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숙대에서 거리가 가장 가까운 맛집, 가문의 우동(김치가츠나베, 김치냄비우동 맛집)

홍카피 2021. 12. 17. 08:30
반응형

비가 내린 점심 시간, 갑자기 땡긴 김치가츠나베!

숙대생들이 추천한 가문의 우동에 방문했습니다~!

캬... 비주얼부터 이미ㅎㅎ 맛집 인증이죠?!

그럼 얼른 숙대 가성비 맛집, 가문의 우동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문의 우동 외관

가문의 우동은 숙명여자대학교 1캠퍼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돈부리가 먼저다" 라는 사장님의 명언!

ㅋㅋㅋㅋㅋ믿고 먹을 수 있겠죠?

가문의우동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3시

일요일 휴무

 

참고해주시구요~!

가문의 우동의 베스트 메뉴!

김치가츠나베김치냄비우동이라고 해요ㅎㅎ

 

가문의 우동 추천 메뉴로는~?

냉모밀 세트(냉모밀+싱글돈가스)

김치냄비우동+싱글돈가스 세트

김치가츠나베를 추천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가문의 우동에는 특이하게

알바생 명예의 전당이라고ㅋㅋㅋㅋㅋ

 

역대 알바생들이 그려져 있어요ㅋㅋㅋㅋ

사장님과 알바생들끼리 사이가 좋은가봐요!

재밌게 구경하며 내부로 들어갔습니다ㅎㅎ

 

가문의 우동 내부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전 11시 50분!!!

너무나 배가 고파서 가게로 뛰어왔더니

아무도 없었어요ㅋㅋㅋㅋㅋ

 

근데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학생들이 줄줄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일찍오길 참 잘했다 ㅎ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ㅋㅋㅋㅋㅋ

 

가문의 우동 메뉴

가문의 우동 메뉴를 살펴보자면!

연어덮밥 8.0

야채알밥 7.0

가츠동 6.0

김치치즈가츠동 6.5

돈가츠나베 7.0

카레가츠나베 7.0

김치가츠나베 7.0

돈가츠 7.0

모듬가츠 8.0

냉모밀 세트 8.5

김치냄비우동 7.0 

등 대학가 식당답게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728x90

저는 이 날 동료 직원분들이랑

방문을 했는데요~!

 

각각 김치가츠나베2, 김치냄비우동1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먼저

김치가츠나베가 제공됩니다!

 

가문의 우동 김치가츠나베

캬 뜨겁게 끓여나오는 김치가츠나베!

구성을 보여드릴게요!

김치가츠나베를 주문하게 되면!

간단한 반찬인 단무지 등과 함께

밥 한 그릇이 제공됩니다ㅎㅎ

보시다시피 고기도 두툼하고

넘나 맛났어요ㅋㅋㅋㅋㅋ

 

가문의 우동 김치가츠나베 맛은

단짠단짠 맛이랄까?!

묘하게 중독되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김치가츠나베는

맨 아래에 김치와 양파 등이 깔려 있고

그 위에 돈까스, 계란이 차곡차곡

올라가있어요ㅎㅎ

 

돈까스 한 점에 김치 하나 올려서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왜 베스트 메뉴인지 몸소

체감하고 왔습니다ㅎㅎ

 

다음은 김치냄비우동!

 

가문의 우동 김치냄비우동

옆의 동료가 주문한 메뉴라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어요ㅋㅋㅋㅋ

 

김치가츠나베와의 가장 큰 차이점

국물과 돈까스의 차이!!!

 

김치가츠나베는 국물이 거의 없다시피 자작한 반면에

김치냄비우동은 국물이 많습니다ㅎㅎ

 

그리고 김치가츠나베는 돈까스가 올라가있지만

김치냄비우동은 없다는 사실!

그래서 돈까스가 더 땡긴다하면 김치가츠나베를!

김치찌개처럼 국물을 즐기고 싶다하면 김치냄비우동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결국 저는 김치가츠나베를 이렇게

클리어 ㅎ 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숙대 맛집, 가문의 우동 위치

알려드릴게요!

 

가문의 우동 위치

보시다시피 숙명여자대학교와

완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그래서 근처에 볼일 있으신 분들은

가문의 우동에서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숙대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08.23 - [식ː도락(맛집)] - 얼큰한 순두부찌개와 톡톡터지는 치즈알밥이 유명한 숙대입구 가성비 맛집 까치네

 

얼큰한 순두부찌개와 톡톡터지는 치즈알밥이 유명한 숙대입구 가성비 맛집 까치네

안녕하세요! 순두부찌개와 돈가스가 모두 합쳐 8,500원 밖에 안된다는 사실을 알고 호다닥 방문하고 왔습니다ㅋㅋㅋㅋ 바로바로 숙대입구 쪽에 위치한 한식집, 까치네인데요!!! 쫄순두부찌개와

hongcopy.tistory.com

2021.05.07 - [식ː도락(맛집)] - 맛있는 치킨 추천, 숙대생들에게 사랑받는 왈가닥 치킨(닭강정 맛집, 메뉴, 가격)

 

맛있는 치킨 추천, 숙대생들에게 사랑받는 왈가닥 치킨(닭강정 맛집,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최근에 야근을 하면서 야식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료분에게 추천받은 왈가닥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ㅋㅋㅋㅋ 캬 비주얼 미쳤죠.... 왜 추천을 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ㅠㅠ

hongcopy.tistory.com

2021.11.24 - [식ː도락(맛집)] - 이영자 맛집, 숙대 묵은지김밥의 뒤를 잇는 밥때 톳샐러드김밥!(숙대 김밥 맛집, 갈월동맛집)

 

이영자 맛집, 숙대 묵은지김밥의 뒤를 잇는 밥때 톳샐러드김밥!(숙대 김밥 맛집, 갈월동맛집)

숙대입구역쪽에 떠오르는 김밥집이 있다고 해서 얼른 다녀온 숙대 김밥 맛집, 밥때! 밥때에서는 이 사진 속 톳샐러드김밥이 제일 유명한데요!!!ㅎㅎ 톳의 오독오독한 식감을 한 번 맛보면 무조

hongcopy.tistory.com

728x90