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하면 콩나물 비빔밥이 공짜로 나오는 장한평 칼국수 맛집, 이오바지락칼국수!

홍카피 2021. 12. 15. 08:30
728x90
반응형

날씨가 추운 요즘, 장한평에서 따뜻한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어서 찾은 장안동 칼국수 맛집, 이오바지락칼국수!

 

그런데 알고보니 이 집이 장안동 동네 주민들이

인정하는 칼국수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주 잘 선택해서 먹고 왔지 뭐에요?ㅎㅎ

그리고 칼국수를 먹으러 왔다가

콩나물 비빔밥까지 공짜로 먹고 왔다는 사실!

 

그래서 얼른 여러분들께 이 좋은 식당을

알려드리려고 달려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얼른 장한평역 맛집, 이오바지락칼국수 리뷰

시작할게요!

 

장한평 이오바지락칼국수

이오바지락칼국수집은 대부분 테이블이

4인용 테이블입니다ㅎㅎ

 

이오바지락칼국수 메뉴를 살펴보면?

바지락 칼국수 7,000원

떡만두국 7,000원

만두국 6,000원

왕만두 7,000원

비빔밥 7,000원

욱개장 7,000원

 

이 날 뜨끈하게 바지락 칼국수로

속을 채우고 싶어서 저는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

 

주문 후 잠시 기다리면서 테이블에 놓여져 있는

김치를 꺼내 세팅합니다ㅎㅎ

그리고 바로 콩나물이 얹어진 밥이 세팅되는데요~!!!

칼국수를 주문했는데 콩나물 밥까지 나온다니...

정말 깜짝 놀랐네요ㅋㅋㅋㅋㅋ

 

이 콩나물 밥은 각 자리마다 세팅된

양념장을 콩나물 위에 얹어서~

이렇게 양념장이 잘 스며들도록

쉐킷 쉐킷 섞어줍니다ㅎㅎ

그리고나서 이렇게 김치를 얹어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김치가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잘 비벼진 콩나물 비빔밥을 먹고 있으면

드디어 메인 메뉴바지락 칼국수가 등장!

보시다시피 7,000원임에도 불구하고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애호박도 큼지막하게 썰어 들어가 있어서

먹는 식감도 좋구요~!

국물은 말할 것도 없이 시원~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맛이 좀 심심하다 싶을 때면

이렇게 김치랑 함께 먹으니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먹다보니 생각이 들었던게

저 콩나물 밥을 비빔밥으로 다 비벼놓기 보다는

조금은 덜어놓았다가 이 바지락 칼국수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했을 때는

꼭 그렇게 먹어보리라... 다짐했습니다ㅎ

결국.... 클리어....★

(사진 속 남아있는 바지락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ㅎ)

 

대체적으로 모든 식재료들이

신선하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그런지 쉬지 않고

잘 먹고 왔네요ㅎㅎ

 

그럼 이제 장한평 오바지락칼국수 위치

알려드릴게요!

 

위치

장한평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우니

다들 근처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면

한 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장한평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10.27 - [식ː도락(맛집)] - 찬 바람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순대국밥! 장한평 역세권 전통왕순대국집!

 

찬 바람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순대국밥! 장한평 역세권 전통왕순대국집!

얼마전 장한평역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가 갑자기 순대국이 땡겨서 먹게된 전통왕순대국! 이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순대국 좀 보세요ㅠ 저는 이렇게 팍- 끓여서 주는 순대국집이 너무 좋더라구요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