾아 가기에는 쉬울 거에요!!

 

그럼 모두들 추운 겨울, 몸보신용으로

흑염소탕 한 끼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천안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10.01 - [식ː도락(맛집)] - 천안 맛집 추천! 믿고 먹는 일본가정식 전문점 일도기(천안 청당동 맛집)

 

천안 맛집 추천! 믿고 먹는 일본가정식 전문점 일도기(천안 청당동 맛집)

일본가정식 좋아하시는 분!!! 손!!! 저는 일본가정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ㅎㅎ 드디어 천안에서 일본가정식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일도기!!!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먹고싶어지지 않나요..

hongcopy.tistory.com

2021.10.14 - [식ː도락(맛집)] -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평점 높은 이유가 있는 순대국밥 찐맛집, 아우내 엄나무 순대(천안 병천 순대국밥 맛집)

지난 주, 핑크뮬리 카페에 들린 후! ▼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

hongcopy.tistory.com

2021.09.2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벌써 핑크뮬리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달려간 천안 신상카페, 핀스커피! 캬... 핑크뮬리가 정말 이쁘게 자라났죠?ㅎㅎ 핑크뮬리보니 어느새 성큼 가을이 왔구나...를 직접 느끼고 왔습니다ㅎㅎ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